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트업 10곳중 9곳 "코로나 사태로 사업추진 악영향" 2020-03-25 11:00:01
바이어·투자가를 상대로 국내 스타트업 피칭(설명회) 동영상을 공유하고 온라인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코트라 관계자는 "미국 실리콘밸리,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싱가포르 등 20개 스타트업 거점 해외무역관이 주축이 돼 온라인 IR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무역협회는 코로나19로 발이 묶인...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변한 건 주가 뿐! - DB금융투자, BUY 2020-03-25 09:05:09
아디다스라는 빅 아이어를 매개로 성장을 지속하되 멀티 카테고리/바이어 전략에 대한 M&A 후속효과로 실적을 견인. 지난 2월 CB 발행으로 마련된 자금의 집행이 단기적으로는 매출과 이익에 기여, 장기적으로는 펀더멘탈의 근본은 뒤바꾸는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0-03-24 09:04:10
아디다스라는 빅 아이어를 매개로 성장을 지속하되 멀티 카테고리/바이어 전략에 대한 M&A 후속효과로 실적을 견인. 지난 2월 CB 발행으로 마련된 자금의 집행이 단기적으로는 매출과 이익에 기여, 장기적으로는 펀더멘탈의 근본은 뒤바꾸는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변한 건 주가 뿐! - DB금융투자, BUY 2020-03-20 09:05:25
아디다스라는 빅 아이어를 매개로 성장을 지속하되 멀티 카테고리/바이어 전략에 대한 M&A 후속효과로 실적을 견인. 지난 2월 CB 발행으로 마련된 자금의 집행이 단기적으로는 매출과 이익에 기여, 장기적으로는 펀더멘탈의 근본은 뒤바꾸는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변한 건 주가 뿐! - DB금융투자, BUY 2020-03-18 11:53:05
아디다스라는 빅 아이어를 매개로 성장을 지속하되 멀티 카테고리/바이어 전략에 대한 M&A 후속효과로 실적을 견인. 지난 2월 CB 발행으로 마련된 자금의 집행이 단기적으로는 매출과 이익에 기여, 장기적으로는 펀더멘탈의 근본은 뒤바꾸는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코로나19로 농식품 중국 수출 타격…1월 22.5% 감소 2020-03-12 05:55:01
매장 방문 기피 현상으로 재고가 쌓이고 바이어의 수출선적 연기 요청이 들어와 대중 수출은 지난해보다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어 "1분기 중 코로나19가 종식된다면 내륙 물류의 어려움이 해소되고 소비심리가 회복돼 수출이 반등할 수 있다"면서도 "사태가 장기화한다면 유통·물류 제약이 계속되고 경기도 침체해...
무역협회, 빅바이어 화상 수출상담회 격주 개최(종합) 2020-03-11 16:13:23
트레이드 타워에서 '제1차 KITA(무역협회) 빅바이어클럽 연계 온라인 화상 상담회'를 개최했다. 화상 상담회는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돼 국내외 전시회와 상담회 등 오프라인 마케팅 사업이 정상화될 때까지 격주로 무기한 개최한다. 1차 행사에는 중국 최대 유통그룹인 뱅가드의 선전 티에스엘, 일본 2위 유통 대...
무역협회, 빅바이어 화상 수출상담회 격주 개최 2020-03-11 14:58:17
트레이드 타워에서 '제1차 KITA(무역협회) 빅바이어클럽 연계 온라인 화상 상담회'를 개최했다. 화상 상담회는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돼 국내외 전시회와 상담회 등 오프라인 마케팅 사업이 정상화될 때까지 격주로 무기한 개최한다. 1차 행사에는 중국 최대 유통그룹인 뱅가드의 선전 티에스엘, 일본 2위 유통 대...
이승훈 글로벌비즈익시비션 대표 "4차산업혁명 시대엔 전시회가 최고의 마케팅 수단” 2020-02-20 11:25:01
어떤 제품에 바이어들이 관심을 갖는지, 어떤 업종이 잘되는지 안되는지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신제품의 기술적 혁신요소를 배우고, 유통구조를 배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시회에 가야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제 막 창업한 스타트업들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산업을 학습하고...
“4차산업혁명 시대엔 전시회가 최고의 마케팅 수단”...이승훈 글로벌비즈익시비션 대표 인터뷰 2020-02-20 10:06:11
어떤 제품에 바이어들이 관심을 갖는지, 어떤 업종이 잘되는지 안되는지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신제품의 기술적 혁신요소를 배우고, 유통구조를 배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시회에 가야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제 막 창업한 스타트업들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산업을 학습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