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맞벌이 부부 연수익 1억"…동네 세탁소 사장님들 뭉치자 일냈다 2024-05-01 21:00:01
홍보도 많이 해주세요. 저희로선 마케팅 비용 절감 효과도 보고 있습니다(웃음).” 서 대표는 “크린토피아는 와이셔츠를 제외한 나머지는 요금이 일반 세탁소와 비슷하다. 런드리고 같은 스타트업에 비해 매일새옷은 요금이나 배송료 면에서 경쟁력 있다고 생각한다”며 “매일새옷 멤버십에 가입하면 고객이 세탁을 맡길...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외국인 비자·행정서비스 올인원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케이비자’ 2024-04-30 17:49:37
마케팅 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 대비 원하는 수익이 나오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 부분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론으로 바둑처럼 땅따먹기 형태로 국가와 지역마다 하나씩 판로를 개척하는 전략을 세웠습니다. 현재는 네이버와 유튜브를 통한 외국인 비자가 필요한 이해관계자인 한국인을 대상으로...
'카톡 선물하기' 서비스社 쿠프마케팅 매물로 2024-04-29 18:32:00
PE)와 공동으로 쿠프마케팅 지분 70%를 455억원에 인수했다. 이후 유상증자에 참여하고 다른 펀드를 통해 NH PE의 지분도 사들여 현재 지분율을 확보했다. 나머지 지분은 창업자인 전우정 대표 등이 보유하고 있다. 쿠프마케팅은 국내 모바일 쿠폰 시장 내 독보적인 1위 사업자다. 제휴 브랜드의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로봇 커피 마시면서 헬스케어로봇 마사지 체험하세요" 2024-04-29 15:28:43
3월 28일 로봇 산업 발전과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로서 협동로봇 1위 기업 두산로보틱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바디프랜드 라운지 내 '닥터프레소'를 설치 및 운영할 방침이다.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두산로보틱스의 바리스타 로봇인 닥터프레소를 이용하면서 커...
전기차 자신감 드러낸 중국…'현지화'로 맞선 글로벌 車업체들 2024-04-28 06:31:02
이번 모터쇼에 주요 계열사 임원과 연구개발(R&D), 마케팅, 영업 직군 등 1천200여명을 파견했다. 해외 모터쇼에 보낸 참관 인원으로는 역대 최다 규모다. 또 KG모빌리티(KGM)의 곽재선 회장은 이번 모터쇼를 참관했다. 곽 회장은 "중국 업체 자동차들이 보는 것(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 자체도 좋다"며 "우리나라가 많이...
디캠프, B2C 유망 스타트업 소개하는 디데이 개최 2024-04-26 08:50:48
B2C 스타트업에 제휴,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투자 유치의 가능성을 높였다고 디캠프는 설명했다. 출전팀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선보이는 팝업 전시도 마련돼 고객 검증의 기회도 제공했다. 팝업 전시는 디데이 당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12 일간 신당동 VA 갤러리에서 진행한다. 디캠프·프론트원 우선 입주 기회와 300...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모두와 제휴해 단백질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마련했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1년 중 가장 이벤트 데이가 많은 5월을 더 행복하고 알뜰하게 보낼 수 있도록 테마파크 콘셉트의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GS25에서 마실 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로 행복을 찾으시길...
와이브레인-메디트릭스, 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사업협력 MOU 체결 2024-04-24 09:51:59
우울증 디지털치료기기의 향후 출시와 마케팅 협력에 대한 것이다. 마인드체어는 가상현실 기기에 모션체어를 결합하고, 실시간으로 생체 신호를 측정해 긴장과 불안을 조절하는 기기다. 와이브레인은 우울증 치료 전자약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며, 메디트릭스는 27년간 우울증을 연구해 온 전홍진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키움증권, 하나투어와 고객 유치 및 플랫폼 활성화 위한 MOU 2024-04-23 14:51:44
협약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플랫폼 월간활성이용자수(MAU)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제공 △부가 수익 창출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 분야에서 힘을 합친다.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
하나투어, 키움증권과 플랫폼 기반 공동마케팅 위해 맞손 2024-04-23 14:05:51
공동마케팅, 양사 플랫폼 내 신규 온라인 서비스 반영을 통한 사업 확대, 각 그룹사 간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을 위해 힘을 합칠 계획이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은 고객관계관리(CRM) 기반의 상품 추천,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생성형 검색 등 하나투어가 구축한 온라인 서비스 저변을 확대할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