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퀄컴-삼성 '스마트폰 두뇌' 전쟁 불붙었다 2013-01-22 15:30:36
구조는 한정된 모바일 배터리 환경에서 데이터 처리 능력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혁신적인 신기술”이라고 평가했다.차세대 ap 경쟁이 심화되면서 두 회사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도 벌어지고 있다. 제이컵스 회장은 15일 중국 언론과 만난 자리에서 경쟁사인 삼성전자를 견제하는 발언을 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SK텔링크, 1분 이상 통화하면 1초당 요금 1원 2013-01-22 15:30:34
음성통화를 120~250분 사용하면서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은 사람을 위한 수퍼세이브 19·26·31요금제와 음성 사용량은 많지만 데이터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위한 톡톡 29·39요금제 등이 있다. 1분 이상 통화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을 위해 기본료 6000원에 1분까지는 초당 2원, 1분 초과시 초당 1원을 받는 1원...
`연간 100조 공공조달시장' 서비스계약 경쟁 확대 2013-01-22 11:24:07
MAS 방식의 외부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과 `빅데이터' 활용 서비스와 전자책제작 서비스 등의 조달상품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조달청은 "연간 100조원 수준인 공공조달시장에서 서비스 거래를 활성화함으로써 다양한 공공부문의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고 국내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이바지할...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 "메모리 반도체 수요 늘어나고 있다" 2013-01-21 20:22:18
기자들과 만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수많은 데이터가 유통되면서 메모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를 참관한 권 사장은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세 가지로 정리했다. 제품 크기가 다양해지고 서로 다른 기기들이 모두 쉽게 연결되며, 비디오 콘텐...
토종 정보통신기술展 '월드IT 쇼' 5월 개최 2013-01-21 19:14:23
▲클라우드 컴퓨팅·빅데이터·IT서비스 ▲소프트웨어·디지털 콘텐츠 ▲IT융합 ▲산업가전 등 5개 분야 나뉘어 진행된다. 아울러 프레스 콘퍼런스,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마련돼 실질적인 비즈니스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LG전자·SK텔레콤·KT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속도를 보다 빠르게 하고 데이터 트래픽을 분사하는 차세대 LTE 네트워크 구축에 나서면서 차별화를 시도할 것입니다. <앵커> 마지막으로 올 한해 LG의 눈여겨 볼 만한 변화나 계획이 있다면 정리해주시죠. <연구원> Q.4 2013년 점검 포인트LG전자의 옵티머스G2 등 신규 스마트폰 라인업에 따라 점유율 변화가 어떻게 될지...
FIFA 온라인3, 첫 콘텐츠 업데이트 프리뷰 2013-01-21 17:34:25
데이터 콜렉션 센터에서 수집한 최신 자료를 받아 3월경 로스터 패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본적으로 팀 이적 기록 외에도 시즌 중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거나 혹은 고전을 면치 못한 선수들의 능력치도 실제 상황에 맞추어 게임 속에 반영된다. 이와 같은 능력치 반영은 전작에서는 여름 이적시장 시즌 이후에 업데이트...
과학비즈벨트委·과학비즈벨트協 뭐가 다르지? 2013-01-21 17:12:46
‘국가교통데이터베이스협의회’와 ‘국가교통위원회’, ‘공간정보참조체계협의체’와 ‘국가공간정보위원회’는 다루는 분야는 같지만 심의 기능과 자문기능을 따로 할 뿐이다. 심지어 이들 위원회를 만든 날짜도 같다. 박원영 국회 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은 “‘국세심사위원회’와 ‘국세통계심의위원회’도 모두 국세...
30~40대, 카드포인트 안 쓰네 2013-01-21 17:05:56
작년까지 7년간 자사 카드회원 2596만명의 포인트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06년 28.2%에서 2012년에는 34.9%로 증가했다. 20대나 장년층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높으면서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성향이 반영된 것이라는 게 롯데카드 측 설명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경기침체가 계속되...
반갑다 현대차! '월드 랠리 챔피언십' 출격 2013-01-21 15:31:12
다양한 데이터 확보에 있다. 장기적으로 랠리에 참가하면서 기술을 개발하고 연마해 고성능 차량 개발에 활용하겠다는 것이다. 도요타, 혼다, 닛산 등 일본 ‘빅3’ 브랜드들이 f1과 wrc, 르망 24시 내구레이스 등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면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축적했으며 이를 통해 렉서스 lf-a와 혼다 nsx 등 슈퍼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