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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매운동 확산에 편의점 업계 日맥주 할인행사 중단 2019-07-25 14:34:31
아사히, 기린이치방, 삿포로, 산토리 등 일본 맥주 10종과 호로요이 4종이 할인 행사에서 제외된다. CU는 대신 국산맥주 카스와 클라우드에는 '4캔에 1만원' 행사를 새로 시작한다. CU는 특히 에비스 등 5개의 일본 제품에 대해서는 발주 자체를 중단하기로 했다. GS25도 8월부터 수입 맥주 할인행사에서 일본산...
[이슈+] 불매 운동 영향 없는 日주류…맥주 판매량 굳건·사케 페스티벌 성황 2019-07-08 11:08:16
소매판매 시장에서 수입맥주 1위 판매는 아사히가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산토리, 삿포로, 기린 등 4대 일본맥주 역시 여전히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일본 전통주인 사케 수입도 해마다 증가 추세다. 2014년 1260만달러(148억원)였던 사케 수입은 2016년 1440만달러(169억원), 2017년 1612만달러(189억원)에 이어 지난해...
美 위스키 창고 대형 화재…"위스키 675만병 날아가" 피해액 586억원 2019-07-06 11:20:26
빔 산토리는 환경 정화 업체 등을 통해 알코올 농도가 짙어진 강물에 산소를 주입하는 등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 현지 매체는 이번 화재로 위스키 4만 5천 갤런이 소실돼 약 5천만 달러(약 586억원) 상당의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했다. 그러나 회사 측은 정확한 피해액을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회사...
美 위스키 창고에 낙뢰원인 추정 불…"675만병 날아갔다" 2019-07-06 11:04:08
빔 산토리는 환경 정화 업체 등을 통해 알코올 농도가 짙어진 강물에 산소를 주입하는 등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 현지 매체는 이번 화재로 위스키 4만 5천 갤런이 소실돼 약 5천만 달러(약 586억원) 상당의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했다. 그러나 회사 측은 정확한 피해액을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회사...
니나미 다케시 日 산토리 CEO, 115년 넘은 가족경영 회사에 영입…히트작 '하이볼'로 매출 2배 껑충 2019-07-04 17:04:51
가족 경영을 고수한 회사였기 때문이다. 산토리가 가족 경영의 전통을 깨고 처음으로 외부에서 영입한 인사가 니나미 ceo였다.니나미 ceo가 임명된 후 5년이 흘렀고, 이 기간 매출이 두 배로 뛰었다. 일본 열도는 산토리 위스키로 만든 ‘하이볼’ 열풍에 빠졌다. 하이볼은 위스키에 탄산수를 넣어 희석한 음료를...
세계 3개국서 `일하기 좋은 직장` 1위...韓 기업 어디? 2019-06-26 08:02:08
알리바바, 텐센트가 `톱3`였다. 일본에서도 산토리 홀딩스, 아지노모토, 도요타 등 자국 업체가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업계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현지 공장이나 리서치 센터를 두고 있는 나라에서 이미지가 좋다"면서 "특히 동유럽과 동남아시아, 서아시아 등에서 인기가 좋은 직장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삼성전자, 6개국서 '일하기 좋은 직장' 톱10…3곳은 1위 2019-06-26 07:21:00
텐센트가 '톱3'였다. 일본에서도 산토리 홀딩스, 아지노모토, 도요타 등 자국 업체가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업계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현지 공장이나 리서치 센터를 두고 있는 나라에서 이미지가 좋다"면서 "특히 동유럽과 동남아시아, 서아시아 등에서 인기가 좋은 직장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김효주, 日 통산 2승 아쉽게 불발 2019-06-09 16:47:34
2012년 아마추어 자격으로 출전한 jlpga투어 산토리레이디스오픈에서 우승하는 등 일본과 좋은 추억이 있다. 이번 대회는 후원사 초청으로 출전했다. 첫날 2위에 오르고 둘째날 공동선두로 도약했으나 뒷심이 부족했다. 그는 2016년 12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현대차중국여자오픈 이후 2년 6개월간 우승 가뭄에...
전 세계 술 소비 계속 준다...`무알코올 음료` 부상 2019-06-04 16:08:01
있다. `맥주 대국` 일본의 경우 이미 2009년부터 기린·산토리·아사히 등 대형 맥주 업체가 잇따라 무알코올 음료를 내놔 현재 7천억원 규모의 시장으로 커진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업계 1위 제품 `하이트 제로 0.00`은 2017년 749만9천여 캔에서 지난해 804만1천여 캔으로 성장을 이어가는 추세다. (연합뉴스)...
[심은지의 글로벌컴퍼니] 빔 인수 5년 만에 매출 2배로 키운 日산토리 2019-06-02 11:01:51
이같이 전했다.120년 전통의 일본 주류회사 산토리가 미국 위스키 회사 빔을 인수한 건 2014년 1월이다. 인수가는 160억달러에 달했다. 주류 시장의 반응은 우려가 적지 않았다. 일본과 미국의 기업 문화와 전략 차이가 워낙 컸기 때문이다. 빔의 핵심 간부들이 회사를 떠나면서 이런 우려가 현실이 되는 것 아니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