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CJ그룹, 전방위 협업…G마켓 등 물류 CJ대한통운 맡겨 2024-06-05 13:30:00
물류센터 CJ로 이관…협업상품 개발·멤버십 공유도 정용진 회장, 이커머스 온라인 물류 강화 진두지휘한 결과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004170]그룹과 CJ그룹이 미래 성장 동력을 키우고 고객 혜택을 획기적으로 늘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및 물류, 상품, 미디어 콘텐츠 등에서 전방위 협업에 나선다. 두...
모비두 소스, 숏폼 광고 서비스 ‘클립부스터’ 론칭 2024-06-05 11:11:43
상품 정보를 탐색했을 때 리워드를 지급하는 CPA 형 광고,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 두 광고 모두 숏폼 시청 중 관심 있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어 기존 이미지 기반의 광고보다 구매 전환율이 높다. 모비두 이원준 본부장은 “클립 부스터는 기존 광고 대비 매출 증대, 리드 생성, 신규 고객 유치, 전환율 증대까지...
코웨이, 생산 노조와 임금협약 조인식…2년 연속 무분규 타결 2024-06-05 10:21:52
생산본부장과 임재환 생산 코웨이노동조합 위원장 등 노사 대표들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코웨이는 "앞으로 남아있는 교섭 단위별 교섭에서도 원만한 소통과 무분규 합의를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노사 간 상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사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동순 대표 "퇴직연금 시장서 두각…'하나로 TDF' 순자산 2배 ↑" 2024-06-04 14:32:01
시점을 고려해 생애주기별로 자산을 배분해주는 상품이다. 은퇴 시점이 가까워질수록 위험 자산 비율은 낮추고 안전 자산 비율을 높여주는 식이다. 임 대표는 "퇴직연금 시장은 작년 말에 382조원을 넘어섰고, 매년 10% 이상 성장하고 있다"면서도 "문제는 대부분 원리금 보장 상품에 가입돼 있다는 점"이라고 짚었다. 이어...
기아, EV3 계약 개시…세제혜택·보조금 반영시 3천만원대 구매 2024-06-04 09:31:17
영상을 제작하고, 해당 영화의 캐릭터 상품을 제작하는 등 EV3 마케팅 활동에도 나선다. 기아 국내사업본부장 정원정 부사장은 "전기차 구매를 주저한 고객이 차급을 뛰어넘는 상품성과 합리적 가격을 갖춘 EV3를 선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대가족도 가능"…KT, 가족결합 할인 5명→7명 확대 2024-06-03 10:38:50
기념하여 5일부터 8월 31일까지 결합 고객 중 'KT 패밀리박스' 앱(APP)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빙 무료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변화하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고려하여 결합 가능 회선수를 최대 7회선까지 확대했다"며 "실질적인 통신비 할인 효과를 누릴 수...
GS샵 "상상초월 특집 주문액 3천억원…화장지 100만롤 팔아" 2024-06-03 09:51:22
등 계절가전은 중저가형 상품 중심으로 판매한다. 주운석 GS샵 MD(상품기획) 본부장은 "홈쇼핑은 다(多) 구성으로 상품 단가를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하는데 가장 높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연의 경쟁력을 살려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고객 니즈에 맞춰 소싱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T클라우드, 엔비디아 GPU 기반 AI 학습용 인프라 서비스 출시 2024-05-30 15:00:23
기업 고객 대상 추론 전용 NPU(신경망 처리장치) 상품인 'AI SERV NPU'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상품을 통해 AI 디지털교과서 사업,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고성능 컴퓨팅 사업, AI 바우처 사업 등에 대응할 방침이다. KT클라우드 남충범 본부장은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을 이어가며 AI 클라우드 분야를...
이마트 6월 '가격파격' 행사…양배추·닭고기·냉면 저가 판매 2024-05-30 06:00:09
상품을 내놓는다. 이마트 황운기 상품본부장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는 '가격파격 선언'이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전환 속도 내는 부산은행…빅데이터로 신사업 발굴 2024-05-29 15:59:01
기술을 고도화했다. 고객의 말을 정확하게, 동시에 표현하는 기술을 구현했다. 알고리즘은 텍스트를 읽어 들인 뒤 키워드를 추출해 상담원에게 제시하고 추천 상품 후보군까지 나열한다. 부산은행은 이 기술로 상담원의 전화 응대율을 90%대까지 끌어올렸다. 시중은행 평균치(70~80%대)보다 높은 수치다. 부산은행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