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드배틀 종결자 '밀리언아서' 폭풍 인기비결 2013-02-10 08:21:00
게임이 컴퓨터를 통해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을 한다. 이에 반해, 스마트폰은 터치와 슬라이드를 통해 직접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은 기기가 손에 쥘 수 있는 카드의 크기와 비슷하고 사용자가 항상 소유하고 다닌다. 실제 카드를 조작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둘째, 사용자의 이용시간의 차이다. 온라인...
위메이드 '실크로드' 8일 T스토어 입점했네 2013-02-09 10:57:39
갖췄다. 레벨에 맞게 진행되는 퀘스트와 쉽고 직관적인 ui, 터치를 통해 즐기는 '실크로드'는 pc 웹 게임의 재미를 그대로 살려 장소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의 강점을 최대한 살렸다. 특히, 이용자들은 '실크로드'의 '스태미나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행동을 즉각적으로 실행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솔리팝 for kakao, 설 연휴 귀향객들에 큰 선물 2013-02-08 13:48:15
수 있다.유문수 백호소프트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이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설날 연휴 기간 동안 '솔리팝 for kakao'를 즐기며 가족간의 정을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솔리팝 for kakao'는 90초 동안 0~9까지의 숫자가...
위메이드, 모바일 매출 280% '수직상승' 2013-02-08 12:19:01
게임들이 매출 상위권을 점유해 나가고 있는 위메이드식 성공시스템이 모바일 시대 글로벌 스탠다드가 될 것이라며, 경험의 축적을 통해 올 해 성장토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터치 파이터 for kakao, 재야의 고수와 겨룬다!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고객지원 업무...
'에어리언 컬렉터' 이통 3사 출시 2013-02-07 19:08:07
퍼즐게임 '에어리언 컬렉터'를 금일(7일)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에 출시했다.'에어리언 컬렉터'는 ufo를 타고 공격을 가해오는 에어리언으로부터 지구를 지켜나가는 스토리의 모바일 액션게임이다. 유저는 스포트라이트를 이용해 지구를 환하게 비춰 에이리언을 유인한 뒤, 화면을 빠르게 터치해 포획하면...
승천온라인, 발렌타인데이에 커플 아닌 `솔로이벤트` 화제 2013-02-07 10:00:00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최상의 게임 생태계 구축은 물론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쏟을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승천온라인은 지난달 31일 국가공성전인 봉황성 전투 업데이트 진행과 함께 터치걸 허윤미의 파격 화보를 전격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으며, 이 여세를 몰아 추가 콘텐츠 오픈을...
인기 SNG '트레인시티 for Kakao' 앱스토어 출시 2013-02-06 20:29:25
kakao'는 게임빌이 로켓오즈(공동 대표 임정민∙김보경)와 손잡고 선보이는 도시 건설 sng로, 스마트폰 게임 특유의 빠른 전개가 돋보이며, 특유의 횡스크롤 시스템과 손 쉬운 화면 터치, 친구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위한 퀵 메뉴 등 다채로운 요소가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짧은 설 연휴 '위메이드'와 함께! 2013-02-06 15:56:26
홈페이지(http://www.wemad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게임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윈드러너' 매출 1위, 상위권 4개 위메이드 스타일! 터치 파이터 for kakao, 재야의 고수와 겨룬다!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고객지원 업무 협약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 G&C센터' 신규 사업 모델로 안착 2013-02-06 15:56:23
대한 전문성을 높여 자사 게임은 물론 외부 모바일게임에 대한 업무대행을 시작해 게임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g&c센터에서는 와이디온라인이 퍼블리싱하는 '라쿤슬라이스 for kakao', '캐릭터팡 for kakao', '몬타워즈' 뿐 아니라 '애니팡 for kakao', '드래곤플라이트...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 급성장, 작년 184% 증가 2013-02-06 15:33:26
가장 많았고 인앱광고는 게임·오락(34.7%), 검색광고는 패션·화장품(29.9%)이 1순위로 나타났다. 또한 모바일 광고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모바일광고 프로모션은 포인트ㆍ마일리지를 지급하는 광고(40.7%)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경품 지급, 할인쿠폰 지급의 선호도는 각각 22.4%, 19.4%로 조사됐다. 한편 모바일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