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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양약품, 일본 의약외품 드링크 수출 10억원 돌파 2014-04-24 15:51:57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일양약품은 대형유통업체와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 유통망을 확보한 일본 내 OTC 전문유통 제약회사와 업무제휴를 맺고, 일본 기업의 대표드링크를 생산·공급하는 방식으로 수출을 진행했습니다. 일양약품은 지난해 까다롭고 복잡한 후생성 산하 ‘PMDA’로부터 일양약품 용인공장이...
까스활명수-큐, 브랜드파워(K-BPI) 10년 연속 1위 2014-03-19 16:23:07
동화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명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지키며, 1위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일반의약품인 활명수, 까스활명수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까스活(활) 등 총 세 가지 제품이 생산되고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까스활명수-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0년 연속 1위 2014-03-19 16:11:02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한정판 패키지를 발매하여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명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지키며, 1위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식품업계, '웰빙 바람'에 식물성 기름 첨가 마케팅 봇물 2014-01-23 15:35:30
등이 대표적인 식물성 기름이다. 먼저 편의점 꼬마김치로 유명한 한울은 아마씨유를 첨가한 '마서방 맛김치'를 선보였다. 마서방 김치 3종은 맛김치, 볶음김치, 열무김치로 기존의 한울 꼬마김치에 생활 웹툰 '마조앤새디' 캐릭터를 상품 포장에 접목했다. 특히 마서방 맛김치에는 탈취아마씨유(리놀렌산 60%...
[마켓인사이트 장외시황] 알티캐스트 이틀째 강세 2013-11-21 16:14:23
자재 전문업체 덕신하우징(4500원 ▲200원)과 국내 최대 편의점업체 bgf리테일(구 보광훼미리마트)(24만원 ▲5000원), 현대차의 자동차 핵심부품 전문 계열사 현대다이모스(3만500원 ▲500원), 삼성전자의 초음파 진단장비 전문 자회사 삼성메디슨(5300원 ▲50원) 등은 상승했다.바이오의약품 개발 전문업체 씨트리(5900원...
LG생건, 중소업체 '눈독' … M&A로 라인업 화려해진다 2013-10-22 14:17:43
"건강음료의 경우 유통판로가 약국에서 마트, 편의점 등으로 확대돼 성장성이 높아지고 있는 시장"이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2005년 이후 대규모 m&a 혹은 조인트벤처 설립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시켜 왔다. 최근 국내외 성장이 한계에 직면하면서 규모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인수 대상을 찾기 어려워졌다는...
영진약품, 드링크 사업 매각‥"전문의약품에 전념" 2013-10-16 17:48:04
약품이 드링크사업을 맡고 있던 익산공장을 LG생활건강과 LG생활건강 자회사 해태음료에 매각하기로 했습니다. 영진약품은 이번 매각 결정에 대해 "드링크소비가 약국에서 편의점 등으로 이동되고 주소비층들이 변화로 전체 약국유통 드링크시장이 줄어들면서 수익성이 낮아졌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진약품은 또...
동화약품-활명수, 116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발매 2013-10-08 17:03:41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현대에 이르러서는 탄산의 첨가, 성분 보강 등 제품의 진화를 추구하며 한국 사람의 생활 방식에 맞춘 변화로 한결같이 사랑 받고 있다. 현재 일반의약품인 활명수, 까스활명수,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까스活(활) 등 총 세 가지 제품이 생산되고 있다. 1996년 한국기네스협회로부터 국내...
일양약품, 日 의약품 수출길 열렸다 2013-08-13 10:19:47
일양약품은 13일 일본 약사법 제 13조 3규정에 의거하여 ‘의약부외품 외국제조업자’로 인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양약품은 오는 9월 우선 3~5개 의약부외품을 개발·생산하고 일본 전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약국체인 등에제품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일양약품은 미국, 동남아, 아프리카, 중국에 이어...
[건강한 인생] 동화약품 활명수, 116년 역사…시장 점유율 70%…액제 소화제 부동의 1위 2013-05-28 15:30:15
약품의 간판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액제 소화제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초창기 가내수공업으로 생산됐던 활명수는 이제 전자동 액제 생산라인에서 생산되며 연간 약 1억병이 만들어진다. 활명수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 ‘까스활명수큐’와 ‘활명수’,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