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로 홈쇼핑 생방송 본다 2017-11-02 20:04:10
마켓은 11번가가 유일하다.11번가 모바일 앱 상단 ‘홈쇼핑’ 탭에 들어가면 홈쇼핑 4사 tv방송이 실시간으로 뜬다. 방송 중인 홈쇼핑 상품은 tv방송과 같은 가격에 11번가 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받는 사은품 등 혜택도 똑같다. 11번가에서 홈쇼핑 제품을 구입하면 ok캐쉬백이나 t멤버십 포인트를...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11번가, 혁신적 쇼핑 서비스로 이커머스 선도 2017-10-30 19:24:18
라커에 입력하면 택배물품을 찾을 수 있다. 11pick에는 ‘반품 서비스’도 추가됐다. 픽업 서비스와 같이 편의점이나 라커를 이용해 물품을 반품할 수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모바일인사이트] 음성으로 인터넷쇼핑…다가온 `제로클릭` 시대 2017-10-26 09:00:00
매장에 인터넷 통판 제품을 받거나 반품할 수 있는 전용 라커를 설치한다고 한다. 홀푸드와 같은 실제 매장을 신선식품의 배송 거점으로 활용할 뿐 아니라 택배 서비스 거점으로 활용한다. 미국에서는 아마존 에코를 통해 ‘제로클릭’으로 주문한 신선식품이나 가공식품을 당일 택배로 받을 수 있는 날도 머지 않았다....
아마존, 한국 상륙 임박...정부는 뒷짐만 2017-09-28 17:27:05
각 나라별 물류 창고 운영과 배송, 반품 등의 고객 응대서비스는 신경 쓰지 않고 오직 제품 판매에만 전념할 수 있게 지원하겠단 겁니다. <인터뷰> 박준모 아마존 글로벌 셀링 대표 “한국은 이커머스 시장이 상당히 잘 발달돼 있습니다. 시장만 잘 발달돼 있는 게 아니라 제품 품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이커머스에 대한...
"3억 시장 열렸다"…아마존 통해 세계로 2017-09-28 17:06:26
11개 국가에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셀러들이 185개국, 3억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상품판매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판로 확보는 물론, 국내 셀러들이 각 나라별 물류 창고 운영, 배송 서비스, 반품과 환불 등의 고객 응대 서비스와 같은 복잡한 비즈니스...
5060세대, 추석 준비에 온라인몰 찾는 이유 2017-09-25 14:04:55
g마켓이 추석 선물을 대상으로 연령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5060세대의 추석 선물 구입량이 지난 2012년 대비 4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전체 판매량에서의 비중도 11%에서 20%로 급증했다. 특히 60대 이상의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60대 이상 고객의 추석선물 구입량은 2012년 대비 465% 증가했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8-29 15:00:02
코타키나발루행 여객기 증편…항공권 할인판매 170829-0396 경제-0062 10:18 역직구 반품 간편하게…첨부 서류 제출 생략된다 170829-0397 경제-0063 10:19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 내달 19일 코엑스서 개막 170829-0398 경제-0064 10:19 안갯속 한국경제…경기 주춤한데 北미사일 악재까지 170829-0402...
[주요 기사 2차 메모](18일ㆍ금) 2017-08-18 14:00:02
산 1만3천개 유입…반품 중(송고) [국제] - 스페인 연쇄테러…IS배후 차량돌진에 세계 24개국민 사상(송고) - 스페인 2차 차량돌진 테러…경찰, 용의자 4명 사살(송고) - 日, '괌 발사' 北미사일 궤도주변 9개지자체서 유사시 대비 훈련(송고) - 中, 안보리 제재시행후 北외화 기근 가속…북한식당도 직격탄(송고)...
무작위라더니 판매자 마음대로…랜덤박스 3개사 영업정지 2017-08-17 12:00:04
등은 각각 워치보이·우주마켓·타임메카 등의 이름으로 랜덤박스 사업을 하고 있다. 랜덤박스는 같은 종류의 시계 등을 판매 화면에 나열하고 이들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해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일종의 사행성 상품이다. 소비자뿐만 아니라 판매자 역시 상자를 열어보기 전까지 어떤 상품이 들어있는지 알지 못한다....
"온라인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포털서 사전 정보수집" 2017-06-23 07:00:03
"최근 SNS마켓이나 인터넷 공동구매 등 새로운 형태의 개인 간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SNS나 블로그 등이 젊은층 사이에서 구매정보 획득의 주요 채널 중 하나로 활용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구매 매체별로 살펴보면 스마트폰이 소셜커머스(72.8%)와 오픈마켓(62.3%), 일반쇼핑몰(57.9%) 등에서 가장 널리 쓰였다. 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