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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올해 마무리 하세요"…연말 세일 돌입한 유통업계 2022-12-10 07:00:02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골든듀, 나이키, 나인, 마르헨제이, 크록스 등 올해 인기를 끈 브랜드가 포함됐다. SSG닷컴은 오전 9시 패션·잡화·스포츠패션 상품을 구매할 때 적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 무신사 =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날짜별로...
`아미` 하트 속에 `푸마`...삼성물산 패션, 협업 제품 출시 2022-12-09 10:50:38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아미(AMI)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 아미는 푸마와 협업 컬렉션을 처음 선보였다. 당시 대표 신명품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의 ‘힙’한 만남이 MZ세대에게 주목 받았다. 특히 아미 하트(Ami de Coeur, 아미 드 쾨르)와 푸마...
급격한 겨울 강추위에 패딩·코트·장갑 판매 '불티' 2022-12-02 10:23:33
패딩·코트·장갑 판매 '불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접어들고 한파 특보가 내려지는 등 강추위가 이어지며 패딩·코트·장갑 등 겨울 패션 아이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 3일(지난달 28∼30일) 당일배송 서비스...
갑작 한파에...지그재그, 당일배송 `패딩` 거래액 128% 급증 2022-12-02 09:45:06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 패딩과 울 코트부터 기모 슬랙스, 머플러까지 다양한 겨울 보온 아이템을 모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가 있을 때마다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당일배송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직진배송 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다양한...
"어젯밤부터 줄 섰어요"…'반값' 입소문에 몰린 인파 [현장+] 2022-12-01 13:34:30
정도 구입하려고요." 글로벌 패스트 패션(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자라와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의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 '사이클 A TO Z'가 공개되는 1일 오전 9시. 서울 서초동 자라 강남역점에서 만난 유동건 씨(27)는 이같이 말했다. 아더에러의 열성팬이라는 유 씨는 영하의 강추위에도...
자라, 아더에러와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성수동서 팝업 전시 2022-11-30 17:03:29
스페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는 내달 1일 국내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의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 '사이클 A TO Z'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라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국내 브랜드는 아더에러가 유일하다. 이날 자라는 컬렉션 출시에 앞서 성동구 성수동 베이직스튜디오에서 아트...
LF `히스 헤지스`, 북촌 한옥마을에 팝업스토어…"MZ와 소통" 2022-11-30 16:59:36
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코트와 패딩 등의 겨울 아우터류로,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티 보이(city boy)’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인 ‘캐너비 울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는 지난해 LF몰과 무신사에서 출시 2주 만에 완판된 바 있다. 한편, 헤지스는 지난해 3월 MZ세대 소비자를...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수상자에 '애슐린' 박상연 디자이너 2022-11-30 09:19:38
컬렉션에서는 '아이덴티티'를 주제로 트렌치코트, 턱시도, 흰색 버튼다운 티셔츠 등을 선보였다. SFDF는 내달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수상 디자이너 브랜드 전시를 연다. SFDF는 2005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설립한 패션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으로 수상자에게는 후원금...
"2030에 입혀라"…여성정장은 새단장 '한창' 2022-11-25 17:30:17
주로 30~40대 커리어우먼을 대상으로 사업을 펼쳐 패션업계에서는 ‘5대 커리어 브랜드 기업’이라고 불린다. 이들은 코로나19 사태 이전까지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주로 활용했다. 이를 통해 40대 안팎 여성을 대상으로 코트 한 벌 기준 약 40만~50만원의 상품을 주로 팔았다. 5대 커리어 브랜드 기업은...
"결혼식에 입고갈 옷이 없네"…엔데믹에 매출 터졌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11-25 09:47:07
주로 30~40대 커리어우먼을 대상으로 사업을 펼쳐 패션업계에서는 ‘5대 커리어 브랜드 기업’이라고 불린다. 코로나19 사태 이전까지 이들은 백화점을 중심으로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주로 활용했다. 그러면서 40대 안팎 여성을 대상으로 코트 한 벌 기준 40만~50만원 정도인 상품을 주로 팔았다. 5대 커리어 브랜드 기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