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커머스 판매자들, 어디서 얼마만에 수익 버나 봤더니... 2023-04-12 16:31:48
이어 자사몰, 쿠팡, G마켓, 옥션, NS몰, 카카오쇼핑(지그재그), 11번가 순으로 나타났다. 선호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저렴한 판매 수수료 지원 정책'이었고, '저렴한 등록·입점 수수료', '판매대금의 신속한 정산' 등도 인기가 높았다. 판매자들의 최근 3년(2020∼2022) 매출 평균은...
"이커머스 판매자, 이익 내려면 반년 걸려…네이버 플랫폼 선호" 2023-04-12 16:08:28
이어 자사몰, 쿠팡, G마켓, 옥션, NS몰, 카카오쇼핑(지그재그), 11번가 순으로 나타났다. 선호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저렴한 판매 수수료 지원 정책'이었고, '저렴한 등록·입점 수수료', '판매대금의 신속한 정산' 등도 인기가 높았다. 판매자들의 최근 3년(2020∼2022) 매출 평균은...
MZ세대 소비패턴 반영한 우체국 체크카드 이름은 '개이득' 2023-04-12 12:00:02
유튜브·넷플릭스 등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와 무신사·지그재그 등에서 사용 시 추가 30% 캐시백(월 1만 원 한도)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우정사업본부는 다음 달 4일까지 1회 이상 결제한 고객 2천30명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3돈(1명), 배달의 민족 3만원 상품권(50명), 편의점 3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청소기 밀며 런웨이를?…삼성전자 광고에 '반응 폭발' [영상] 2023-04-11 21:00:02
AI 워크) △THE ZIGZAG WALK(더 지그재그 워크)의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더 클린 워크에서는 삼성만의 특허 출원한 기술로 강력해진 최대 280와트(W) 수준 흡입력·397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런웨이 바닥의 금빛 부스러기들을 흡입한다. 더 AI 워크에서는 카페트나 마루·매트 등 집안의 청소 환경을 감지해 흡입력을...
"요즘 입기 딱 좋은 날씨"…한소희도 입었다 '인기 폭발' 2023-04-09 14:18:32
띈다.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최근 2주간(3월21일~4월3일) 데님 원피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보다 240% 증가했다. 직전 2주보다도 판매량이 120%가량 뛰었다. 에이블리에서도 같은 기간 데님 원피스 검색량이 전년 동기보다 135% 늘었다. 같은 기간 '여름 데님' 검색량은 170%, '데님 재킷' 검색량은 70%...
[특파원 시선] 멕시코에선 차를 똑바로 몰면 100% 음주운전? 2023-04-09 07:00:08
'포트홀' 부지기수…"지그재그 운전이 정상" 방심하다 부딪히면 휠 파손될 정도…자치단체, 보수공사 안간힘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살아가면서 방심해선 안 될 여러 가지 상황 중 하나는 차량 핸들을 잡았을 때이다. 특히 외국 생활을 하다보면 사뭇 다른 도로 환경과 규정, 현지인의 독특한...
옴니어스, 고객 패션 취향 분석 'AI 스타일링 추천 서비스' 출시 2023-04-05 09:56:24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등 국내 이커머스 업체와 협업하며 상품 검색 및 분석, 추천 서비스 등 제공하고 있다. 일부 고객사들은 구매 전환율(CVR) 140%, 상품 클릭률(CTR) 210%, 고객 체류 시간 증대(ATS) 250% 등의 향상된 결과를 얻었다. 전재영 옴니어스 대표는 “이커머스마다 등록된 상품에 따른 서비스 추천과...
카카오스타일, 패션분야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보 돕는다 2023-04-05 09:32:33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진출 지원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소호 쇼핑몰, 신진 브랜드 등 패션 분야 소상공인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고...
지그재그 뷰티관, 오픈 1년 만에 구매자 수 12배 증가 2023-04-03 10:40:22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해 4월 론칭한 '뷰티관'이 오픈 1년 만에 구매자 수가 12배가량 늘어나는 등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뷰티관에서는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목욕용품, 향수 등 약 3만 개의 뷰티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 빅데이터 기반 정교화된 개인화 추천 서비스와 맞춤...
"사진만 찍어 올렸는데 3kg 감량"…20대 문과생이 만든 앱 돌풍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4-01 07:00:09
교육학을 전공한 문과 출신 개발자입니다. 지그재그와 왓챠에서 일을 하면서 나의 아이디어를 현실화 시키려면 개발자가 필수라고 생각했죠. 곧바로 컴퓨터 학과를 복수전공했습니다. 생각보다 코딩이 재미가 있었습니다. 코딩은 처음 문턱이 높은데 2~3달은 밤새며 공부했죠." Q. 사업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으셨나요.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