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보험 설계부터 가입까지 한번에…앱에서 원스톱 서비스 2024-05-16 16:05:27
온라인보험 분야에서도 사이버 마케팅(CM) 채널 기준 생보 업체 19개 중 5위로 빠르게 성과를 내고 있다. 2040세대 미래고객 확보를 목표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대외 홍보,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 것이 적중했다. 새로운 보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가입 편의성을 높이는 디지털 플랫폼,...
현대해상, AI음성봇 업무 확대…車사고 때 유용한 '개인형 ARS' 도입 2024-05-16 16:02:00
마케팅(TM) 상품 가입시 고객의 업무 편의를 위해 보이는 TM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존 TM 상품을 가입할 때엔 고객이 약 40분에 걸친 긴 상품 설명을 들어야만 했다. 이에 보이는 TM 서비스는 가입시 필요한 중요 내용을 고객 휴대폰에서 동시에 확인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상품 안내와 함께 상품 가입에 소요되는 시간을...
휴온스글로벌, 1분기 사상 최대 매출…영업이익도 늘어 2024-05-16 11:36:54
품질과 마케팅 강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증대로 순항을 지속했고, CMO 사업에서는 전문의약품의 품목군 다변화와 관절염 주사제의 수주 증가로 가파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주력 제품군인 엘라비에 필러의 국내 판매 및 수출 확대가 이번 분기 큰 폭의 영업이익 상승을 가져왔다. 헬스케어 부자재 자회사인 휴엠앤씨는...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구독형 기업 공유자산관리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핸들리’ 2024-05-14 15:18:13
예정입니다. 그 외 B2B SaaS 국내 업체들과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웨비나 및 세미나 운영, 전시회 참가 예정입니다.” 핸들리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에 선정됐다. 경희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은 대학과 지역이 협력해 대학 인근 지역의 경...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하나투어와 협력·마케팅 협약 2024-05-14 08:49:22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하나투어와 협력·마케팅 협약 ▲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하나투어[039130]와 여행 콘텐츠 제작·유통·광고 및 온오프라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구축을 위해 최근 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하나투어는 세계 여행 정보를 전국 아파트 등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TV로 매일...
딥브레인AI, ABL생명에 AI명함 서비스 제공…쏘카는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Geeks' Briefing] 2024-05-13 17:45:13
창출과 플랫폼 부문 성장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영향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다"며 "쏘카는 올해 2분까지 투자에 집중해 3분기부터 유의미한 수익성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니어스랩, 독일 물류 기업과 MOU 체결 드론 스타트업 니어스랩이 독일 물류기업 레누스로지스틱스와 드론을 활용한 점검과 관련해...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기대하고 있다. 또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시장 점유율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E사는 건물 관리·사업시설관리 업체다. 경기변동에 예민하지 않은 안정적인 사업 형태를 가지고 있다. 코로나19 유행이나 금리 인상 시기에도 E사의 사업에는 큰 영향이 없었다. 수십, 수백개의...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18:23:15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카드의 데이터전문기관과 협업해 나온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두 회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 및 결합을 진행한다. 이를...
카드와 뷰티의 만남…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2024-05-10 15:31:39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카드와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카드의 데이터전문기관을 활용해 양사의 데이터 결합을 진행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양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와 결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09:31:51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 삼성카드[029780]는 아모레퍼시픽[090430]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 및 결합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뷰티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