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랑시티자이 2차②입지]단지 안에서 쇼핑·여가생활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2017-05-30 07:33:00
복합라이프스타일센터 계획…ak플라자와 mou 체결 인근 사동공원, 시화호, 세계정원 '쾌적한 주거환경' 기대 집 가까이에서 휴식이나 여가 생활을 원하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이 늘면서 원스톱 복합단지가 인기 주거시설로 떠오르고 있다. 스테이케이션이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인도 1위 `트루밸런스`, 충전 수수료 매출 2배 이상 증가 2017-05-29 10:09:33
추가했습니다. 이철원 밸런스히어로 대표는 "복합 결제를 시작으로 충전 관련 기능을 업데이트 해 관련 매출을 꾸준히 상승시키고, 추후 앱 내 광고 등을 확대해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트루밸런스`는 지난 2014년 인도에서 출시됐으며 지난 2월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현지 구글 플레이...
트루앤라이프, 간편한 건강주스 `미라클 클린 스무디 올데이` 선보여 2017-05-08 15:17:35
`트루 앤 라이프`에서 간편한 분말타입의 건강주스인 `미라클 클린 스무디 올데이`를 출시하였다. `미라클 클린 스무디 올데이`는 "레드", "그린", "오렌지", "옐로우"의 4가지 종류의 제품이다.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주원료로한 건강 주스이며, 물에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더 형태의 제품이다. 건강한...
레드벨벳, 태국 첫 프로모션 대성황 ‘뜨거운 인기 입증’ 2017-03-28 10:09:22
트루 뮤직(True Music), 유력 신문 타이랏(Thai Rath), 데일리뉴스(Daily News), 주요 포털 Truelife(트루 라이프), Kapook(카푹), Sanook(사눅) 등 태국 주요 매체 50여개, 10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해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확인케 했으며, 레드벨벳은 미리 준비한 태국어 인사 등을 선보여 행사장을 가득 메운 취재진과...
트루라이프 호밀, `예뻐지자 샐러드` 출시 2017-03-06 14:32:42
트루라이프가 신제품 프리미엄 샐러드 `예뻐지자 샐러드`를 출시했다. 트루라이프가 처음으로 선보인 샐러드 상품인 이번 신제품은 총 5종으로 리코타 치즈를 비롯해, 쉬림프 파프리카, 구운야채 닭가슴살, 오트밀 빈스, 그래놀라 샐러드가 있다. 트루라이프 관계자는 ``예뻐지자 샐러드` 5종은 전문 영양사와 조리사가...
[명품의 향기] 진짜 유럽 라이프스타일, 여기 다 있네 2017-01-30 15:57:04
가구 등을 함께 파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한섬은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보강하기 위해 두 점포 매장 영업면적을 두 배 이상 늘려 115㎡ 규모로 확대했다. 리빙·키친·욕실·침구·디자인 가구·조명 등 분야 40 여개 해외 브랜드, 총 300여개 상품을 선보였다.이...
[날씨&패션] 뚝 떨어진 기온, 모자&머플러로 체온 올리기 2017-01-23 17:25:00
구둣방에 방문하거나, 인터넷쇼핑몰이나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구매해 부착할 수 있다. 수요일까지는 기온이 좀처럼 오르지 않아 내내 영하권을 맴돌 것으로 보인다. 목요일부터는 기온이 점차 오르면서 한낮에는 영상의 기온을 되찾겠지만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기 때문에 건강관리를 잘 해야겠다. 이처럼 추운 날에는 단 ...
차량 연료가 가져다줄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전체 영향을 보여준다. 트루제로의 수소충전에 기반을 둔 차량 주행을 통해 종래의 가솔린 연료 차량 대비 60% 이상의 온실가스가 감축된다. 트루제로가 사용하는 수소의 약 삼 분의 일은 현재 재생가능 원료에서 나오며 그 규모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루제로 충전소 두...
딜라이브, 딜라이브플러스 OTT콘텐츠 5000여 편으로 확대 2017-01-16 11:03:01
‘트루맨쇼’ 등도 제공된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추가됐다. 가수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방송 프로그램 중 ‘장재인의 재인에어’, 에디킴의 ‘에디 매뉴얼’ 등 108편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소속 아티스트들의 단독 콘서트 같은 동영상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둑, 낚시 등 라이프...
패션에서 생활용품…발 넓힌 한섬 2016-11-06 18:09:03
조명 등 라이프스타일 전 부문에 해당하는 40여개 해외 브랜드를 입점시킨 편집숍 형태다. 제품 가짓수는 300여개로, 옷을 사러 들어온 여성들이 함께 전시된 생활소품을 자연스럽게 구매하도록 한다는 전략이다.더캐시미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주로 구매력 큰 30~50대 여성인 점을 감안해 고가 브랜드로 구성했다. 195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