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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성형의 최대 고민 ‘구형구축’,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 2013-01-22 08:09:02
절실히 원하는 사람도 많다. 20대는 물론 40~50대 기혼 여성들의 절반 이상이 가슴성형을 원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하지만 가슴성형은 성형 중에서도 심적 부담이 큰 수술에 속한다. 개인마다 부담을 갖는 이유는 다르지만 가장 큰 이유는 수술 부작용이다. 가슴성형은 높은 만족도만큼 부작용에 대한 부담도 큰...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오바마 2기 출범…금융위기는? 2013-01-22 08:07:16
특히 여기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의해 미국 사람들이 한국에 대한 인식이 굉장히 높아졌다. 이런 것이 결국 한미 간 관계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박근혜 정부가 비슷한 시점에 출범하기 때문에 한미 간 문제는 현 이명박 대통령 정부에서 다져놓은 것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게 갈 것이다. 다만 영토 분쟁이 많이 일어...
한파 녹이는 피트니스 핫 아이템 `눈길` 2013-01-22 07:54:21
사람들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용인에 한 피트니스센터 센터 담당자는 “매년 초에는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 가장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시기이다. 특히, 올 겨울에는 살인적이 추위가 계속되다 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것 같다”고 말했다. 추운 날씨, 새해 다짐을...
<韓 노년부양비 급상승…"노후 스스로 책임져야"> 2013-01-22 05:53:12
투자처에 기대기보다 중위험ㆍ중수익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을 높여 스스로 노후를 준비해야 한다는 분석이이어졌다. ◇ 韓 노년부양비 급속 상승…2050년엔 세계 최고 수준 노년부양비는 전 세계적으로 오르고 있지만 한국은 그 속도가 특히 빠르다. 22일 미래에셋은퇴연구소와 통계청, 유엔에 따르면...
집권 2기 오바마 취임사, 자기 색깔 분명해졌다 2013-01-22 05:29:54
사람들이기 때문"이라고 전제했다. 이어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국민들을 위험에서 보호해야 한다"며 "독립전쟁의 선조들이 싸운 이유는 절대왕정을 소수의 특권계층으로 바꾸거나 폭압정치로 대치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오바마 대통령은 "우리는 중앙집권제도에 대한 회의적 생각을 버리거나 정부를 통해...
대한변협회장 위철환 당선…지방변호사회 출신 처음 2013-01-21 22:04:17
직선제로 치러진 대한변호사협회장 선거에서 위철환 변호사(55·사법연수원 18기·사진)가 새 회장으로 당선됐다. 4년째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회장을 맡아온 위 변호사는 지방변호사회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변협회장 자리에 올랐다. 대한변협 선거관리위원회는 21일 제47대 협회장으로 위 변호사가 당선됐다고 발표했다....
이재용 부회장, 사내 스킨십 강화…신임 임원과 만찬 2013-01-21 18:31:00
대한 교육을 받고 마지막 날 신라호텔에서 주요 경영진과 만찬을 갖는 것으로 끝이 난다. 신라호텔이 지난 10일부터 리모델링에 들어간터라 올해에는 장소를 하얏트 호텔로 옮겼다. 이 부회장은 상무에 오른 2003년부터 매년 만찬 행사에 참석해 왔지만 올해는 의미가 남다르다. 최고위 경영진인...
연말정산 놓치기 쉬운것…계약기간 지난 월세도 소득공제 2013-01-21 17:20:24
번째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니다’이고, 두 번째 답은 ‘그렇다’이다.근로자들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신고서를 작성하느라 분주하지만 여전히 의료비 등 주요 항목에서 헷갈리는 부분 투성이다. 국세청에 따르면 연말정산을 신청하는 근로자들이 잘못 신고하는 대표적 항목이 의료비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운전자보험...
[사설] 이동흡 헌재소장 청문회를 보는 다른 관점 2013-01-21 17:12:45
사람들이 완전히 잘못 안 것”이라며 “사실이라면 사퇴하겠다”고 반격했던 데서도 그런 정황이 읽힌다. 그 배경에 친일재산 환수 특별법에 대한 위헌 의견 등 그동안 그가 내왔던 보수 성향의 판결에 대한 불만이 깔려있는 것이라면 이는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정치권과 연계해 헌재를 쥐고 흔들어보려는 의도가 없다고...
‘걷고 싶은 서울’ 만든다 2013-01-21 17:06:56
임동진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사람들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지나다니는 자동차. 보행자를 위한 안전시설 하나 없는 이면도로. 박원순 시장은 그 동안 불편하고 위험했던 서울의 거리를 쾌적하고 안전한 거리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사업을 통해 현재 16% 수준인 보행수단 분담률을 2020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