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 골든라거 맥주 자진회수...왜? 2013-07-12 16:51:23
가성소다 희석액이 발효 중인 탱크의 맥주에 혼입돼 출고된 사실을 파악 후, 오비맥주 광주공장에서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9일까지 생산된 OB골든라거 약 5만5천 상자(500㎖들이 110만 병)를 회수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이어 "식품용 가성소다 자체가 식품첨가물로 사용되고, 정밀 분석결과 문제 제품의 PH농도·잔류량...
오비맥주, OB골든라거 일부 제품 자발적 회수 2013-07-12 14:30:17
발효중인 탱크의 맥주에 혼입돼 출고된 사실을 파악, 즉각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보고하고 관련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하기로 했다. 식품용 가성소다 자체가 관련 법규(식품공전)상 식품첨가물로 사용이 가능한 데다 정밀 분석결과 문제제품의 ph농도나 잔류량 등이 정상제품과 차이가 없어 인체에는 전혀 무해할뿐 아니라...
더클래스 효성, 무더위 날릴 'Summer Healing Program' 실시 2013-07-09 15:47:43
전 출고고객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힐링 호텔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7월 the new e-class 및 s-class전차종 구매고객 대상 호텔 신라 복(伏)기프트를 증정하고 s-class 고객에게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및 일반수리)를 5년으로 연장해 준다.더불어 s-class 그리고...
르노삼성 "아반떼 싫으면 SM3로 교체해 준다" 2013-07-08 10:44:08
고객에게는 신차를 바꿀 절호의 기회"라며 "시승 신청 130명에게 이번 신차 교환 기회를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만일 아반떼를 타던 고객이 sm3로 바꾸고 싶다고 교환 신청을 내면 중고차 거래업체 sk엔카의 아반떼 중고차 시세와 sm3 신차 가격의 차액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해 준다. 무료시승 신청은 이달 8일부터...
국내 자동차업계 여름 판촉전 ‘후끈’ 2013-07-06 23:49:26
들어갔습니다. 먼저 현대·기아차는 고객들이 직접 수입차와 비교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를 더 늘려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체험 마케팅에 승부수를 띄웠습니다. 또 골프장과 갤러리 컨셉의 전시장 등 경쟁사들과는 차원이 다른 신개념 서비스망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입니다. 이와 함께 6,7월 현대차...
7월 사면 많이 깎아주는 국산차 알아보니··· 2013-07-02 10:58:11
쏘나타를 내놨지만 2013년형 모델을 사겠다는 고객에겐 40만원을 할인해 주기로 했다. 최근 jd파워 신차품질조사(iqs) 1위 기념 이벤트로 쏘나타 또는 그랜저 출고 경험이 있는 고객이 제네시스를 살 경우 50만원을 깎아준다.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i40는 지난달과 동일한 150만원, 50만원씩 각각 할인해 준다.기아차는 k3,...
모바일 해킹, 갈수록 확산 2013-07-01 17:27:08
일반 고객들이 메시지의 신뢰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들은 아직까지 적용 기기와 범위가 제한적입니다. 일부 스마트폰에는 모바일 백신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지만 이용자의 선택권 보장과 내장 배터리 소모 가능성 등의 이유로 비활성화 상태로 출고돼 실효성이...
쌍용차, 7월 재구매 할인 '최대 120만원' 2013-07-01 11:31:03
‘재구매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쌍용차는 출고경험(신차 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구매할 경우 구매한 수에 따라 체어맨 w&h는 50만~100만원, 렉스턴w·코란도c·코란도스포츠·코란도 투리스모는 10만~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또한 코란도c와 렉스턴w를 구매하는...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 "19년 성장 원동력은 대리점주들" 2013-06-26 17:34:06
못한 제품은 출고되지 못한다. 이날 전시된 제품 중 80점 이상 받은 비율은 20~30%에 불과했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고객과 가깝게 만나는 대리점주들이 가장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다”며 “이들의 평가를 토대로 품질을 개선해 온 것이 에몬스가구의 성장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가구는...
[현장에서] 리콜과 무상수리의 '오묘한' 차이 2013-06-25 13:50:58
고객이 쌍용차에 차량 결함을 제기한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당시 차량 문제로 피해자 가족이 많이 다쳤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다수 소비자의 동일 증상에 따른 항의가 거세지자 뒤늦게 쌍용차가 무상점검을 해주겠다고 늑장대응 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날 쌍용차는 지난 2월5일부터 5월14일까지 출고된 코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