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조성된다. 입구에는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있다. 통상 유통업계는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와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두는 것을 감안하면 확연한 차별화 포인트인 셈이다. 특히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2024-04-25 10:42:14
것으로 기대한다. 홍대타운은 1층 절반을 '콜라보 팝업존'으로 꾸며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게임·캐릭터 등 이종 산업 협업 기획을 선보여 핵심 고객인 10∼20대에 재미를 줄 계획이다. 매장 2층은 전문 MD(상품기획자)가 추천하는 색조와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고, 3층은 스킨케어 등...
갤러리JOO, 5월 2일까지 강태구몬 개인전 개최 2024-04-24 10:44:22
박서보, 김병종, 심문섭, 이배, 김근태 등 국내 최정상 작가들의 파인아트 중에서도 콜렉터들에게 가장 호응받는 도상들을 직접 매입하여 전시 기획해온 갤러리JOO 주화연대표는 신진작가들을 잘 발굴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전업작가 출신으로 누구보다 신진작가들의 전시공간 부족 문제나 작품홍보를 원하는 작가들이...
임정희, 박기영과 컬래버 콘서트 성료…"다양한 색 선사" 2024-04-24 10:24:27
특히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낫포세일(Not4$ale)'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키샤 콜(Keyshia Cole)' '러브(love)'로 다시 한번 진가를 발휘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앵콜 공연에서는 박기영과 환상의 콜라보를 보여줬다. 듀엣곡으로 뉴진스의 '디토(Ditto)'로 완벽한 듀엣...
"美증시 조정 아직 안 끝났다"…'AI 성과' 주요 관심 2024-04-23 10:45:21
위험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콜라노비치는 말했다. 그는 22일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조정은 더 진행되어야 할 것 같다"면서 방어적 자세를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 콜라노비치는 이와 별도로 일본의 소비 관련 주식 매입을 고려해야 할 때라면서 일본 실질 임금 상승이 개인 소비 증가를 촉진하고 소비자 관련주 투자도...
JP모건 "美 증시 조정 계속될 것…일본 소비주 매수 추천" 2024-04-23 10:11:29
약세론자인 JP모건 마르코 콜라노비치 수석전략가는 미국 증시 조정이 계속될 수 있다는 의견을 밝혔다. 2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콜라노비치 전략가는 “지난 3주간 나타난 미국 증시 하락은 국채 수익률 상승, 달러 강세, 유가 상승 등 거시경제 리스크 확대와 함께 심화할 수 있는 매도세의 시작”이라고...
뉴욕증시 반등했는데…JP모건 "조정 아직 끝나지 않아" 2024-04-23 10:10:15
낙관 등이 하방 위험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콜라노비치는 말했다. 그는 22일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조정은 더 진행되어야 할 것 같다"면서 방어적 자세를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 콜라노비치는 이와 별도로 일본의 소비 관련 주식 매입을 고려해야 할 때라면서 일본 실질 임금 상승이 개인 소비 증가를 촉진하고 소비자...
"매도세 아직 안끝났다"...월가 대표 강세론자의 변심 2024-04-23 10:06:32
약세론자로 돌아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가 주식 투자자들을 경고하고 나섰다. 22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콜라노빅은 지난주 미국 증시 매도세가 길어질 수 있음을 시사하며 "이번 주식 시장 조정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대표는 “국내 유일의 색동공장과 콜라보 통한 굿즈 생산 및 창업 유튜버 협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도 순항 중이다. 작년 12월 호치민에서의 팝업을 시작으로 올해 1월부터 베트남에서 청춘닭꼬치 딜리버리를 시작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박 대표는 “대원그룹과 합작...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2024-04-22 14:48:07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