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햇살 좋은날 캠핑 떠나자!” 캠핑 스마트 아이템 LIST 2013-04-01 18:26:02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가족과 혹은 친구와 캠핑을 떠나는 상상을 하며 여행 계획을 세워보지만 막상 캠핑을 떠나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몰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어떤 옷을 스타일링 할지가 고민이 많다. 연인과 함께 혹은 친구와 함께 ...
[BizⓝCEO] 삼경무역(주), 세계 승마 장비시장 주도하는 기마민족의 후예 2013-03-27 15:31:25
그는 10년 후의 삼경무역 비전에 대해 “삼경은 변함없이 말 장비 생산 및 유통을 할 것이며 기존 고객들에게 약속한 바를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며 “이제 좀 더 큰 시장에서 자체브랜드 판매와 생산시설의 자동화 및 증대를 기반으로 마구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중국시장은 물론 국내 및 세계...
"코스닥, 정책 모멘텀 탄력..유망 테마주는?" 2013-03-27 13:45:13
미리 예방하는 쪽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단기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의료기기 관련 업체는 실제 실적이 나고 있다. 높은 밸류에이션을 받고 있지만 결국 고령화와 웰빙 트렌드 때문에 계속 이익을 벌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성장이 가능하다. 단 이는 밸류에이션 멀티플이 높기 때문에...
온라인몰 포화상태…경쟁력은 바로 ‘자체제작’ 2013-03-26 10:17:01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아이웨어, 트렌드를 이끌다 “불황없는 패션 아이템!” ▶‘그 겨울’ 송혜교, 70초 클로즈업 “빛난 건 단 두 가지” ▶유재석은 폭풍네이비, 박명수는 귀척핑크? 숨은 뜻 화제!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방콕’ 공항패션 넘버원 아이돌은? ▶...
왕십리뉴타운2구역 고품격 단지 내 상가 ‘텐즈힐몰’ 분양 2013-03-22 14:39:15
트렌드를 반영, 백화점이 부럽지 않은 품격과 원스톱 쇼핑을 위한 동선설계로 상가에 머무는 시간을 한층 더 늘렸다. 또 각 업종별 존재감을 부각시킨 설계와 다양한 고객층에게 어필하는 MD구성으로 외부 수요를 끌어들일 수 있는 요소까지 갖췄다며, 더 자세한 내용은 텐즈힐몰 홈페이지 www.tenshillmall.com에 가면...
보아, 베네통 글로벌 캠페인 아시아 대표 모델 발탁 2013-03-22 13:34:01
대한 비전을 꿈꾸는 멘토로서의 화려함을 실버로 표현했다”며 “미와 가치를 동시에 지닌 동양인 모델을 뽑는 글로벌 캠페인의 취지와 잘 맞고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는 베네통 그룹의 근본적 가치와 일치해 보아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트라이씨클, 협력사들과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 2013-03-21 17:24:02
‘비전상’, ‘우수사원상’ 등을 각각 시상하고 부상과 감사패를 함께 전달했다. 이 밖에 당사에 바라는 점들을 수렴하여 질의응답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협력업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올 한해 연간 100억원 규모의 자금 운영 계획도 발표했다. 트라이씨클은 앞으로도 협력업체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최고의...
[2013 대학총장 인터뷰 (6)] 김선욱 이대총장 "여성지도자 되고 싶다면 이화로 오라" 2013-03-20 07:31:24
트렌드는 융합이잖아요. 이화가 가진 인문계 강점을 바탕으로 융합적 연구가 이뤄지면 큰 성과가 나올 겁니다."- 여성 대통령 탄생은 어떻게 평가하나요."여성 입장에서 굉장히 의미 있는 일입니다. 이화는 그동안 많은 분야에서 최초의 여성 리더를 배출해 온 역사가 있어요. 여성 대통령 탄생의 밑받침을 이화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부문 1위 도약 최근 시장 트렌드의 변화 속도가 빨라지고 주기도 짧아지면서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도 보다 스마트한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 브랜드가 주는 메시지도 소비자들에게 훨씬 빠르고 강력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되는 추세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매체가 등장한 것도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