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 '日 잡화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2024-05-01 19:09:56
광주상공회의소는 오는 10일까지 ‘2024 일본 오사카 선물용품 잡화 전시회 단체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세계에서 3만5000여 명이 방문하는 일본 종합소비재 산업 전시회로 9월 25~27일 열린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참가비의 80%와 항공료의 70%, 통역료 100% 등을 지원받는다.
가정의달 선물 1위는 '현금'…외식은? 2024-05-01 10:26:55
38%는 장난감, 14%는 의류·잡화, 10%는 도서·학습용품을 준비한다고 답했다. 어버이날에는 응답자의 92%가 용돈을, 24%는 카네이션을, 13%는 건강식품, 6%는 의류·잡화를 선물로 준비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두 기념일 모두에 응답자의 3%는 편지나 카드를 준비한다고 응답했다. 준비하는 용돈의 규모는 어린이날은...
"어린이날·어버이날 뭐 사지"…5월 '가정의 달' 선물 1위는? 2024-05-01 10:18:45
응답자의 58%가 용돈을, 38%는 장난감, 14%는 의류·잡화, 10%는 도서·학습용품을 준비한다고 답했다. 어버이날에는 응답자의 92%가 용돈을, 24%는 카네이션을, 13%는 건강식품, 6%는 의류·잡화를 선물로 준비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두 기념일 모두에 응답자의 3%는 편지나 카드를 준비한다고 응답했다. 준비하는 용돈의...
어린이·어버이날, 준비 선물 1위는 용돈…해산물 식당 매출↑ 2024-05-01 10:06:23
응답자의 58%가 용돈을, 38%는 장난감, 14%는 의류·잡화, 10%는 도서·학습용품을 준비한다고 답했다. 어버이날에는 응답자의 92%가 용돈을, 24%는 카네이션을, 13%는 건강식품, 6%는 의류·잡화를 선물로 준비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두 기념일 모두에 응답자의 3%는 편지나 카드를 준비한다고 응답했다. 준비하는 용돈의...
G마켓, '경북세일페스타' 참여…2천여개 상품 특가에 판매 2024-05-01 06:00:12
사업장을 두고 있는 200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참여하며 식품, 잡화, 생활용품, 주방용품, 침구, 아동용품, 공예품 등 2천여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카테고리별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상품으로는 '고당도 성주 꿀 참외', '국산 냉압착 생들기름', '하이디노...
노동절에 골든위크까지…5월 황금연휴에 면세업계 '들썩' 2024-04-30 11:19:27
쇼핑지원금도 준다. 다음 달 7일부터는 8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트레블 폴딩백을 선물하고 17∼19일 사이 해당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등의 인기 상품 88개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순금 카네이션·순금 통장…SSG닷컴, 가정의달 선물용 상품 출시 2024-04-30 08:24:37
통장 골드바는 전 분기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김소라 SSG닷컴 명품잡화팀 바이어는 "'금테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온라인에서도 금 관련 상품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선물용은 1g 내외 저중량 이색 순금 상품이, 금테크용은 고중량 골드바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쇠뿔도 단김에…젝시믹스 일본 오프라인 힘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출점 2024-04-29 15:31:28
350여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매장과 잡화상점,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다. 1970년대부터 외국 패션을 선보였던 곳인 만큼 트렌디한 글로벌 브랜드들 중심으로 입점돼 있으며, 젊은층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특히 근처 야바초역과 오스칸논역 등에서 들어오는 유입인구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젝시믹스 일본 정식매장...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쇼핑몰 날았다…뭐가 잘 팔렸나 보니 2024-04-29 11:09:58
중국 의류와 액세서리 등의 구입이 늘어나는 흐름 속에서 3월 온라인에서 패션잡화만 매출이 2.9% 감소했다. 오프라인 유통 매출은 작년과 비교해 주말 영업일이 2일 증가한 영향 등으로 대형마트(6.2%), 백화점(8.9%), 편의점(3.0%), SSM(5.1%) 등 모든 곳에서 상승해 전체적으로 6.0% 증가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식품(7.2%...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이커머스 선방…패션잡화 매출은 줄어 2024-04-29 11:00:05
국내 이커머스 선방…패션잡화 매출은 줄어 온라인 유통 3월 매출 15.7% 증가…마트 등 오프라인 매출도 6% 증가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 전자 상거래 기업들이 국내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가는 상황에서도 쿠팡, SSG 등 국내 주요 이커머스 업체들은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간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