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中여행객 잡자"…면세점·호텔의 변신 2023-12-26 17:59:11
협업 매장을 운영 중이다. 서울 명동 본점과 LDF하우스 쇼룸에서 ‘잔망루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잔망루피는 올 5월 4일 중국 SNS인 샤오훙수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7개월 만에 팔로어 400만 명을 넘길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3~25일 연휴 기간에 LDF하우스의 잔망루피...
'솔로지옥' 본 외국인들 예약 문의 폭주…확 달라진 호텔업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2-26 15:42:03
협업 매장을 운영 중이다. 서울 명동 본점과 LDF하우스 쇼룸에서는 잔망루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잔망루피는 지난 5월 4일 중국 SNS인 샤오훙수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는데, 7개월 만에 팔로워 400만 명을 넘길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3~25일 연휴 기간 LDF하우스의 잔망...
하이퍼이지, 기업 맞춤형 3D 콘텐츠 제작 지원 2023-12-22 14:04:27
쇼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글로벌 제조사를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트윈 프로젝트도 추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국내 에듀테크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교육용 가상 휴먼 앱 출시를 준비하는 등 B2C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하이퍼이지 윤상석 대표는 "기존 실감형 콘텐츠 제작 과정의 문제를 효율화하는...
[서강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실감형 콘텐츠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는 ‘하이퍼이지’ 2023-12-22 00:08:44
"현재는 핀치 기술을 바탕으로 VR/MR 브랜드 쇼룸 제작, 디지털 트윈 서비스를 고도화 하고 있다. 개발중인 VR 의료 시뮬레이션 서비스화하여 하이퍼이지 기술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실감형 콘텐츠 기술을 접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설립일 : 2022년 5월 주요사업 : VR/MR/3D 통합 제작 솔루션 제공 성과 :...
롯데면세점, 캐릭터 팝업으로 MZ 공략…고객 라운지도 재단장 2023-12-21 09:22:23
열고 MZ세대를 공략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국내 최초 면세점 쇼룸 'LDF 하우스'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팝업을 연다. 1층에는 내외국인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잔망루피' 쇼룸을 만들었고 2층에는 '빤쮸토끼'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소개하는 메디힐 팝업을 운영한다....
에피텀, 신소재 업체 Desserto사 합작으로 선인장 가죽 골프화 제작 2023-12-19 11:23:53
수입 플랫폼에서의 원부자재를 이용한 샘플제작, 쇼룸 보유, 언어장벽을 없앤 원활한 고객 맞춤 소통, 저렴한 수수료, 빠른 배송, 원부자재에 대한 정확한 정보 등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정부에서 지원받은 AI데이터바우처 사업으로 원부자재 AI이미지 검색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
노후산단을 '車애프터마켓' 중심지로…도시재생사업지 20곳 선정 2023-12-15 06:00:00
투입해 모빌리티 복합허브센터를 구축하고 모빌리티 쇼룸 등이 자리하는 테마파크를 짓는다. 소규모 재생 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점 단위 '인정 사업'은 부산 남구, 경기 김포, 전북 군산 3곳에서 진행한다. 부산 남구에는 방치된 국유지를 활용해 어린이, 청년, 노인 등 가족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
"성수동 팝업 임대료는 부르는 게 값"…건물 한채 빌리면, 1주일 1억 각오해야 2023-12-14 18:44:50
전했다. 여러 군데에서 팝업스토어 쇼룸을 내고 싶다는 요청이 동시에 들어와서 집주인이 제안서를 검토하는 경우도 있다. 이 때문에 성수동에선 ‘팝업 문의’라는 광고 문구를 써 붙인 부동산이 적지 않다. 다른 동네에선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이다. 팝업스토어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면서 임차료는 당분간 계속 오를...
워커힐, NCT DREAM 팬 위한 'K팝 투어'…워커힐이 새로운 K팝 성지로 떴다 2023-12-14 16:08:38
특별 체험 전시 공간 ‘NCT DREAM 쇼룸’을 만들었다. 아티스트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존’, 농구단으로 변신한 NCT DREAM의 공간을 엿볼 수 있는 ‘드림 클럽’, ‘ISTJ’ 뮤직비디오를 추억하며 퀴즈를 풀어 볼 수 있는 ‘ISTJ STAGE’ 등으로 구성했다. ‘드림 아케이드’에서는 게임과 함께 추억을 남길...
오에스피, "반려동물 플래그십 오피스 매입...B2C 강화" 2023-12-13 15:20:57
있도록 활용된다. 또한 플래그십 오피스 쇼룸은 국내외 빅바이어를 위한 미팅 공간, 제품 홍보 공간으로도 쓰일 계획이다. 강재구 오에스피 대표이사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직접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별 맞춤형 제품 큐레이션 서비스도 함께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