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tea타임]군대에서도 이중세안한 남자 2013-02-20 11:47:19
경우가 많다. 이번에 만나 본 해외 메이크업브랜드 안나수이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해성 역시 그런 인물이었다. 사실 인터뷰 전에 한 백화점에서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그를 멀리서 지켜본 경험이 있었다. 첫인상은 여자보다 더 깨끗하다는 것. 20대 여성 못지않게 트러블이나 모공, 잔주름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흰...
의사 노하우 고스란히, 믿고 사는 제품들 보니… 2013-02-19 16:16:22
성분이 다르고 처방을 달리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2단계로 나눠져 있던 기존 제품을 옐로우, 그린, 블루, 레드 4단계로 세분화 했다. 자칫 결핍될 수 있는 칼슘과 아연, 아미노산, 비타민 같은 성분도 단계별로 추가해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고운세상 피부과의 의학박사와 전문의가 함께...
"영종도에 7천억 투자‥복합 레저시설 들어선다" 2013-02-19 15:27:12
브랜드를 높이는 최선의 방법”이라며 "이번 프로젝트가 외국인 투자 유치와 기술 이전, 관광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전략적 협력사로 참여한 람보르기니 부사장 핀탄 나이트는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 정신과 최고 수준의 자동차 기술 문화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며 "한국이 최상의 트랙에서 스피드를...
르노삼성,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선봬 2013-02-19 12:09:17
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의 후속편으로, 배우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보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프리 런칭 광고를...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 "르노삼성차 우리가 보증합니다" 2013-02-19 11:03:01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해 선보인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 브랜드 캠페인의 후속편. 르노삼성은 '당신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이 보증하는 르노삼성차를 타고 있다'는 홍보 메시지를 강조했다.광고 모델로 등장하는 세 명의 배우는 실제로 르노삼성차를 직...
의사가 만들면 다르다?! 전문성 담은 제품 뜬다 2013-02-19 08:47:49
하는 영양 성분이 다르고 처방을 달리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2단계로 나눠져 있던 기존 제품을 옐로우, 그린, 블루, 레드 4단계로 세분화 했다. 자칫 결핍될 수 있는 칼슘과 아연, 아미노산, 비타민 같은 성분도 단계별로 추가해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고운세상 피부과의 의학박사와...
[부산·경남]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봄바람 따라 호텔 야외 프로모션 강화 2013-02-18 17:33:13
관광부가 주관하는 ‘지역 전통 문화 브랜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골목 곳곳의 조형작품과 파스텔톤의 예쁜 그림들로 꾸며져 마을 전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이라 불린다. 부산 야경투어는 레오의 안내에 따라 광안 대교와 광안리 해변, 이기대 야경을 돌아보는 코스. 레오의 부산 야경투어는 4계절 내내 진행될 만큼...
임플란트, 병원 선택과 사후관리 중요 2013-02-18 17:12:46
밝혔다. 김용미 원장은 가격이나 브랜드 인지도를 따져 환자가 선택하는 것보다는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임플란트 시술에 요구되는 고난도의 기술을 보유한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또한, 시술의 정확도와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가 구비된 병원급 의료기관 인지의...
정몽구 회장 "현대차에 모던 프리미엄을 입혀라" 2013-02-18 16:51:15
등 위기를 극복하려면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로 수익성을 높여야 한다는 게 정 회장의 판단이다. 18일 현대차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주 열린 임원회의에서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2015년까지 모던 프리미엄 이미지를 확립하라”고 지시했다. 현대차가 2011년 1월 미국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처음 발표한 모던...
스킨베리나뛰르, `스킨베리맘` 15명 모집 2013-02-18 16:23:45
스킨케어 스킨베리나뛰르가 브랜드 캐치프라이즈 `오가닉 스킨십`을 널리 알리기 위해 `스킨베리맘` 15명을 선발한다. 이번 행사는 24일까지 육아커뮤니티 ‘맘스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평소 오가닉 라이프에 관심이 많거나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엄마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스킨베리맘에게는 3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