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덕션 에너지효율 ELO 최고, SK매직 부적합" 2018-08-28 12:00:05
터치로 발열 시작)에 부적합했다. 해피콜은 해당 제품의 단종 계획을 밝혔다. 물을 끓이는데 걸리는 가열시간을 평가한 결과, 쿠첸(CIR-F151), LG전자(HEI1V), SK매직(IHR-132) 등 3개 제품이 상대적으로 가열시간이 짧아 '우수' 평가를 받았다. 가이타이너(GT-FY1000CK), 린나이(IA10P), 일렉트로룩스(ETD29PKC),...
해피콜, 유통망 확대 가속 2018-08-01 17:54:42
주방용품업체 해피콜이 홈쇼핑에 집중됐던 판매망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다변화하고 있다.해피콜은 지난 6월 중순 하이마트 점포 100여 곳에 입점한 데 이어 7월 삼성디지털프라자 300여 개 점포와 전자랜드 10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 이달 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마켓인사이트] 코아시아홀딩스 2대주주 '경영권 전쟁' 선포 2018-07-31 18:23:53
대표 출신인 최동석 대표가 운영하는 pef다. 주방용품 전문회사인 해피콜과 ‘정해인 화장품’으로 유명한 듀이트리에 투자했다.정영효 기자 hugh@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대전 선병원, 이용자 편의성 높여 새단장한 홈페이지 오픈 2018-07-17 10:54:14
익숙치않은 이용자에겐 연락처만 남기면 해피콜을 통해 전문 간호사들이 진료 상담 및 예약을 도와주며, 온라인 예약 시 불편해했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 없이도 진료예약이 가능토록 했다.증상이나 질병, 진료과, 의료진 검색을 통해서도 진료예약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챗봇(채팅 로봇)을 통해서 예약 및 병원 이용...
"종신보험을 연금으로 속여"…불법행위 만연 2018-06-22 17:16:42
걸려온 보험사 해피콜에 `네`라고 직접 대답했다는 이유로 불완전판매가 인정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설계사는 회사를 떠났고, 피해는 고스란히 김 씨가 떠안게 됐습니다, [인터뷰] 김모씨 / 신한생명 보험가입자 "내용은 간단하게 설명하는데 내용 디테일하게 제가 어떻게 압니까. 환수금이 10%도, 5%도 안나온다는 것을...
LTE 요금제 쓰면서 기본료 '0원' 내는 방법은? 2018-06-20 13:48:10
이후 해피콜이 진행되며 통화가 완료되면 바로 개통된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유통망이 부족한 알뜰요금제를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 며 "저렴한 요금제들을 지속 출시 하면서 이용자들의 통신료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고 밝혔다.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해피콜 주방용품, 8월부터 모로코서 판매 2018-06-04 17:29:16
해피콜 측 설명이다.해피콜은 최근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박세권 해피콜 대표는 “아프리카와 유럽 대륙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모로코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유망한 시장”이라며 “2022년까지 수출 600억원을 달성하기 위해 해외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설리 기자...
쿠팡 상반기 결산 주방대전…주방용품 최대 33% 할인 2018-05-25 09:46:42
한곳에 모아 판매한다. 해피콜 프라이팬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3% 할인받을 수 있는 한정수량특가,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특별행사관, 12개 테마별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따로 모은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보험사들 AI '챗봇'으로 고객 잡기 나서 2018-05-14 15:22:09
제대로 설명 들었는지를 확인하는 해피콜 업무를 담당한다. aia생명은 향후 로보텔러의 인공지능 학습능력을 향상시켜 담당 업무를 해피콜에서 상담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이다.보험업계는 챗봇을 필두로 한 인공지능 로봇 서비스가 점차 다양해질 것으로 내다봤다. 다만 개인정보 유출과 같은 보안 위협은 풀어야 할 숙제로...
신한생명 콜센터, '우수 서비스 콜센터' 9년 연속 선정 2018-05-10 08:58:50
서비스 ▲고객 셀프체킹 모바일 해피콜 ▲65세 이상 고령 고객대상 상담사 즉시연결 및 맞춤 서비스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손말이음센터 이용 등 콜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생명 cs지원팀 관계자는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접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