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참이슬, 美다저스타디움 '매출 홈런' 2013-05-13 17:24:54
‘참이슬’ 소주를 칵테일 형태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참이슬 칵테일은 개막 초 3경기 만에 준비해 놓은 물량이 모두 소진돼 la 다저스 구단이 급히 추가공급을 요청했다. 참이슬 칵테일은 ‘아시안 브리즈(asian breeze)’와 ‘골드러시(gold-rush)’ 두 종류로 판매 중이다. 이 칵테일은 미국 폭스tv를 통해 소개되기도...
무학 '전국구 소주' 되나…16.9도 '좋은데이' 돌풍에 점유율 2위 재탈환 2013-04-23 17:03:11
‘참이슬’이 급격한 회복세를 보이며 소주시장 점유율 50%에 육박했다. 23일 주류산업협회에 따르면 무학은 지난 2월에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한 109만8000상자(한 상자는 360㎖짜리 30병)를 출고해 하이트진로의 401만4000상자에 이어 출고량 2위를 차지했다. 롯데주류는 출고량이 101만8000상자로, 전년 동기보다...
식음료업계 젠틀맨은 '싸이' … 광고 효과 덕에 칸까지 간다 2013-04-22 14:26:22
싸이 콘서트와 39젠틀맨39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소 100억 원 이상의 마케팅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싸이 콘서트의 스폰서십 투자 대비 10배가 넘는 금액이다.젠틀맨 뮤직비디오에는 싸이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가인이 하이트진로 소주 39참이슬39과 맥주 39드라이 피니시d39를 마시는 장면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참이슬' 마시자 …' 싸이 효과' 보는 업체들 '대박' 터졌다~ 2013-04-15 11:07:26
39참이슬39과 맥주 39드라이 피니시d39가 등장하기 때문. 이들 제품은 싸이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가인이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는 장면에 노출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간접광고(ppl)를 하지 않았는데도 싸이가 광고주를 배려해서 제품을 노출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는 "전...
싸이 '젠틀맨'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수혜株는? 2013-04-14 14:47:24
39참이슬39과 맥주 39d39가 10여 초 이상 노출되면서 하이트진로도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싸이는 참이슬과 d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싸이와 듀오를 이뤄 아브라카다브라 춤을 선보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39가인39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가인이...
싸이 젠틀맨 MV의 비밀…악동의 한국사랑 녹아있네 2013-04-14 09:54:01
장면에는 하이트진로의 39드라이피니쉬d39 캔맥주와 참이슬 소주가 배치됐다. 싸이의 캔맥주 원샷은 지난해 시청앞 광장에서 39소주 원샷39과도 겹쳐 보이는 부분이었다. 복사지업체인 더블a는 도서관, 사무실 장면에 여기저기 쌓여 있고 심지어 뮤직비디오의 끝부분에는 복사기까지 등장했다. 콘서트 현장에 cj와...
'참이슬'서 경유 검출…하이트진로 "경유 사용 안해" 2013-04-02 14:49:19
39참이슬39에서 경유 성분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청주 청남경찰서는 2일 청주시 흥덕구 모충동 한 음식점에서 판매한 39참이슬39에서 휘발성 냄새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수거한 소주를 보내 검사한 결과, 경유 성분이 검출됐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국과수가 수거해 간 소주 15병 중...
삼성전자 갤럭시, 7분기째 1위 브랜드 2013-03-31 17:21:47
10위로 7계단 하락했다.식음료 브랜드의 상승세가 돋보였다. 참이슬은 지난해보다 5계단 상승한 12위, 신라면은 23계단 뛴 13위에 올랐다. 여행 관련 브랜드도 상승세를 보였다. 하나투어는 8계단 상승한 23위에 올랐고 온라인전문 여행사인 온라인투어는 85위에 오르며 100위권에 진입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브랜드가치 1위 2013-03-31 09:12:04
39대한민국 100대 브랜드39에 따르면 갤럭시는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가 938점으로 2위인 이마트(924점)를 14점차로 따돌렸다.1분기에는 불황에 강세를 보이는 식음료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했다. 참이슬은 5계단 상승한 12위, 신라면은 23계단 오른 13위였다.건설 경기의 침체로 아파트...
삼성 갤럭시, 브랜드가치 1위 고수 2013-03-31 09:00:16
39대한민국 100대 브랜드39에 따르면 갤럭시는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가 938점으로 2위인 이마트[139480](924점)를 14점차로 제쳤다. 1분기 100대 브랜드에는 경기불황에 주로 상승세를 보이는 식음료의 강세가 뚜렷했다. 참이슬은 5계단 상승한 12위, 신라면은 23계단 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