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기 창업팀 성공 마중물 역할한 ‘와디즈 스쿨’ 인기…메이커 수요 56배 증가 2023-01-30 09:57:14
토민(푸드), 디마프(뷰티), 벨라씨앤씨(뷰티) 등이 대표적이다. 비건 뷰티 제품으로 누적 8억 원의 자금을 모은 메이커 김미라 벨라씨앤씨 팀장은 “처음에는 펀딩 개념이 낯설었지만, 막상 차근차근 익히고 도전하며 좋은 성과를 내다보니 펀딩이 가진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실감하게 됐다”며 “와디즈는...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 2023-01-18 09:40:19
진행된다. 57만5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과 더불어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2개 세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 등 웰라쥬 수분 라인 베스트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방송 중...
"1분에 20개 팔았다"...SSG닷컴, `뷰티 쓱세일` 매출 호조 2023-01-17 10:08:23
진행한 `뷰티 쓱세일` 행사가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시작 첫 날과 이튿날은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에서 달성한 뷰티 매출을 넘어섰다. 행사 전체 기간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했다. 누적 판매량은 20만 여개로, 1분당 20여 개의 상품이 팔린 셈이다. SSG닷컴이 진행하는...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이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이 헬스&뷰티(H&B) 플랫폼으로서 영향력 확대를 꾀하고 있는 가운데 올린 의미 있는 성과란 평가가 업계에서 나온다. CJ올리브영은 입점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작년에 올리브영에서 연매출 100억원을 넘긴 브랜드 수가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올리브영...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대부분(19개)이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신진 브랜드들은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데이지크`, `어노브` 등의 신진 브랜드들운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맨즈 케어에서는 국내 브랜드 `다슈`와 `포맨트`가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겼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와 동반성장 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인큐베이팅하는 전략을...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웰니스 인투 유어 라이프’ 패키지 선봬 2023-01-13 16:05:09
뷰티 혜택과 함께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직관적인 세련미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탁 트인 도심 전망 또는, 서울의 랜드마크 N 타워 뷰를 조망하는 객실 1박과 유럽 각지의 수준 높고 다채로운 요리의 풍미가 결합된 아침 미식과 함께 더욱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SSG닷컴, 쓱데이 수준 할인 혜택 연중 제공…쓱세일 정례화 2023-01-08 06:00:04
데이 수준 할인 혜택 연중 제공…쓱세일 정례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SSG닷컴(쓱닷컴)은 신세계그룹의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정례화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매달 패션과 명품, 가전 등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쓱세일' 행사를...
부산시, 설맞이 온라인 비뷰티 데이 2023-01-04 18:27:54
부산시는 4일부터 1주일간 ‘2023 설맞이 온라인 비-뷰티(B-beauty) 데이’를 연다. 비-뷰티 데이는 지역 화장품 업체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부산 대표 화장품 기업 17개사가 참여하며 행사 홈페이지에서 할인(최대 70%)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은 가게서 月 4000만원"…아내 위해 만든 게 '대박'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24 07:00:05
데이 클래스를 통해 새로운 재능을 찾고, 공방을 창업하는 모습을 보면서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고객을 모으기 위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일이 댓글을 남기며 가격을 안내하고, 이체를 확인하느라 밤잠을 못 이루더군요. 클래스 예약에 적합한 플랫폼이 없는 게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를 직접 해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