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폰드그룹, '비비씨어스' 강남·대구점 월매출 1억원 돌파 2024-11-15 13:47:00
의류 브랜드 '비비씨어스'가 국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15일 폰드그룹은 영국 BBC 스튜디오의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비비씨어스 14개 매장 가운데 신세계 강남점과 신세계 대구점이 지난달 각각 월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폰드그룹은 올해 말까지 추가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와디즈만의 차별화 된 뷰티 신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유통망 확보가 어려운 뷰티 신생 브랜드 발굴과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뷰티업계가 중소형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상품 경쟁이 가장 치열한 카테고리인 만큼, 스몰 브랜드에 특화된...
Z세대가 주목하는 '날 것 콘텐츠' 2024-11-15 09:30:02
보인다. 진정한 메시지로 솔직하게 마케팅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조사 결과가 이를 뒷받침한다. 해당 조사에서는 Z세대 소비자의 90%가 브랜드를 선정할 때 진정성이 결정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세계에서 Z세대는 진정성에 대한 표현을 필터 없이 있는 그대로의 콘텐츠를 통해 보여주고자...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한다.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판매된다.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에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천억원을 넘어설 정도로 전문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유통사 인수로 현지 직판 착수 2024-11-15 08:55:40
강점과 브랜드 인지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직판 체제를 통해 탄력적인 가격 정책이 더해지는 만큼 판매 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셀트리온은 현지에서 아이콘 인수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하는 등 셀트리온의 스위스 직판 개시를 알리는 홍보 활동도 진행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후속 제품들...
[단독] 현대차의 파격…CEO에 호세 무뇨스 '외국인 첫 발탁' 2024-11-15 02:00:01
맡았다. 무뇨스 사장의 마케팅 능력을 알아본 정 회장이 현대차그룹 최초로 외국인인 그를 사장급으로 영입했다. 무뇨스 사장이 합류한 뒤 현대차그룹 북미법인 실적은 눈에 띄게 개선됐다. 가솔린 세단 중심이던 주력 판매 차종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전기차, 하이브리드카로 전환하는 동시에 브랜드 파워를 키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매출 682억원...역대 3분기 최대매출 2024-11-14 22:49:11
보유한 젝시믹스는 전방위적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아시아지역을 중심으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4분기에도 실적 성장 바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역대급 한파에 대비해 구스등 헤비아우터 강화와 연내 최대 프로모션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등을 통해 매출 고삐를 죄겠다는...
6승 한토신 '함박웃음'…윤이나의 켈리 '고진감래' 2024-11-14 18:13:11
평가하고, 이 자료가 재계약 협상 근거가 된다. 골프 마케팅에서 가장 확실한 척도는 후원 선수의 우승 횟수다. 업계에는 ‘톱10 열 번보다 우승 한 번의 홍보 효과가 훨씬 크다’는 말이 있다. 올 시즌 KLPGA투어에서는 박현경(24)·박지영(28)의 한국토지신탁과 마다솜(25)·고지우(24)·유현조(19)의 삼천리가 최대...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최근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에서 챔피언 부문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닥터엘시아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브랜드의 경쟁력을...
"김치·라면·과자…K푸드 수출 1000억弗 시대 연다" 2024-11-14 17:44:46
김치 브랜드 가운데 처음으로 연 매출 1조원에 도전합니다. 글로벌 김치 시장 규모를 100조원까지 키우는 마중물이 되겠습니다.” 정찬기 대상 글로벌김치마케팅 팀장은 14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린 ‘제1회 K푸드 포럼’에서 이같이 말했다. ‘K푸드 수출 1000억달러를 향하여’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포럼은 대통령 소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