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프트 수출파워 세계를 연다] KCON에 열광한 파리…중기 전시품 불티난다 2016-06-02 17:32:48
ft아일랜드, 샤이니 등 아이돌그룹이 출연한 k팝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였다. 이날 콘서트는 중소기업 상품 수출을 위한 컨벤션과 k팝 공연을 결합한 ‘kcon 2016 프랑스’의 하이라이트. 프랑스를 국빈 방문 중인 박근혜 대통령도 한류 팬들과 함께 콘서트를 관람하며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수출에 힘을...
[Star1뉴스] 루나&이홍기, 같은 화장품 쓰는 사이? 2016-05-13 16:19:46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톤 업 크림이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아이돌의 민낯 크림으로도 알려지면서 톤 업 크림에 대한 인기는 연일 상승중이다. 걸그룹 F(X) 루나는 자신의 화사한 민낯 피부를 위한 비밀 병기 아이템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 속 루나는 한 손에 톤 업 크림을...
부위 및 효능 별 ‘이너뷰티’ 인사이드 2016-03-29 09:00:00
02 체내 면역력 증진_㈜뉴트리 판도라뷰티 ‘더 퍼스트 올가 노니’ – editor’s pick 체질을 개선하고 체내 영양을 공급해 활력을 증진시켜주는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착즙 형태로 원과 그대로의 효능을 흡수할 수 있다. 5개국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노니주스로 화산토의 유익한 미네랄과 풍부한...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 환절기에 필요한 건강음료 BEST3 2016-03-25 10:40:00
탄생한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노니 성분 그대로를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화산토의 유익한 미네랄과 풍부한 일조량이 있는 최적의 재배 장소 쿡아일랜드의 노니만을 사용하며 5개국 유기농 인증까지 받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2 건강한 눈을 위한 성분 ‘블루베리’ 블루베리가 눈...
노화방지에 탁월한 노니쥬스 그 효능은? 2016-03-04 16:10:00
수 있다. 착즙의 형태인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물 한방울 첨가하지 않은 쿡아일랜드산 순수 노니 원액만을 담았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깊고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3월7일 오후 8시35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연예인 주스 ‘노니 주스’, 헬스와 뷰티를 동시에 케어하라 2016-02-18 17:30:44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더 퍼스트 올가 노니’를 들 수 있다. 이는 미국과 일본, 프랑스, 호주 등 식품 관련 규제가 무척 엄격한 5개의 국가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을 받은 쿡아일랜드산 노니를 사용했다. 그만큼 안전성과 품질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100% 순수 원액만을 제공하는 덕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몹시...
`인사동에서 세계로` 화장품 기업들 새 면세점 속속 입점 2016-02-05 09:35:20
브랜드를 입점시킬 방침이다. ▲ 메이아일랜드를 비롯한 자체 브랜드들로 꾸민 코코스랩 매장 모습 국내화장품 코너인 3층에 입점한 코코스랩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메이아일랜드`를 주력으로 이곳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메이아일랜드는 세안은 물론 샤워, 샴푸 등 세정이 필요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라도 빠지면 섭섭해요" 2015-12-24 17:51:51
코코스랩이 제안하는 토털 뷰티를 위한 필수 아이템 현대 미인은 신경 쓰고 관리해야할 일이 한 둘이 아니다. 피부도 고와야하고 몸매도 날씬해야 하며 치아도 새하얗게 빛나야한다. 코코스랩은 뷰티 엔터테인먼트를 표방하는 기업답게 미(美)에 관한 여성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화장품뿐만 아니라 아이디어가...
"중국서도 캐릭터 화장품 열풍 지핀다" 2015-12-15 12:23:57
판매법인 설립을 추진, 브랜드별로 총판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3종 제품 외에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메이아일랜드, 몸매교정 스포츠웨어 닥터에스라인 테깅스, 치아미백제 닥터하이얀, 몸매보정 레깅스 나이스바디 등 자체 아이템을 아시아권은 물론 북미와 남미, 중동 지역까지 30여 국에 수출하고 있다.
[인터뷰] 소비자 편에서 고객사 입장에서 `진심 담은 화장품` 2015-12-02 08:03:21
`뷰티 엔터테인먼트`라는 구호 아래 마케팅 역량 배가에 전력을 쏟고 있다. "지금 시장 환경에선 화장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것만으론 높은 부가가치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결국 서비스가 결합돼야하고 이 같은 사업모델의 관건은 마케팅이라 봅니다." 그간 화장품 유통 일을 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