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만원 육박 세트메뉴 내놓더니…버거킹 운영사 BKR, 작년 순이익 흑자전환 2024-03-20 15:55:58
호실적 요인으로는 인기 메뉴 재출시와 프리미엄 라인업인 ‘오리지널스 바이 버거킹’,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메뉴로 구성된 ‘올데이킹’ 라인업 강화 등을 통한 체질 개선을 꼽았다. 버거킹은 지난해 4월 세트 가격이 2만원에 육박하는 한정판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에브리웨어'를 주제로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도 봄을 맞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 딸기와 슈크림을 얹은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를 내놨다. 아울러 벚꽃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계절 한정 굿즈(상품)으로 선보였다. 가구 제작사 퍼민과 손잡고 선보인 제품은...
버거에 얼굴 만한 '돈가스' 넣었더니…'가성비 신메뉴' 통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3 21:00:02
제육이 추가돼 가성비가 뛰어난 메뉴"라면서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원부자재 가격 및 인건비 상승에도 불구하고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였다"고 말했다. 최근 소비자들이 크기가 커 푸짐하거나 가성비가 돋보이는 먹거리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화됐기 때문이다. 일례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에서 올해(2월...
프랭크버거, (여자)아이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2024-03-11 10:31:51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버거 세트메뉴에 사이드 메뉴 1종을 함께 주문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걸크러시 컨셉과 캐주얼 컨셉 총 2종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컨셉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여자)아이들 사진 5장(멤버별 1장)과 로고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랭크버거 마케팅사업부...
[게시판] 제주항공, 소갈비찜·딱새우 비빔장 등 신메뉴 3종 출시 2024-03-05 11:34:25
등 신메뉴 3종 출시 ▲ 제주항공은 국제선 사전 주문 기내식으로 '소갈비찜과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 '떡갈비와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들 메뉴는 이달 한달간 2천원 할인을 제공하며 출발 24시간 전까지...
제주항공, K푸드 매운맛 더한 기내식 신메뉴 3종 출시 2024-03-05 09:07:17
세트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CJ제일제당의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도 신규 출시해 한국의 대표 간편식인 만두와 K푸드의 매운 맛을 기내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신메뉴인 소갈비찜과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의 가격은 1만7900원, 떡갈비와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는 1만4900원이며 매콤 토마토...
노브랜드 버거 햄버거 값 평균 3.1% 인상 2024-02-28 10:20:45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단품) 가격은 4400원에서 4800원으로 조정된다. 신세계푸드는 원재료비, 부자재비, 물류비, 인건비, 공공요금 등 노브랜드 버거 매장 운영을 위한 비용 부담이 커지는 상황이라 가맹점주들의 수익 보전을 위해 판매가를 100~400원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만 가성비 메뉴로 판매 중인...
한국맥도날드, 두툼한 100% 순소고기 패티…3주 만에 100만 개 팔렸다 2024-02-22 16:06:15
이번에 출시된 굿즈는 미니 파우치와 키링 세트 2종이다.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프렌치프라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출시된 지 하루 만에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새롭게 선보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
에어프레미아 "작년 기내상품 19만개 판매…간식류 최고 인기" 2024-02-13 10:05:44
등 에어프레미아가 자체 구성한 세트 메뉴의 판매 비중도 전체의 11.1%(2만1천여개)를 차지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뉴욕,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미주와 유럽을 오가는 장거리 노선에서 상품 16만1천여개가 팔려 전체 판매량의 85.4%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항상 귀 기울여 한층 더...
'고독한 미식가' 원래 모델은 여성…아재로 바꾼 이유는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2-10 17:26:24
세트', '고로 세트' 같은 메뉴를 내놓는 경우가 많다구요. "보통의 일본인은 주인공이 주문한 요리들을 도저히 한 번에 먹을 수 없으니 조금씩 모둠으로 해서 내놓는 거죠." ▶일본인 지인들은 '주인공의 매 끼니 식사비가 점심 기준으로도 3000~4000엔(약 2만7600~3만6800원) 꼴인데 일본인 직장인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