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앤씨앤, 1분기 영업손실 40억원 2020-05-08 16:42:08
매출 187억원, 영업손실 40억원, 당기순손실 41억원이다. 넥스트칩은 자동차향 ISP(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 AHD(영상 전송), ADAS SoC(인식/Sensing 반도체) 3가지 제품을 개발 및 양산중이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ISP와 AHD는 국내외 양산 자동차에 납품이 시작돼 올해부터 매출이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ADAS...
한지상 소속사 "성추행 아냐…공개연애 아니면 돈 달라 협박당해" 2020-05-08 09:57:14
"이미지 추락을 우려해 A씨의 주장을 들어주고 대화를 해봤지만 요구금액이 너무 크고 공개연애를 하자는 등 상식적이지 않은 요구를 해와 받아들일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지상은 2003년 연극 ‘세발자전거’로 데뷔한 뒤 ‘그리스’, ‘알타보이즈’, ‘넥스트 투 노멀’, ‘프랑켄슈타인’, ‘모래시계’, ‘젠틀맨스...
10년간 100만배 성장…'깜짝실적'으로 문 연 카카오 시즌2 2020-05-07 14:35:45
'대한민국에 없는 기업을 표방'하며 가깝고 친근한 이미지로 10년을 달려온 카카오가 '깜짝 실적'으로 시즌2의 시작을 알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흔들림 없는 저력은 올해로 10돌을 맞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카카오가 호실적으로 활짝 열어젖힌 새로운 10년에 이목이...
크래비티, 美 빌보드 ‘소셜 50’ 첫 진입 12위...글로벌 루키 행보 2020-04-28 17:52:00
“아직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선배 그룹 몬스타엑스처럼 거친 이미지를 자랑한다”면서 “그룹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서브 타이틀곡 ‘JUMPER(점퍼)’에서 가장 잘 느껴지고, 반항적이지만 동시에 달콤한 데뷔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수록곡 ‘낯섦’ 역시 진심 어린 가사가 날카로운 EDM 사운...
크래비티, 데뷔와 동시에 美 빌보드 ‘소셜 50’ 12위 진입 2020-04-28 16:00:11
“아직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선배 그룹 몬스타엑스처럼 거친 이미지를 자랑한다”면서 “그룹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서브 타이틀곡 ‘JUMPER(점퍼)’에서 가장 잘 느껴지고, 반항적이지만 동시에 달콤한 데뷔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수록곡 ‘낯섦’ 역시 진심 어린 가사가 날카로운 EDM 사운...
'모범방역' 한국, 국격이 달라진다 2020-04-19 15:33:19
문제 위주로 보도된 이미지에서 벗어났다. 한국의 헬스케어 시스템과 소프트파워가 ‘조용한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현대 자동차, LG TV 등 한국산 제품이 아니라 국가와 사람, 시스템 전체에 대해 관심을 끌게 된 흔치 않은 이 기회를 반드시 잡아야 할 것이다. 최근...
[넥스트K] 14억 인도 파고든 1인용 K피자…단 900원 '갓성비' 2020-04-09 14:05:52
■ 넥스트K ■ 차세대 한류 주역을 꿈꾸는 이들을 찾아나섭니다. 케이(K)팝, K뷰티, K푸드 등을 잇는 새 K열풍을 위해 오늘도 많은 기업과 젊은 스타트업이 고군분투 중입니다. [넥스트K]에서 한류의 새 주역을 미리 만나보세요 _ 한경닷컴 산업부 "좋은 서비스에 맛있는 피자, 전 5분 만에 피자를 받았어요."...
[넥스트K] '60만 K뷰티' 이메일 회원 거느린 '졸스'…상한가 축포 2020-04-02 14:05:12
■ 넥스트K ■ 차세대 한류 주역을 꿈꾸는 이들을 찾아나섭니다. 케이(K)팝, K뷰티, K푸드 등을 잇는 새 K열풍을 위해 오늘도 많은 기업과 젊은 스타트업이 고군분투 중입니다. [넥스트K]에서 한류의 새 주역을 미리 만나보세요 _ 한경닷컴 산업부 #. 코스알엑스의 클렌징 파우더는 여행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한 개씩...
수주전 복귀 삼성물산 '새 이미지 영상' 선봬 2020-03-31 17:05:21
브랜드 이미지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브랜드 20주년을 맞은 올해 신반포15차 재건축 입찰로 5년 만에 주택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했다. 새 이미지 영상으로 래미안의 주거 가치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새 브랜드 영상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입주민이...
[넥스트K] EDM 파티술 'K소주'…'과일소맥' 동남아 강타 2020-02-27 09:33:20
■ 넥스트K ■ 차세대 한류 주역을 꿈꾸는 이들을 찾아나섭니다. 케이(K)팝, K뷰티, K푸드 등을 잇는 새 K열풍을 위해 오늘도 많은 기업과 젊은 스타트업이 고군분투 중입니다. [넥스트K]에서 한류의 새 주역을 미리 만나보세요 _ 한경닷컴 산업부 # 땅을 뒤흔드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이 흘러나온다. 휘향찬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