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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장 평정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새롭게 돌아왔다 2024-03-26 16:14:11
JD파워가 발표한 ‘2023년 잔존가치상’에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마이크로 SUV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 상품성과 품질, 브랜드 등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 신차 가격 대비 3년 후 예상 중고차 가격을 산정해 평가한 결과다.○신규 트림에 온스타 서비스도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엔 ‘레드라인’ 트림이 새로...
한국타이어,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2024-03-26 11:38:35
한국타이어,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티스테이션도 타이어 전문점 부문 16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KB국민카드, 카드 등 실물없이 KB Pay앱 하나로 전 가맹점 사용 2024-03-25 16:20:28
파워(K-BPI)’ 체크카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KB국민카드는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와 편리한 결제서비스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기분 좋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혁신적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만족...
신도리코, 스마트 오피스 환경조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 2024-03-25 16:18:02
신도리코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신도리코는 프린터, 복합기 및 오피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하는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여왔다. 1960년 한국 최초의 복사기와 팩시밀리를 생산·판매하는 등 사무자동화 시대를 연 기업으로, 국내 복합기...
신한카드 아름人, 도서관 설립, 금융교실 운영…따뜻한 금융 실천 2024-03-25 16:15:18
신한카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착한브랜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아름다운 세상 아름다운 응원’이라는 슬로건과 2005년부터 이어 온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ARUMIN)’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름인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5주년' IP다각화로 글로벌 엔터기업 도약 2024-03-25 16:06:21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테마파크 부문 에서 1위로 선정됐다. 1989년 문을 열어 개원 35주년을 맞은 롯데월드는 테마파크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10주년인 ‘워터파크’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대한민국 최고 종합 엔터테인...
CU 편의점, 드론 배송·인공지능·핀테크로 진화 2024-03-25 15:57:02
CU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편의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국내 편의점업계 1위 CU는 고객 관점의 새로운 편의점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올해 ‘HIGHER’라는 키워드를 정하고 전방위적인 혁신을 실행하고 있다. 2024 편의점 트렌드를 담은 HIGHER는 △점포 경쟁력 강화(Hyper class) △상품 및 마케팅...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Z 스프링' 세계 15개국서 발명특허 2024-03-25 15:53:52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침대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에이스침대는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력을 내세워 한국 수면 문화의 발전을 이끌어 온 브랜드다.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설비 투자로 한국인의 생활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최근에는 ‘슬립테크’ ‘슬리포노믹스’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반도체 머니전쟁] ③ '초격차' 노린다…HBM 등 첨단반도체 주도권 쟁탈전 2024-03-24 07:02:04
1로 줄이고, 8배의 파워 효율을 갖게 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개발 중인 마하1 AI 인퍼런스(추론) 칩은 혁신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HBM보다는 저전력(LP) 메모리를 써도 거대언어모델(LLM) 추론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HBM 시장에서 SK하이닉스에 주도권을 뺏긴 삼성전자가 차세대 HBM 개발에...
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브랜드 중 ‘클리오’와 ‘라운드랩’은 지난해 올리브영에서만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올리브영의 독주 체제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박 대표는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경쟁력은 물론 ‘바잉 파워’까지 갖춰 당분간 적수가 없을 것”이라며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중국 e커머스, 다이소 등이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