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라면, 해외서 불티나게 팔리는데…영업이익 줄어든 까닭 2024-11-14 16:31:20
신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거래선 정비로 직거래 비중을 늘려 적극 마케팅한 효과로 분석된다”고 풀이했다. 하지만 내수 사업은 경기 둔화 직격탄을 맞았다. 시장 규모가 축소되는 가운데 스낵(-6.6%)과 음료(-13.8%) 분야 감소폭이 컸다. 중국 사업 역시 현지 소비 침체가 이어졌고 온라인 채널 판매가 부진해 매출이...
SKT, 수험생 대상 '0 수능 페스티벌'…"최신 IT 기기부터 공연 할인까지" 2024-11-14 15:06:47
브랜드 버거, 피자헛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능 후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다이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2005~2007년생 SK텔레콤 고객이 T멤버십 앱에서 15~30일 응모할 수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행사는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의...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캠페인, '티즈 글로벌 어워즈' 금상 수상 2024-11-14 14:24:55
업종의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등 관련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선정되어 심사가 이뤄지며 올해 테크 어워즈에서는 HP의 글로벌 미디어 투자 리드, 삼성전자 미국 지사의 디지털 마케팅&소셜 미디어 헤드, 인텔(Intel)의 유럽 미디어 디렉터가 심사를 진행했다. 올해 글로벌 어워즈 테크 업종...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2보) 2024-11-14 11:52:07
전자상거래 계열사인 SSG닷컴은 광고 수익 증가와 마케팅·물류비 절감 등을 통해 영업손실이 307억원에서 165억원으로 142억원(46.3%) 줄며 3개 분기 연속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갔다. 편의점 체인 이마트24 역시 영업손실이 1억원으로 지난해(31억원)보다 감소하면서 실적 개선을 이뤘다. 이밖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용진이 형' 다 계획 있었다…이마트, 3년만에 '최대 영업익' 2024-11-14 10:01:37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내며 3분기를 포함해 3개 분기 연속 100억원 넘는 흑자를 냈다. 연결 자회사들도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각종 프로모션 효과와 운영 효율화 덕에 영업익이 지난해 동기보다 33.3% 증가한 664억원을 기록했다. 전자상거래 계열사인...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 2024-11-14 09:45:44
사업도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내며 3분기를 포함해 3개 분기 연속 1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 흑자를 냈다. 연결 자회사들도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각종 프로모션 효과와 운영 효율화 덕에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보다 33.3% 증가한 664억원을 기록했다....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보투라의 화보 액자도 눈에 띈다. 국내 뉴발란스 마케팅팀은 전시 1년 전부터 글로벌 본사와 협의해 타워 조형물에 들어갈 콘텐츠를 구상해 왔다. 1층 정문 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아카이브 ∞ 공간’이 나온다.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신발과 출시 예정 스니커즈를 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임레온도르(Aime Le...
中 BYD 2000만원대 전기차 내년 초 韓 상륙 2024-11-13 18:16:02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착실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버스, 트럭 등 상용차 시장만 공략했던 BYD코리아는 수개월간 승용차 브랜드에 대한 국내 사업성을 검토해 왔다. 현재 승용차 판매 및 서비스를 위한 지역별 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인력 채용, 차량 인증, 마케팅 계획, 직원 교육 등을 진행 중이다....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1.5% 증가…“마케팅 비용 효율화” 2024-11-13 16:38:5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770억원과 481억원으로 5.4%, 53.6%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지속하며 영업이익이 증가했다”며 “전체적인 주류시장 규모의 축소에도 신제품 출시와 다브랜드 제품 전략으로 긍정적 실판매를...
오산대학교 LINC3.0사업단, ‘2024년 산학연협력 EXPO’ 참가 2024-11-13 16:11:11
6명이 참여혔다. 이번 행사는 캐릭터 마케팅 바스락, 웹디자인 매스티지, 교육 사이트 제작 다람미디어와 총 3개 협약 기업과 협력해 오산대의 ‘드리미(나눔 서포터즈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 및 상품 개발, 제작 등 지원 과정을 브랜드 제품 및 캐릭터 마케팅을 통한 굿즈 제작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