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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기술주 상승 기대감 UP..IT주 향방은?" 2012-11-27 14:15:29
했던 번스타인이 시장 수익률 상위로 투자의견을 상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23달러에서 33달러로 상향 조정시켰다. 주된 내용은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성장동력을 가지고 있어 향후 1~ 2년 동안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이 나올 것이라고 판단하면서 투자의견을 상향했다는 발표다. 그리고 야후는 특별한 코멘트가 없이...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이 예상된다. 국내 광고경기 둔화 영향과 다음 자체적으로는 오버추어 대행사를 끼고 있는 검색광고 매출 감소가 나타나는 부분이 컨센서스 하회의 주 요인으로 판단된다. NHN은 목표주가를 42만 원을 제시하며 업종 내 최선호주로 본다. 3분기 실적은 부진하지만 라인을 통해 해외 매출의 기...
"미 대선, 샌디 변수 주시...글로벌 경기지표 `촉각`" 2012-11-01 09:34:37
시장은 개척하기 힘들고 우리나라도 처음에 중국에서 망한 기업이 많았다. 중국 쪽의 드라이브가 더뎌진 것도 교체의 원인이 됐다. 그리고 스티브 잡스 서거 바로 전날 공개된 애플의 음성인식 서비스 시리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는데 그 이후 이렇다 할 개정판이나 후속타가 나오지 않았고 최근 지도 서비스도 평가가...
스마트폰 이제는 생활필수품이다! 2012-08-28 15:30:28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제활동은 광고 시장에도 영향을 미쳐, 이용자의 91%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광고를 접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들 가운데 62%는 해당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스마트폰은 경제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변화를 가져와 83%가...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합치면 연간 5천만 파운드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며 시장가 대비 2.5배가 넘는 딜이라고 분석합니다. 구단과 후원사가 금액을 함구중이지만 EPL 스폰서가 2천만 파운드 선에서 형성된다는 점에서 맨유와 손 잡으려는 GM이 무리수를 둬 가격만 뛰게 했다는 지적입니다. 슈퍼볼 후원에서 손을 떼고 맨유, 리버풀 후원 등...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시작된 큰 데이터가 더욱 중요하게 되는 시장이 되었다. 예전에는 통계자료, 텍스트 자료에 그쳤다면 현재의 데이터는 이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결제정보나 위치정보, 영상정보, 음성정보다. 이는 개개인의 성향이나 취미,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을 잘 분석한다면 개개인마다 타겟 마케팅을 할 수...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LTE폰으로 다운받는 일은 광고에서만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SK텔레콤 LTE망의 불편한 진실을 신인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고화질 영화나 드라마를 TV 뿐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는 SK텔레콤 전용서비스 `호핀`. LTE 시장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강력한 콘텐츠입니다. 하지만 SK텔레콤은...
슈미트 구글 회장 "안드로이드는 계속 무료" 2011-11-08 18:29:36
달하는 부분을 광고로 벌어들였습니다. 작년에는 대부분이 데스크탑 광고였지만, 올해부터는 모바일 광고에서도 재미를 볼 전망입니다. 스마트 기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안드로이드 OS 점유율과 함께 고속 성장 중인 모바일 검색 시장점유율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뒤집어 말해 모바일 부문이 충분히 성장해...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노력했다."> 한류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락앤락은 2006년부터 5년 연속 `상해 인기브랜드`로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스팩 과열은 투기세력이 개인에 버블 전가한 꼴" 2010-03-30 00:00:00
자본시장연구원의 김갑래 연구위원은 30일 '자본시장 위클리' 기고문에서 최근 스팩(SPAC · 기업인수목적회사)에 대한 투자 열기를 이렇게 비판했다. 스팩은 인수 · 합병(M&A)만을 목적으로 세워진 페이퍼컴퍼니로,상장 후 우량기업을 합병해 가치를 키워 주주들에게 수익을 돌려준다. 김 연구위원은 "어느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