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클래스 효성,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13-03-14 09:56:19
3월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싱그러운 봄이 시작되는 3월에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서비스 캠페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합리적인 정비를 도와줄 『더클래스효성 3월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더클래스효성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소녀시대 수영, 발랄한 공항패션 완성시킨 비밀은 뭐? 2013-03-14 09:51:01
멤버들이 수수하면서 산뜻한 봄 패션을 선보인 가운데 수영은 걸리시룩으로 발랄함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청남방에 레드 니트티를 레이어드한 뒤 a라인의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봄을 알리는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옐로우 백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는 완벽한 몸매 비율과 길고 날씬한 각선미를 뽐내 보는 이들...
팔도, 라면 뺀 식사대용식 브랜드 출시 2013-03-14 09:46:14
첫 제품으로 '브런치감자'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스푼 브런치감자'는 컵 용기에 감자 분말과 뜨거운 물을 붓고 저어 먹는 으깬 감자다. 용량은 30g이며, 열량은 기존 식사대용식보다 낮은 110kcal다. 가격은 1500원. 팔도는 이 제품을 통해 연내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한창민 팔도...
네이트, '김연아의 귀환' 모바일서도 생중계…특집페이지 마련 2013-03-14 09:38:03
47분 쇼트프로그램 ‘뱀파이어의 키스’를 선보일 예정. 지난 13일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조 추첨에서 35명의 출전 선수 중 14번을 뽑았다. 네이트 특집페이지에선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과 일정, 뉴스 등 각종정보도 함께 제공하며 네티즌들이 경기를 보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
‘깔창 깔았는데 신발 벗어야 할 때?’ B1A4의 엉뚱한 팁 ‘화제’ 2013-03-14 09:37:22
선보인 이 영상은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즐겁게 신을 수 있는 팁을 제안하는 ‘b1a4 스웨이드 팁(suede tip)’ 영상이다. b1a4는 이 영상에서 일상생활에서 스웨이드를 신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와 상황별 대처법을 기발한 아이디어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눈빛 매듭법’ ‘교란법’ ‘탄지신공’...
영국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 中 동방CJ홈쇼핑서 선보여 2013-03-14 09:35:17
크리너, ‘수세미’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인다. 아스토니쉬는 전세계 50여 개국 주부들이 사용하는 40년 전통 영국의 친환경 가정용 세제로, 맨손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저자극성 제품이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특히, 타거나 기름에 찌든 냄비를 쉽게 닦아주는 ‘찌든 때 크리너’와 컵이나 주전자에 얼룩진 숨은...
김태희 소녀시대 싸이, 승자 누가 될까 … 서울모터쇼 참가 2013-03-14 09:31:20
쉐보레 스파크)를 홍보하고 축하공연 'gee'를 선보였다. 스파크는 최근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티의 차'로 밝혀지며 네티즌들 사이에 큰 주목을 받았다.전 세계에 '강남스타일' 열풍을 일으킨 가수 싸이도 모터쇼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싸이는 현대차와 인연이 깊다. 그는 지난해 해외활동을 시작하면...
아티제, 홈페이지 새단장‥체험단 3기 모집 2013-03-14 09:29:13
모바일 웹페이지(www.cafeartisee.com/m)를 선보여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아티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내가 아티제를 좋아하는 이유는 OOO이다’의 빈칸에 해당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독일 ...
드래곤네스트, 유럽서 정식 서비스 시작 2013-03-14 09:04:02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여 2010년 처음으로 선보인 액션 morpg이다.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 개성 강한 캐릭터로 중국에서 동시접속자수 7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이미 아시아와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장수게임들, 겨울방학...
삼성전자, 프리미엄·특화가전으로 아프리카 공략 2013-03-14 08:43:23
포 아프리카' 제품을대거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올해 아프리카 시장에 프리미엄 TV 제품군을 20개로 늘릴 계획이다. 이늘 작년보다 50%이상 증가한 것이다. '프리미엄 신시장' 창출을 목표로 VVIP 마케팅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지역특화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확대한다. 삼성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