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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정비받고, SM5 디젤 받아가세요" 2014-11-17 10:02:46
1만원권(1,000명) 등입니다. 르노삼성차는 이벤트 종료 후 12월 31일 홈페이지에 최종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입니다.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담당이사는 "겨울철 차량점검은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을 위해 필수조건"이라며 "오토솔루션과 함께 안전도 챙기고 푸짐한 경품도 얻는 만족스러운 연말연시를 보내실 수...
쉐보레, 트랙스 디젤로 재미볼 수 있을까 2014-11-16 09:12:29
르노삼성차 qm3, 닛산 쥬크, 폭스바겐 티구안, 푸조 2008 등 그야말로 춘추전국시대다. 덕분에 시장 규모도 빠르게 성장, 세단을 위협하는 존재로 떠올랐다. 13일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올해 수입차 단일차종 최다 판매는 폭스바겐 티구안 2.0ℓ tdi 블루모션이다. 10월까지 6,371대가 판매돼 국내 suv...
[시승기] 존재감 바뀐 'SM7 노바' … 점잖은 준대형 2014-11-09 09:48:42
큰 변화는 없다.르노삼성차는 올들어 주요 차종의 성형수술이 잘돼 소비자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sm3 네오, qm5 네오 등이 앞모습을 바꾸면서 내수 판매량이 늘었다. sm7 노바도 주문이 늘고 있다고 한다. qm3부터 시작된 '패밀리룩' 시도는 긍정적인 평가다. 르노삼성 고객이 보기에 마이너 체인지 시도가...
르노삼성 QM3, 월간 실적 들쑥날쑥 '왜?' 2014-11-07 08:00:15
르노삼성자동차 qm3의 월간 판매 실적이 최대 90배까지 벌어지는 등 들쑥날쑥 양상을 띠고 있다. 이는 수입차와 마찬가지로 해외 공장에서 완제품을 수입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물량 수급에 제약이 따를 수밖에 없다는 것. 7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지난 10월 한 달간 qm3는 내수에 1,511대를...
자동차 등록대수, 2,000만대 시대 열렸다 2014-11-06 20:07:59
5개사 점유율은 현대차 46.9%, 기아차 27.7%, 한국지엠 11.6%, 르노삼성차 9.4%, 쌍용차 4.1%다. 차종별로는 현대 쏘나타 164만대, 현대 아반떼 142만대, 현대 그랜저 108만대, 르노삼성 sm5 85만대, 현대 싼타페 77만대 순이다. 수입차는 bmw 18.9%, 벤츠 16.3%, 폭스바겐 11.2% 등으로 집계됐다. 등록대수가 가장...
국내 자동차업계, 하위권의 반란 거셌다 2014-11-06 09:12:00
32만5,000대로 2위다. 뒤를 이어 한국지엠이 11만9,000대, 르노삼성차가 6만1,000대, 쌍용차는 5만4,900여대다. 단순 판매량과 승용 점유율을 보면 별 다른 순위 변동이 없지만 업계에선 전년 대비 증가율을 주목하고 있다. 전년 대비 증가율에서 가장 두드러진 곳은 쌍용차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무려 33....
현대차 아슬란, 출시 초기 시장 반응은? 2014-11-05 14:24:42
높은 수준인 것. 구매자가 아슬란 이전에 소유한 차로는 현대차 쏘나타, 르노삼성차 sm5 등의 중형 세단이 19.7%를 차지했다. 현대차 그랜저, 한국지엠 알페온의 준대형 세단은 25.1%였다. 법인 구매 비율은 36.8%로, 그랜저(29.7%)와 제네시스(47.5%)의 중간이었다. 선호 배기량은 3.3ℓ 52%, 3.0ℓ 4...
10월 국산차, 내수-수출 성장폭 둔화 2014-11-03 17:09:51
12만1,430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5% 후퇴했다. 전월보다는 9.7% 증가한 수치. 르노삼성차의 37.6% 성장에 힘입었다. 반면, 현대차는 1.0% 늘어나는데 그쳤다. 나머지 3사 또한 일제히 하락세를 보였다. 기아차가 5.1%, 한국지엠이 3.0%, 쌍용차는 12.0% 뒷걸음질친 것. 이중 현대차는 5만8,103대로 ...
르노삼성, QM5·SM3 네오 레드컬러 R4U 출시 2014-11-02 21:46:34
특별함을 부여했다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박동훈 르노삼성차 부사장은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QM5 Neo와 SM3 Neo의 디자인에 매력적인 레드 컬러를 가미해 디자인 완성도와 프리미엄 가치를 높였다"며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르노삼...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용품 공모전 개최 2014-10-31 12:11:55
르노삼성자동차 10층, 서비스&부품 마케팅팀 용품 담당자 앞)로 보내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평가는 품평회를 통한 일반심사 30%, 전문가 점수 60%, 내부 심사 10% 등으로 점수를 매긴다. 2015년 개별 상품에 선정되면 회사 공식 액세서리 용품 등록과 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유통의 혜택도 부여한다. 또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