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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생활 등 3가지 사업분야에서 29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우위를 차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시작하는 알뜰폰 사업은 5년 내 가입자 100만명을 유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일반 통신사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내세웠다. 또 보험서비스...
불황이 반갑다 …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패스트푸드 업체 매장 급증 2013-01-03 10:00:51
3사 중 매장수가 가장 적은 버거킹도 지난해 17개의 매장을 새로 냈다. 공격적 점포 확장에 시동을 건 것. 2011년 8개의 매장만 새로 냈던 반면 2012년에는 그 수를 두 배 이상 늘렸다. 특히 수도권에만 15개의 매장을 새로 내, 수도권 수요 잡기에 발빠르게 나서고 있다. 버거킹은 현재 12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흩어져 있는 40여개 플래그십 점포를 통해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박수진/김병근 기자 psj@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2013 대전망] 하나은행, 중기·영세사업자 지원 확대·저금리 예금유치 총력 2013-01-02 15:31:08
중소기업 대출의 경우 지난해와 비슷한 3조원 규모의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영세 사업자에 대한 지원을 늘리기 위해 온렌딩 등 정책자금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하나은행은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미 진출한 중국과 인도네시아법인은 현지화에 더욱...
[2013 대전망] 산업은행, 영업자산·소매금융 확대에 총력 2013-01-02 15:31:01
확장 등을 3대 중점 과제로 선정, 적극 추진키로 했다.우선 중소·중견기업에 대해 특화된 지원 프로그램과 성장단계별 맞춤형 금융지원 등으로 미래신성장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대기업에 쏠린 여신 포트폴리오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모투자펀드(pe)...
대형마트들, 때이른 설 선물세트 판매…불황 탓? 2013-01-02 14:52:33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대표 상품으로 '한우 갈비세트(800g*3)'를 13만원에, '지리산순한한우 보신세트(사골1.5kg/우족1.5kg/꼬리반골2kg)'를 12만원에 판다. 또 롯데, 신한, kb국민, 삼성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홈플러스도 2일부터 23일까지 전국 133개 점포...
백화점업계, 4일부터 새해 첫 세일…女의류 최대 70%↓ 2013-01-02 09:00:24
3만여점을 선보인다.본점을 비롯한 수도권 16개점 행사장에선 4~8일 5일간 아웃도어를 정상가 대비 30~50% 할인한다.아울러 본점 등 수도권 주요 점포에선 같은 기간 '여성 방한의류 대전'을 진행, 에고이스트 라인 쉬즈미스 등 5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이갑 롯데백화점 마케팅 부문장...
"상가투자, 무늬만 역세권 조심하세요" 2013-01-02 08:13:32
2~3배 이상 높게 주고 낙찰을 받기도 하는 경우가 대표적이다. 향후 임대료의 하향 변동성도 감안한다면 고가 입찰은 애초부터 피해야 한다.수요층의 유입이 난해한 숨바꼭질 상가 즉 내부나 후면상가는 피하는 것이 좋다는 충고도 있다. 대다수 소비자들은 목적형 업종이 아닌 이상 접근을 막거나 시야가 지나치게...
날개단 마트 3社 온라인몰…매출 1조시대 2013-01-01 16:48:46
매출 2187억원에서 3년 만에 5배로 껑충 뛰었다. ‘마트 온라인몰’ 매출이 급증한 것은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매장 진열 상품을 실제로 점포에 간 것과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대형마트들은 하루 3~4회 배송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주문한 상품을 인근 점포에서 당일...
[2013 대전망] 롯데, 5년안에 아시아 톱10 진입 목표 2013-01-01 15:30:46
제고를 위한 신규 투자도 확대한다.롯데는 2009년 3월 발표한 ‘비전 2018’에서 2018년 매출 200조원을 달성하고 ‘아시아 톱10 글로벌 그룹’에 진입한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또 매출의 30%를 해외에서 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롯데는 올해 중국 베트남 러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등을 중심으로 외형 확대를 위한 투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