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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들이 새해에 가장 많이 하는 계획은? 2014-06-30 21:06:16
있다.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들의 새해 계획 중에 '다이어트'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효과를 거두기가 힘들고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서만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무엇? 포도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토마토 다이어트 등 과일을 먹거나...
'파티 퀸'이 되고 싶다면 세 가지만 기억해! 2014-06-24 19:45:09
않는 간편한 시술로 시술 후에도 코가 높아지는 등 주입한 부분의 단접이 개선 된 것 외에 외관 상 별다른 티가 나지 않으며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한 초간단 성형술”이라며 빠른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뜩이나 붐비는 파티장 안에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를 전부 뽐내기는 어렵다. 한...
대학가면 정말 살 빠질까? 2014-06-23 18:48:09
서구사회의 통념을 담은 용어. 학계에는 이의 진위를 알고자 한 역학 조사나 연구들이 많았다. 실제 '신입생 시절에는 체중이 그만큼 증가한다', '그만큼은 아니지만 보통의 일 년보다는 더 증가한다', '별로 차이가 없다'는 것까지 결과들은 다양한 편. 365mc 비만클리닉 소재용 원장은 "이러한...
<中企 명의신탁주식 환원 지원 어떻게 이뤄지나>(종합) 2014-06-18 13:51:21
<<제목과 리드가 국세청이 조사하는 것처럼 비쳐질 수 있어 변경.>> 국세청이 오는 23일부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명의신탁주식 실제 소유자 환원 지원제도를 시행한다. 국세청은 그간 세무 대응능력이 부족해 주식명의신탁 사실 입증에 어려움을 겪던 중소기업이 간편하게 실소유자 여부를 확인하도록 지원할...
女, 남친과 연락 두절 4시간 넘어가자 결국… 2014-06-17 15:50:10
연락 방법이 간편해짐에 따라, 연인 사이에도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공유하는 경우가 늘어났다.잦은 연락이 익숙해진 요즘 미혼남녀들은 연인과 연락이 안될 때 어떤 반응을 보일까?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3월 31일부터 6월 15일까지 20~30대 미혼남녀 793명(남성 384명, 여성 409명)을 대상으로 ‘연인 사이...
실패 없는 다이어트 비결! 세 끼를 먹어라? 2014-06-17 12:15:12
준비과정이 번거롭지 않고, 휴대가 간편하며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들을 포함하고 있는 것들 중에서 자신의 기호에 맞는 것으로 선택한다. 추천할만한 대용식이나 간식으로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저지방 우유, 삶은 달걀, 그리고 작게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한 생식용 두부 등이다. 채소류는 칼로리는 낮지만...
“연3.24%로 대출이자 줄이세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인기 2014-06-05 14:36:06
있다고 전해왔다. ‘토탈밴크’ 에서 최근 조사한 현재 금리비교현황에 따르면, A은행은 우대금리항목(신용카드사용실적, 은행거래실적, 적금가입, 이용한도금액 등)에 따라서 최저 연3.25%부터 5년단기 고정금리대출이 판매되고 있고, 3년단기 고정금리대출은 최근 몇몇 은행의 금리특판 상품으로 인해 우대금리를 적용...
LG전자 '웹OS' 탑재 스마트TV 100만대 판매 2014-06-01 11:00:52
높인 운영체제로 간편한 전환·탐색·연결을 특징으로 한다. LG전자는 강화된 사용편의성을 강조하고자 웹OS를 탑재한 스마트TV를 '스마트+TV'로 명명했다. LG전자는 2월 말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뒤 미국, 영국, 독일 등 해외로 판매지역을 넓혀 현재 45개국에서 스마트+ TV를 판매하고 있다....
기업상주 세무조사 줄인다…법인세 신고서류도 간소화 2014-05-29 20:38:01
세무소송 등의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를 외부공모해 조사심의팀에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성실중소기업에 대한 간편세무조사 기간도 최대 50% 단축하기로 했다. 세무조사는 통상 90일간 실시되지만 성실중소기업의 경우 그 기간이 45~60일로 짧아진 간편조사 형태로 진행된다. 국세청은 올 하반기부터 이 기간을 최...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미만의 소비자 1만1000명을 표본으로 선정해 조사했다.1 대 1 개별 면접 방식으로 3개월에 걸쳐 조사했으며 인구와 지역 비례에 따른 유의할당표본 방식으로 대상자를 추출했다. 평가 대상은 식음료, 가전, 디지털·통신, 생활용품, 자동차·주거, 유통·금융서비스, 에듀·컬처, 패션·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