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바게뜨, 2020년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 향해 뛴다 2014-06-23 07:02:06
직접 참여하는 케이크교실 행사를 500회 이상 진행했다. hsbc국제골프대회, f-1경기대회 등 대형 행사의 파트너로 참여해 지속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세 번째는 현지화 전략이다. 파리바게뜨는 현지인들의 기호와 선호도를 치밀하게 분석해 중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잇따라 출시해 호감을...
[백화점 '한입의 사치' 대전 ②] 롯데, 이성당에 잠실점 대형 매장 줬더니… 2014-06-19 14:47:28
미국 대통령이 케이크를 사는 사진으로 유명한 미국 뉴욕 '주니어스'도 국내에 가장 먼저 들여왔다.황 cmd는 2004년 입사한 후 줄곧 식품부문에서 일하면서 디저트 시장의 규모와 백화점 내 입지가 달라진 점을 실감하고 있다. 백화점들도 맛있는 디저트 점의 집객 효과를 인정해 문턱을 낮추고 대우해주는 시대가...
[창업 뉴 트렌드] 뜨거운 여름 디저트시장…빙수 전성시대 2014-06-16 07:00:43
대폭 늘렸다. 팥빙수는 기본이고 딸기, 키위, 치즈케이크, 요거베리 등 다양한 재료를 빙수에 사용하고 있다. 김건동 카페베네 홍보부장은 “빙수는 한국식 디저트의 주역”이라며 “빙수는 마치 패션상품처럼 트렌디한 맛과 디자인이 받쳐주지 않으면 소비자가 외면할 정도로 급속히 업그레이드됐다”...
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대박 치는 법 2014-05-22 15:34:37
만든 냉우동이나 숟가락으로 떠먹는 케이크, 흔들어 먹는 탄산음료가 대표적이다. 올 여름을 앞두고 출시된 ‘cj가쓰오 냉우동’은 겨울철 뜨끈한 국물 맛의 대명사인 우동을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탄산음료는 흔들어 먹으면 안 된다는 고정관념을 정면으로 뒤집은 코카콜라의 ‘환타 쉐이커...
유통가는 지금 '미리 크리스마스'…케이크·완구 특별전 '봇물' 2013-11-27 13:35:59
연출했고 외식업계도 앞다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들뜬 마음에 불을 지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15일부터 중앙 분수광장 내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에 불을 밝히는 점등식을 진행하고 천상의 소리로 불리는 핸드벨 연주 특별 공연도 펼쳐보였다. 아울렛은...
제철 사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인기` 2013-10-22 10:40:00
맛볼 수 있는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아티제가 최근 선보인 ‘애플 시부스트 타르트’는 고소한 타르트 틀 위에 시부스트 크림과 사과 슬라이스를 더한 것으로, 특히 커스타드 크림과 이탈리안 머랭을 섞어 만든 시부스트 크림이 사과의 달콤함을 극대화 한다. 부드러운 크림 사이에서 아삭하게 씹히는 사과 맛이 식감을...
유통街 '가을 빅뱅' 닻올라…정기세일·방송개편·신메뉴 "꽉 잡아" 2013-09-20 09:04:00
듬뿍 넣었고(고구마 함량 38%) '순 우리밤초코케이크'의 경우 지리산 자락의 하동과 산청 그리고 공주의 알찬 밤을 듬뿍 담았다는 것. 유명 작가와 '가을 낭만'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곳도 있다.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가을 시즌 한정으로 신제품 ‘화이트 마끼아또’와 ‘...
장거리 비행에도 끄떡 없는 우리 아이, 비결은? 2013-09-11 17:23:09
케이크’, ‘토마토 정글의 뱀 국수’등 흥미로운 이름을 붙이고, 어린이 건강을 위해 설탕대신 꿀을 넣고, 질 좋은 채소만을 사용했다. 장거리 비행, 잠자지 않고 심심하다고 칭얼거리는 아이들을 위해 각종 놀이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의 연령도 고려한 세심한 놀이 프로그램을 즐기다 보면 여행 시간이...
[뷰티신상] 더위먹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자! 2013-07-31 11:23:01
추가되었다. 해바라기 씨드 케이크, 보리 추출물, 오이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배리어 리페어 콤플렉스는 피부 보습막을 튼튼하게 해주고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유레아는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해준다.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7월 말부터 전국 크리니크 매장과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외식업계 '누드 마케팅' 열풍 2013-06-25 14:49:36
일명 '누드 마케팅'을 잇따라 벌이고 있다. 원재료 정보 공개는 물론 조리과정까지 모두 공개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서다. 25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아티제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인 아티제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원재료 사용을 알리려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느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