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 타임스 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9:48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열 마디 말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빼빼로를 건네며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내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광고 이미지를 랩핑한 버스가 뉴욕과 LA의 명소를 누빈다. 랩핑 버스는 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등 주요...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6:07
옥외광고, 버스 외부 랩핑 등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다. 미국 시장에서 빼빼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13000선 못 지킨 나스닥 최악의 하루, 왜?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2023-10-26 08:04:30
경우 유튜브 광고를 더 이상 건너뛰게 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는 소문도 시장에 돌고 있고, 애드블록같은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를 못 쓰게 하는 지금의 상황은 결국 광고 자체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메타의 개별 실적으로 돌아가면요, 대부분의 지표에서 나쁜 점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성장성을 확인할...
페이스북 사용자 증가…메타, 순이익 급증 2023-10-26 07:37:00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개발을 담당하는 리얼리티 랩스 부문은 3분기 37억4천만달러(5조639억원)의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 이로써 작년 초부터 지금까지 발생한 손실은 250억달러(33조8천500억원)에 가까워졌다. 메타는 앞으로 이 부문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도 리얼리티 랩스 부문의 영업 손실이 유의미하게...
메타, 3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상회…주가 시간외거래 3%↑(종합) 2023-10-26 07:15:27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개발을 담당하는 리얼리티 랩스 부문은 3분기 37억4천만달러(5조639억원)의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 이로써 작년 초부터 지금까지 발생한 손실은 250억달러(33조8천500억원)에 가까워졌다. 메타는 앞으로 이 부문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도 리얼리티 랩스 부문의 영업 손실이 유의미하게...
5500회에 17억 타냈다…보험사 비웃는 '수술'의 비밀 2023-10-23 18:16:22
있다고 광고했다. 브로커는 버스를 대절해 전국 각지에서 환자를 조달했다. 환자들은 5분짜리 수술을 받고 한 시간 병상에 누워 있다 버스를 타고 돌아갔다. 보험금 청구 절차는 브로커가 대행했다. 입소문을 탄 백내장 수술의 실손보험금 지급액은 2019년 4300억원에서 2021년 9514억원으로 두 배로 뛰었다. 대법원이 작년...
스마일게이트의 투자 본능…"올해만 48개 스타트업 투자" 2023-10-22 18:05:58
상장이 예상되는 모바일 광고 솔루션 개발회사 몰로코 등이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가 초기에 투자한 대표적 기업들이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매년 약 100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벤처캐피털(VC) 가운데 10위권 이내 규모다. 투자 대상은 게임을 비롯해 바이오·헬스케어, 인공지능(AI)...
"제주서 펜션 사업은 미친 짓인데…" 50대 직장인의 승부수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10-22 07:00:01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블로그나 SNS 광고를 안 했습니다. 무작위 광고가 숙소의 취지와 맞지 않다고 생각했거든요. 저는 천천히 깊게 오래 머무는 이들, 우리와 감성이 비슷한 이들, 느린 여행과 생태적인 여행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오래 머물기를 원했거든요. 우리와 결이 같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일이 더...
LGU+, '무빙' 이정하 내세워 맞춤형 요금제 '너겟' 알리기 2023-10-20 09:00:00
플랫폼 '너겟'(Nerget)의 광고 캠페인 '너, 나와'의 모델로 디즈니+ '무빙'의 배우 이정하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너, 나와'는 기존 통신 요금제에서 벗어나 약정이 없고 데이터와 속도제어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설계해 사용한 만큼 내는 초개인화 맞춤형 요금제인 '너겟'으로...
파리 달군 K팝…40여개국 대사들 강남스타일 '떼창' 2023-10-16 18:53:19
대표 쇼핑몰 프낙 매장에 직접 만든 부산엑스포 옥외광고를 설치하는가 하면, 파리 시내버스 2000대에도 부산을 알리는 광고를 부착했다. 광안대교, 갈매기 등 부산 주요 상징물과 함께 ‘BUSAN is Ready’가 적힌 현대차그룹의 아트카 10대도 최근까지 파리 곳곳을 누볐다. 부산엑스포 민간유치위원장인 최 회장은 매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