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에일스톤 출시 8일만에 35만병 판매" 2014-04-11 14:07:14
기준으로 35만 9천4백 6십6병(330ml기준)을 판매, 출시 8일만에 35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일스톤’은 오비맥주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빚어낸 진하고 부드러운 정통 영국식 프리미엄 에일맥주입니다. 오비맥주는 "출시 열흘도 안 됐는데 일부 매장에서는 매진 사례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며...
[우리회사 대표상품] 오비맥주, 정통 英國 스타일의 에일맥주…'에일스톤' 진한 맛 느껴보세요 2014-03-28 07:01:20
두 종류가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330ml 한 병 기준 1493원이다. 브라운에일은 알코올도수 5.2%로 나왔다. 홉의 귀족이라고 불리는 ‘노블 홉’을 일반 맥주보다 3배 더 사용했다. 페일몰트를 넣어 짙은 아로마향을 낸다. 일반 공정에 비해 맥즙을 1.5배 이상 오래 끓이는 ‘ltbt(long time boiling technology)’ 공법을...
오비맥주, 독자 기술로 영국식 다크에일 '에일스톤' 내놔 2014-03-26 13:40:52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330ml 1병당 출고가격은 브라운 에일과 블랙 에일 모두 1493원이다. 2종 모두 병(330ml)과 캔(355ml, 500ml) 등 3가지로 출시되며 4월 1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일스톤은 에일(ale)과 스톤(ston)의 결합어다. 스톤(ston)은 에일맥주 시장의 획기적 사건이라는 뜻의...
연말연시 홈파티엔 대용량 맥주가 제격 2013-12-12 15:35:37
개봉 후에도 30일간 신선함이 유지되며, 거품발생 특수 기술로 잔을 따를 때 마다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 상단 손잡이 부착으로 가정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어디서나 신선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330ml 병맥주 15개의 용량으로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다. 소비자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황금빛 맥주' 필스너 우르켈, 탄생 171주년 기념 1리터 한정판 171병 출시 2013-10-30 14:21:55
있는 330ml ‘필스너 우르켈’ 병맥주의 약 3배인 1리터로, ‘필스너 우르켈’ 로고가 엠보싱 처리된 고급스러운 녹색 병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병은 완벽하게 밀폐되는 스윙탑(swingtop) 형식으로 제작해 사이즈 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기존 병맥주와 차별화됐으며 신선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생산 직후 항공편으로...
"니들이 물맛을 알아?"…삼성 '탄산수' vs LG '정수' 냉장고 격돌 2013-10-01 14:20:57
수 있다. 탄산가스 실린더 1개에서는 330ml 기준으로 최대 224병 분량의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다. 실린더를 교체할 때 드는 비용은 1개당 2만4000원. 업계에 따르면 미국, 유럽 등에서는 탄산수가 생수 수요를 뛰어넘을 만큼 각광받고 있다. 소화를 촉진시켜 건강에 도움이 되고, 얼굴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어 미용에도...
삼성,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 국내 출시 2013-10-01 10:46:44
했습니다. 탄산가스 실린더 1개(2만4천원)로 330ml 기준 최대 224병 분량의 스파클링 워터 제조가 가능합니다. 엄영훈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물맛을 최적화하기 위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 마침내 상품화하게 됐다"며 "삼성전자 생활가전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톡 쏘는 맛 어때"…삼성전자, 국내 첫 탄산수 냉장고 선봬 2013-10-01 10:29:00
비용만 지불하면 330ml 기준으로 최대 224병 분량의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다스트림에 따르면 탄산수는 소화를 촉진시키고, 얼굴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어 미용에도 도움이 된다. 생선 비린내를 없애고, 채소를 씻을 때 사용해도 좋다. 소다스트림 측은 독특한 식감을 가진 탄산수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Biz스토리 (20)]'49전 50기' 가장 젊은 맥주 '드라이피니시 d' 성공스토리…"'카스 아니면 하이트' 공식 깼죠" 2013-09-25 14:51:40
주용기인 330ml병 판매량으로 계산하면 무려 3030만병에 달하는 양입니다. 330ml병 길이로 환산하면 6969km로 서울과 부산을 9번 왕복할 수 있는 거리에 해당합니다." 아울러 d는 20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4년 연속 맥주 브랜드 모멘텀(momentum) 1위(엠브레인, brand index 조사 기준)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d, 월간 판매량 100만 C/S 돌파 2013-09-03 13:42:00
기록으로 나타났다. 100만c/s를 주요 판매 제품인 330ml병 판매량으로 계산하면 무려 3030만병에 달하는 양으로 이를 330ml병 길이로 환산하면 6969km로 서울과 부산을 약 9회 왕복할 수 있는 거리다. d는 출시 이후 젊은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20대 연령층 대상 4년 연속 맥주브랜드 모멘텀(momentum)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