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방'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3-01-03 09:12:10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2.8%, 71.1%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세방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금융소비자 10명 중 1명, 소득보다 지출 많아 저축 못 해" 2022-12-29 18:43:57
응답했다. 그러나 현재 거래율은 15.6%에 그쳤으며, 투자 경험자의 71.1%는 누적 수익률이 10% 이상 손실을 낸 것으로 조사됐다. 연구소는 "투자 유경험자조차 가상화폐에 대해 잘 안다는 응답은 4.3%에 불과했다"며 "묻지마 투자의 가능성을 시사한다"고 분석했다.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금융소비자 절반은 소득 30% 이하만 저축" 2022-12-29 09:58:40
71.1%가 누적 수익률이 ?10% 이상을 기록해 10% 이상 수익을 낸 소비자(26.8%)보다 2.7배 더 많았다.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지식은 2.6%가 ‘잘 앎’, 17.6%가 ‘약간 앎’이라고 응답해 투자 관심에 비해 전반적인 지식 수준은 낮았다. 투자 경험자 중에서도 ‘잘 앎’이라고 응답한 비율이 4.3%에 그쳐 ‘묻지마 투자’...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8일) 2022-12-28 15:45:41
│신세계 │71.1│3.1 │우리금융지│285.8 │241.2 │ │││ │주│ │ │ ├────┼──────┼─────┼─────┼─────┼─────┤ │하나투어│70.3│11.2 │기아 │252.6 │41.3 │ ├────┼──────┼─────┼─────┼─────┼─────┤ │효성티앤│60.0│1.6...
최근 3개월 간 은행 영업점 방문한 MZ세대 10명중 4명에 불과 2022-12-25 09:46:58
설문 대상의 71.1%는 뱅킹 앱을 사용하면서 게임형 부가 서비스를 사용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 가운데 54.9%는 이런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했다. MZ세대는 금융 정보를 주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얻는 것으로 조사됐다. 응답자의 56.4%는 온라인 커뮤니티, SNS, 유튜브 등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에서 금융 정보를...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6일) 2022-12-16 15:45:25
│현대차 │71.1│4.4 │OCI │25.1 │2.8 │ ├────┼──────┼─────┼─────┼─────┼─────┤ │아모레퍼│68.6│5.2 │금양 │24.9 │9.1 │ │시픽││ │ │ │ │ ├────┼──────┼─────┼─────┼─────┼─────┤ │SK이노베│64.8│3.8...
"에코마케팅, 실적 개선 전망 불구…목표가↓"-DB 2022-12-15 09:47:59
있다"면서도 "겨울 성수기 효과로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71.1%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에코마케팅의 올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51.1% 늘어난 1017억원, 영업이익은 282.2% 증가한 185억원이라는 전망이다. 그는 "안다르가 일상복, 남성복 비중을 확대하고 일본 등 글로벌 판매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1+1 없어도 '불티'…10년 만에 새우깡 위협한 과자의 정체 2022-12-08 13:43:15
차별화 스낵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71.1%나 뛰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롯데리아가 판매하는 양념감자를 편의점 과자로 만든 제품으로 CU와 롯데제과, 롯데리아가 힘을 모았다. 3사는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출시까지 6개월에 걸쳐 협업했다. 양념감자 닝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치즈와 어니언을 합쳐 달콤한...
롯데리아 양념감자, CU편의점서 스낵 매출 1위 2022-12-08 09:27:12
스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1.1%나 증가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양념감자를 과자로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치즈와 어니언 시즈닝을 하나로 합쳐 달콤한감칠맛을 강조했다. CU, 롯데제과는 롯데리아 양념감자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출시까지 6개월간 협업했다.
새우깡 왕좌 노린다…CU 롯데리아 양념감자 스낵 매출 1위 2022-12-08 09:16:01
71.1%나 증가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양념감자를 과자로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치즈와 어니언 시즈닝을 하나로 합쳐 달콤한감칠맛을 강조했다. CU, 롯데제과는 롯데리아 양념감자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출시까지 6개월간 협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