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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 2014-01-10 06:02:05
내고 명의도용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화면으로 연결된다. 자사 직원이 카드사 3곳에서 관리하는 1억여명의 고객정보를 몰래 빼돌린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져 사회적으로 큰 파문을 일으킨 바로 다음날 이런 메일을 회원들에게 보낸 것이다. KCB 관계자는 "해당 메일은 위험 사항을 알려주는 것에...
금감원 '고객정보 엉망' 보험·카드사 제재(종합) 2013-12-19 10:09:02
즉각적인 해킹공격 차단 등의 적절한 대책을 세우지 못해 당일 오후 3시 55분부터 다음날 오전 1시 7분까지 고객 서비스가 중단되는 결과를 초래했다. 신한생명은 보험대리점 관련 사업비 집행을 마음대로 한 사실이 적발돼 기관주의에 임직원 13명이 감봉 등의 징계를 받았다. 신한생명은 2011년 1월부터...
금감원 '고객정보 엉망' 보험·카드사 무더기 제재 2013-12-19 06:01:14
인지하지 못했다. 방화벽 등 보안시스템을 이용한 즉각적인 해킹공격 차단 등의 적절한 대책을 세우지 못해 당일 오후 3시 55분부터 다음날 오전 1시 7분까지 고객 서비스가 중단되는 결과를 초래했다. president21@yna.co.kr taejong75@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금융실명제법 '차명거래 사전등록제'로 보완 추진 2013-12-10 06:05:08
인상 금융실명제법상 차명거래를 전면 차단하고 차명거래 사전등록제로 선의의 피해자를 최소화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민주당 민병두 의원은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임원 등이 법인과 연결된 차명 거래를 원칙적으로 금지하는 한편 관행이나 거래 편익을 위한 차명거래는 '차명거래사전 등록제' 방식을...
<고침> 경제(<인터뷰> 취임 1개월 최연혜 코레일 사장) 2013-11-06 08:47:33
하는 것을 준비하는 거다. 남북 철도 연결의 시작은 우리 전문가가 북한에 들어가 실사조사 하는 것으로시작해야 한다. 예컨대 러시아 철도공사와 공동조사단 만든다든지 하는 부분은 정부에 건의하겠다. -- 노동조합은 어떻게 대할 것인가. ▲ 어려운 현실을 솔직하게 터놓고 대화하면서 소통을 통해...
<인터뷰> 취임 1개월 최연혜 코레일 사장 2013-11-06 06:01:18
하는 것을 준비하는 거다. 남북 철도 연결의 시작은 우리 전문가가 북한에 들어가 실사조사 하는 것으로시작해야 한다. 예컨대 러시아 철도공사와 공동조사단 만든다든지 하는 부분은 정부에 건의하겠다. -- 노동조합은 어떻게 대할 것인가. ▲ 어려운 현실을 솔직하게 터놓고 대화하면서 소통을 통해...
국세청, 역외탈세 단속에 총력戰 2013-11-03 06:10:06
별도의 TF구성…사전채권 확보 국세청은 지하경제 양성화 작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역외탈세 조사 및 추징, 소송 승소를 위한 태스크포스(TF)를 별도로 구성하기로 했다. 지난달 제주에서 열린 아시아국세청장회의(SGATAR)에서 한국과 일본, 중국, 호주 등 아시아 16개국 국세청장이 역외탈세 차단에...
러시아 국영전력사 "南北-러시아 전력망 구축에 관심" 2013-10-16 11:31:06
차단기는 초고압의 송전 전류를 연결 또는차단하는 것으로 전력설비를 구성하는 핵심 기기 가운데 하나다. 현대중공업은 러시아 전력기기 시장 선점을 위해 지난 1월 블라디보스토크 인근에 연산 350대 규모의 고압차단기 생산공장을 세웠으나 아직 현지 전력사로부터의발주가 없는 상태다. 부다르진 회장은...
[경남에 투자하세요] 경남 50년 먹거리 '5대 미래핵심산업'이 맡는다 2013-10-15 06:59:01
2차단지를 확장하고 있다. 양산, 밀양, 창녕, 의령을 연결하는 동북부 내륙성장촉진권은 나노융합국가산업, 의생명 항노화산업을 양대 성장 축으로 산업단지를 조성한다. 양산에는 양방항노화산업을 육성하고 테크비즈타운도 건립한다. 밀양에는 의생명 항노화산업단지를 조성한다. 창녕에는 낙동강 창녕워터플렉스를...
<카드사들 "불만고객 잡아라"…임원이 직접 상담> 2013-10-06 06:10:11
차단 콜센터 창구에서 고객과 상담하는 임원. 자동응답시스템(ARS)에서 고객별로 자주 문의하는 항목 우선 안내…. 신용카드사들이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창구인 콜센터에 공을 들이고 있다. 콜센터는 결제대금 안내 등 기본 서비스는 물론 카드 이용 과정에서의 불만 등고객의 목소리가 결집되는 곳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