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바로 미슐랭 2스타 셰프의 버거"…쉐이크쉑, 박정현 셰프와 컬래버 2023-09-07 14:55:41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아토믹스'의 박정현 셰프와 개발한 한정판 버거를 선보인다. 이 버거는 최근 새로운 곳으로 이전한 강남대로점에서 9일 단 하루동안 한정 판매된다. 쉐이크쉑은 박 셰프와 함께 '아토 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쉐이크쉑 본연의 맛에 박...
미쉐린 2스타 셰프 손잡았다…파이브가이즈 옆으로 옮긴 쉐이크쉑이 벌인 일 2023-09-07 13:59:58
아토 버거, 감칠맛에 초점을 맞춘 양념과 치즈 소스를 곁들인 감자튀김 아토 프라이, 아토 수정과 쉐이크다. 쉐이크쉑은 2016년 국내 진출 후 꾸준히 국내외 미쉐린 셰프들과 협업한 바 있다. 이번에 손잡은 박 셰프가 이끄는 아토믹스는 '월드 베스트 50 레스토랑(The World's 50 Best Restaurants)'에서 지난...
쉐이크쉑, 9일 강남대로점서 미쉐린 스타 셰프 협업메뉴 선보여 2023-09-07 10:15:13
7일 밝혔다. 박 셰프는 미국 뉴욕에서 미쉐린 2스타 한식당 '아토믹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토 메뉴 3종은 새우 패티, 해시브라운을 넣은 아토 버거와 감자튀김인 아토 프라이, 아토 수정과 쉐이크다. 박 셰프는 "한식의 전통과 가치, 맛을 섬세하게 표현한 아토 메뉴를 통해 차별화된 미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2023-09-07 09:50:55
1일에는 일본 최대 멀티브랜드 매장인 '아토코스메' 도쿄점과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해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0월부터는 브랜드 팝업을 추가로 마련하고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헤라는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아토코스메(@cosme)'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美 국경행 멕시코 기차 지붕서 산통…출산 뒤 영주권 취득 2023-09-06 03:32:35
과나후아토주 이라푸아토에서 출발하는 기차 지붕 위에 올랐다. 서류 미비(불법) 이민자로 알려진 이들 부부 중 부인은 만삭의 몸이었다. 다른 수십명의 이민자들과 함께 이동 중이던 이 여성은 그러나 몇시간 뒤 출산이 임박했음을 짐작게 하는 심한 진통을 느꼈다. 그는 이미 며칠 전부터 산통을 참고 있었다고 한다....
"주행거리 500㎞"…中 비야디, 전기 SUV '씰U' 유럽 최초 공개 2023-09-05 16:11:41
△아토3(ATTO 3) 등 세 가지 모델을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돌핀(Dolphin), 9월에는 씰(SEAL)을 공식 출시한 바 있다. 마이클 슈(Michael Shu) 비야디 유럽 및 국제 협력 부문 총괄(전무 이사)은 "IAA 모빌리티는 비야디의 최신 모델을 선보일 기회의 장"이라며 "비야디의 제품을 더 많이 알리고 유럽의...
전기차 배터리 1·2위 굳히는 中…K배터리는 '뒷걸음' 2023-09-05 10:26:52
성장을 보였다"며 "아시아, 오세아니아와 유럽지역에 주력 모델인 아토 3를 중심으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했다. 반면 국내 배터리 3사의 합산 점유율은 소폭 줄어들었다. 3사 합산 점유율은 23.5%로 전년 동기 대비 1.7%포인트 하락했다. 점유율 3위는 LG에너지솔루션(사용량 51.4GWh), 5위 SK온(19GWh),...
중국차 IAA 통해 유럽 본격 상륙…비야디 "5위내 진입 목표" 2023-09-05 04:59:20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IAA에서 아토3과 한, 탕, 돌핀과 실, 실(SEAL)의 SUV 버전 등 6개 전기차 모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브라이언 양 BYD 유럽 부대표는 "중기적으로 유럽시장 판매 대수 5위 내를 목표로 한다"고 밝힌 바 있다. 7월 기준 유럽 시장 판매 대수는 폭스바겐,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BMW...
K더마 '에스트라', 일본 간다…"내년 中 진출 계획" 2023-08-30 10:17:57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숍 '아토코스메(@COSME)' 12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에이시카365라인은 지난해 2월 국내 출시된 세럼 단일 제품 판매량이 30만개에 육박하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에스트라는 올해 6월 아모레퍼시픽이 연 현지 고객 대상 프로모션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