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립스, 혁신·사람에 중점 둔 브랜드 슬로건 공개 2013-11-15 11:07:32
있도록 바꿨다고 필립스는 설명했다. 프란스 반 하우튼 필립스 회장은 "혁신은 120여년 전 필립스가 처음으로 전구를 소개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필립스의 DNA로 자리잡아 왔다"며 "보다 나은 미래를위해 사람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혁신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필립스는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를 기념하며...
"공기로 튀기는 튀김기 불티…건강엔 아낌없이 쓰더라" 2013-08-01 17:24:51
있다. 프란스 반 하우텐 필립스 회장 등과 함께 이사회 구성원으로 활동하며 필립스 내 2인자로 불리고 있다. 특히 2010년 말 기름 없이 튀김요리를 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출시를 주도했다. 세계 80여개국에 에어프라이어를 내놓은 뒤 매년 두 자리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는 “한국내 에어프라이어...
[뷰티신상] 그 남자, 그 여자의 바디케어 2013-07-02 10:30:03
멜비타의 썸머 바디 컬렉션 4종은 프란스 유기농 인증인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합성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는 대신에 자연에서 얻은 천연 거품인자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이 솝 프리이며 피부를 위한 중성 ph레벨 및 피부의 유수분 천연 밸런스를 보호한다. 또한...
[Cover Story] 기발한 아이디어…오글비·브랜슨은 '경영계 싸이' 2013-04-26 15:18:53
된 프란스 요한슨은 ‘클릭 모먼트’에서 다소 다른 두 가지 분석을 내놓는다. 첫째는 성공이 우연한 기회에서 일어날 수 있다고 봤다. 성공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무작위적(random)으로 일어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둘째는 이 같은 우연한 기회를 포착하는 본능이다. 기회를 포착하면 유리한 방향으로 끌고 갈 수...
[책마을] 찰나의 기회를 포착하는 자가 운명을 바꾼다 2013-04-11 17:54:49
클릭 모먼트 프란스 요한슨 지음 ㅣ 신예경 옮김 ㅣ 알키 ㅣ 392쪽 │ 1만5000원 # 2003년 6월의 어느 아침, 스테프니 메이어라는 젊은 여성은 뱀파이어 소년과 인간 소녀가 어두컴컴한 숲속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 둘은 서로 사랑했고 그 사랑이 가져다줄지도 모를 위험에 대해 얘기했다. 스테프니는 잠에서 깨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