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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만으로 행복한 곳,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2013-03-08 14:00:01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소비자 "체크카드로 소액신용결제 할 것" 2013-03-08 10:54:14
모범규준`에 따른 것으로 금융위는 신용카드 발급을 개인신용 1~6등급 이내로 제한하는 대신 7등급 이하의 저신용자를 위해 체크카드에 최고 30만원까지 신용한도를 부여하라고 권고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설문에서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서비스 사용계획이 없는 응답자는 28.8%, 잘 모르겠다고 대답한 응답자는 9.0% 를...
[OX? 경제상식 퀴즈] 3월 11일자 2013-03-08 10:09:35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도 일반 소비자에게 퍼지기까진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무엇일까?①마르크시즘 ②미니멀리즘 ③알비니즘 ④캐즘7. 기업이 공식 발표한 경영 실적이 시장의 예상치를 훨씬 밑돌 정도로 좋지 않은 경우에 쓰는 말은?①어닝 서프라이즈 ②어닝 쇼크 ③애그플레이션 ④스태그플레이션8....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소비자에게 이익을 돌려줘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20년간 합리적이고 알뜰한 가격을 고수하고 있다. 협력업체의 노력과 규모의 경제, 생산 효율성 향상 등으로 극히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년간 꾸준한 저가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이런 노력들은 가맹점주와 소비자들의 만족으로 이어져 총 가맹점의 3분의 1...
[경제의 창 W] 복지재원 마련‥`지하경제 양성화` 실효성은 2013-03-06 19:02:36
바로 부가가치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국가에 세금을 지불하는 게 아니라 이처럼 제품을 판매한 사업자가 일괄적으로 국가에 납부하고 있어 간접세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바로 이 과정에서 세금 탈루 혹은 체납이 발생합니다. 2011년 기준으로 체납비율은 11.3%, 6조 7천억원이나 됩니다. 이러한 체납과 탈세를...
20대그룹 '소비자책임경영' 고작 40점…완전 낙제(종합) 2013-03-06 15:54:22
'소비자의 개인정보보호'(30.48)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다. '소비자와의 공정거래'는 35.39점, '소비자와의 소통'은 36.00점, '소비자의 안전 및 보건'은 55.12 점이었다. 20대그룹 중 재계 12위인 두산그룹이 소비자에 대한 사회책임경영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65.76)를 받았다....
매일유업, ‘도전! 스피드 치즈 왕’ 이벤트 개최 2013-03-06 14:39:18
소비자들이 퀴즈를 풀면서 치즈상식과 문화, 치즈와 어울리는 요리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치즈 할인쿠폰부터 영국항공권까지 다양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누구든지 쉽게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퀴즈 시작 전 힌트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여러 번 퀴즈에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개인 sns...
<코스피 상승 어디까지 가나> 2013-03-06 14:37:24
목표소비자물가 상승률을 3.5%로 잡았다. 중국은 투기수요를 자제하는 대신 도시화와 내수 주도로 경기 부양을 이어갈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중국의 도시화ㆍ소비 관련주가 주식시장에서 유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신한금융투자 이경수 연구원은 "전인대 개막식 발표에서 '도시화'가 수차례...
잊고 지낸 가족과의 시간, 대명리조트에서 시작하세요 2013-03-06 14:00:00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 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
<상장사들 사회책임경영 엉망…소비자는 '봉'> 2013-03-06 05:58:09
공개하는 곳은 83개사(11.69%)에 그쳤다. 대기업이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30.05점), '소비자에 대한 공정거래'(32.81점), '소비자와의 소통'(34.24점) 등 소비자 부문 평가에서 줄줄이 30점대에 머무른점도 주목할 만하다. KT[030200], SK커뮤니케이션즈[066270], 코웨이[021240]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