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EBS 인기 프로와 협업해 반려동물 간식 출시 2019-08-22 09:47:40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45.2% 신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CU는 전국 3천여개 점포에서 운영 중인 반려동물용품 진열 존 'CU 펫하우스'도 연내에 5천여 곳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최유정 상품기획자(MD)는 "반려동물 상품 중 간식 등 먹거리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90%...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대표 향토빵집 B&C 개장 2019-08-21 11:04:28
영역을 확대한 정항우케익도 매출이 33%나 신장하는 등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의 매출 기여도가 크게 늘고 있다. 남기대 롯데백화점 광복점장은 “맛으로 검증된 향토 빵집이 지역 고객을 넘어 전국적으로도 입소문이 나면서 부산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맛집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입맛을...
'추석 선물로 딱'…신세계百, 중소기업과 손잡고 홍삼브랜드 출시 2019-08-19 08:43:00
건강 상품의 경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15% 이상 신장하는 등 명절은 물론 평소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은 품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신세계백화점에서 홍삼이 주축이 된 건강 부문 상품 매출은 지난해 추석 35.8%, 지난 설에...
신세계百, 중소기업 손잡고 자체 홍삼브랜드 선보인다 2019-08-19 06:00:00
35.8%, 지난 설에는 20.7% 증가하는 등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 담당 김선진 상무는 "홍삼과 관련된 건강 상품의 경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15% 이상 신장하는 등 명절은 물론 평소에도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은 품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재단장…명품 상시 팝업매장 선보여 2019-08-08 09:55:37
남성 명품 매출이 지난해 32%나 신장하는 등 30∼40대 남성이 명품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점을 고려해 명품관 웨스트 4층의 절반을 남성 매장으로 꾸밀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 명품 신발 브랜드 아쿠아주라가 국내 처음으로 매장을 내고, 독일 명품 시계 브랜드 랑에운트죄네도 12월에 문을 연다. 명품관...
이마트, 국산·미국산 씨없는 포도 350t 물량 푼다 2019-07-25 09:03:33
7.4% 신장하는 데 그쳤지만 포도는 33.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진복 이마트 과일 바이어는 "남원, 영동, 송산, 대부도 등 국내 유명 포도 산지의 포도를 70만 송이가량 매입했다"며 "미국산 포도도 판매 시기를 3주 앞당겨 일찍부터 당도 높은 수입 포도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무더위에도 백화점선 가을 니트·트렌치코트 인기 2019-07-23 09:08:09
선보이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들도 지난달부터 매출이 12.5% 신장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여성 편집매장 '블루핏'에서 트렌치코트가 당초 계획보다 30% 이상 판매됐고 제법 두께가 있는 롱스커트도 입고 일주일 만에 첫 물량이 모두 팔렸다고 소개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이크림 바르는 남성'…그루밍族, 유통업계 큰 손 부상 2019-07-21 06:17:00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17% 신장하는 정도였지만, 남성들의 구매량은 130%나 증가했다. 피부관리기(38%)와 미백크림(15%), 나이트 크림(9%), 체중조절용 쉐이크(29%)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유통업계는 '꾸미는 남성'들에 반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 패션·뷰티, 전자제품...
"비싸도 상관없어"…명품으로 백화점 세일 호실적 이끈 밀레니얼 세대 2019-07-18 11:03:12
매출이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며 "가방과 의류 등 기존 품목은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소품을 충분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이정희 중앙대학교 경제학과 교수는 "우리 사회 중심축으로 성장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가성비보다 가심비가 중요하기 때문에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이들의 철학을 어떻게...
"보신도 가정간편식으로 하세요"…롯데마트 '보양식 기획전' 2019-07-17 09:12:01
과거와 달리 가정간편식으로 몸보신을 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 정재우 가공식품부문장은 "가정간편식이 처음 출시됐을 때는 소비자들이 품질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지만, 차츰 맛과 편의성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면서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