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듀! 2013] 복종별 패션계 총결산 “아웃도어, SPA 브랜드 여전히 강세” 2013-12-26 09:16:01
보였다. 글로벌 spa브랜드의 강세와 소비자의 쇼핑 패턴 변화 등 외부적인 요인이 여성복 브랜드의 자리를 위협하면서 브랜드간의 경쟁도 치열해졌다. 캐릭터와 커리어존은 여전히 침체된 모습을 보였다. 매출 부진으로 백화점 md에서도 다수의 브랜드가 퇴점되면서 진퇴양난에 빠졌다. 고전을 겪었던 영캐주얼존은 ...
[포토] 모델 송해나 “롯데피트인 엘번 매장 왔어요~” 2013-12-24 11:27:02
셀러브리티 송해나가 엘번의 블레싱 데이를 맞이해 쇼핑차 직접 매장을 방문했다. 송해나는 엘번의 베스트 셀러 제품은 아크네 무스탕을 선택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그가 입고 있었던 데님과 블랙컬러의 무스탕재킷이 어우러지며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했고 남성의류를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소화하며 톱 모델...
옥션, 2013 마지막 최대 70% 초특가 박싱데이 진행 2013-12-23 16:13:03
유효하다. 옥션 정소미 해외쇼핑팀장은 “박싱데이는 추수감사절 시즌의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크리스마스 기간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행사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올 연말 세일품목 중 수요가 가장 높았던 프리미엄 패딩에 집중하면서 보다...
꼬마 패셔니스타 ‘미니미룩’, 새로운 패밀리룩으로 인기 2013-12-23 11:05:03
성인과 키즈라인을 한번에 구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높은 판매율로 이어졌다. 헤리토리 상품기획팀 이지영 실장은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나의 개성뿐만 아니라 가족의 개성을 나타내고 싶어 하는 것이 패밀리룩의 인기 요인이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헤리토리,...
<해외여행·직집구입…카드社들 고객 잡기 총력전> 2013-12-23 06:10:05
외국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상품 직접 구매(해외직구)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 여행객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신용카드 업계도 이들을 잡기 위한 총력전에 들어갔다. 이미 해외직구의 위력은 블랙프라이데이(추수감사절 다음날, 올해는 지난달 29일) 매출 증가로 입증됐다. 해외쇼핑...
2013 유통업계 결산,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은? 2013-12-18 13:43:23
등 자가관리용품이 강세였다.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10대 히트 상품의 특징은 장기화되고 있는 불황 속에서 불필요한 지출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셀프용품'들이 인기를 끌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이밖에도 소포장 견과류 제품인 '에브리데이 넛츠'가 54만 세트 팔려나가 2위에 올랐고, 신개념 다목적...
롯데百, 온라인 알뜰쇼핑 ‘슈퍼 블랙데이’ 진행 2013-12-16 09:45:33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슈퍼 블랙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의류 ‘잇미샤, 시슬리, 커밍스텝’, 남성의류 ‘지이크, 지오지아, 인터메조’ 부터 패션잡화, 화장품까지 총 200여개 브랜드에서 1천200여 종류의 인기 상품이 정상가 보다 30~70% 할인판매 됩니다. 롯데닷컴과 엘롯데는 이번 전례 없는...
CJ오쇼핑, 방송수익 기부 'O패션 도너스 데이' 진행 2013-12-10 13:58:52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tv홈쇼핑 방송 수익 중 일부를 기부하는 'o패션 도너스 데이'를 진행한다. 'o패션 도너스 데이'는 11일 총 12시간에 걸쳐 편성된 패션특집 방송인 ‘오패션원데이’의 제품 주문 1건당 1000원씩 기부하는 tv홈쇼핑 기부 행사다. ‘오패션원데이’의 평균 실주문건수는 5만 건으로, 이...
"블랙 프라이데이까지 못 기다려"…'레드 서스데이' 판촉 경쟁 2013-11-28 21:20:41
] 미국 연말 쇼핑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유통업체들의 회계장부가 붉은색(적자)에서 검은색(흑자)으로 바뀌는 날이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 넷째 주 금요일로 미국 대부분의 유통업체는 이날부터 이듬해 초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소비자들은...
대세는 `모바일 쇼핑` 수혜주는 2013-11-28 16:38:30
중국의 쇼핑대목으로 꼽히는 `싱글데이` 하루동안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의 매출은 미국 `사이버먼데이` 매출의 3배가 넘는 57억5천만달러에 달했습니다. 그리고 이 중 무려 15.3%가 모바일에서 나왔습니다. 중국 정부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중국에서 모바일 기기로 결제되는 금액은 무려 8천억위안, 우리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