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바코 "4월 광고 경기 상승 전망" 2019-03-20 15:37:43
경기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20일 밝혔다. KAI는 조사 대상 600개 기업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지수를 살펴보면 지상파TV 100.2, 케이블TV 105.0, 종합편성TV 101.9, 라디오 97.2, 신문 100.0, 온라인-모바일 124.0으로 각각...
종합마케팅광고기업 기가애드, 케이블 방송매체사 CJ헬로와 MOU 체결 2019-03-19 09:18:37
결합된 콘텐츠 방식`을 적용해 직접적으로 광고비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지역 문화재단 및 지자체 행사홍보 시 방송과 옥외광고가 결합된 매체설계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홍보마케팅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종합 마케팅 광고기업 기가애드는 옥외 및 ...
제일기획(030000)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9-03-15 11:00:43
4대 매체 광고비 집행은 감소되었지만, 유럽과 중남미 시장의 견조한 성장과 북미 시장의 안정적인 회복 기조로 영업수익 증가. 영업원가율은 전년동기대비 0.5%p 증가했지만 외형성장에 따라 영업총이익이 증가하였고 판관비 효율화로 영업이익률은 전년동기 대비 3.4%p 개선됨. ◆알파고 상세 분석 - 미래주가 분석...
에이블리, 업계 최초 판매 수수료 0% `에이블리 셀러스` 출시 2019-03-04 11:19:49
`에이블리 셀러스`는 수수료뿐만 아니라 광고비에 대한 부담도 없앴다. 에이블리에 입점하면 별도의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아도 앱 메인/베스트 영역에 노출될 수 있고, 각종 기획전/핫딜 역시 신청을 통해 무료 노출이 가능하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 다양한 외부 매체 광고 역시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신규...
"3월 광고 경기 상승 예상…이통업계 5G 홍보 기대감" 2019-02-28 09:28:13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지수를 살펴보면 지상파TV 97.8, 케이블TV 101.7, 종합편성TV 100.7, 라디오 95.4, 신문 101.5, 온라인-모바일 121.6으로 각각 조사됐다. 업종별로는 '교육 및 사회복지'(82.4)를 제외한 모든 업종의...
"효과 좋네"…'쑥쑥' 크는 서울 시내버스 광고시장 2019-02-19 17:16:47
서울 시내버스 외부광고가 옥외광고의 최고 매체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지상파tv와 라디오·극장 광고는 하락세였다. 지상파tv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5.8% 줄어든 1조4425억원이었다. 지난해 평창동계올림픽 등 스포츠 이벤트가 잇따랐지만 드라마 등 콘텐츠에서 경쟁력을 잃으며 광고...
작년 모바일 등 디지털 광고비 4조원 돌파…방송광고 추월 2019-02-19 09:41:29
디지털 광고비 4조원 돌파…방송광고 추월 제일기획, 매체별 광고비 추이 집계…올해 광고시장 12조원 상회 전망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지난해 스마트폰 등을 통한 디지털 광고비가 4조원을 넘어서면서 방송 광고비를 처음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문과 잡지 등 인쇄매체 광고비는 감소했고, 방송매체 중에서는...
방송광고 줄고 모바일광고는 21.2% 급성장 2019-02-14 11:03:12
15조7천952억원을 기록했다. 광고산업 취급액 가운데 매체광고비(방송·인쇄매체·인터넷 및 옥외)가 10조5천122억원으로 전체 광고산업의 64.0%를 차지했으며, 매체 외 서비스 취급액(브랜드컨설팅·마케팅 조사·광고물 인쇄 및 광고 제작 등)은 5조9천11억원(36.0%)으로 조사됐다. 부문별로 보면 매체광고비 가운데 모...
코바코 "2월 광고시장 호전 전망" 2019-01-31 11:51:13
호전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31일 밝혔다. KAI는 조사 대상 1천개 기업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KAI지수를 살펴보면 지상파TV 95.6, 케이블TV 98, 종합편성TV 96.9, 라디오 95.4, 신문 96.5, 온라인-모바일 114.3으로 각각 조사됐다....
[한경로보뉴스] '인크로스' 10% 이상 상승,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19-01-31 09:20:45
효과 측정 및 분석, 광고비 지불 보증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바탕으로 인크로스의 광고주, 광고 수주금액, 거래 대행사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인크로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동영상 애드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은 2018년 12월 기준으로 41개 매체와 제휴 및 월 3,120만 명의 순 방문자 수를 확보했다" 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