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가공식품 일부 가격 인상 2013-05-01 07:37:26
지난 1월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해찬들` 고추장과 된장의 가격을 인상한 바 있는데, 이달부터 이를 편의점에도 적용할 방침입니다. 업계 안팎에선 이달 말 과자와 유제품 등을 중심으로 시기를 놓친 일부 가공 식품 업체의 가격 인상 시도가 추가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현대백화점 `하절기 식품 안전 강화` 나선다 2013-04-28 13:14:21
`콩비지`, `육회` 등은 다음달 1일부터 판매를 중단하고, `냉면`, `메밀육수류` 상품은 포장 판매를 중단합니다. 또 냉장육, 선어, 반찬 등 냉장 상품의 경우 신선도 유지를 위해 얼음포장 서비스를 함께 시행합니다. 정규근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상무는 "매년 이른 더위로 음식물 변질 위험이 커지고있어 식품위생 특별...
[포토] ‘힐링콘서트’ 제대로 즐기는 JK성형외과 임직원 2013-04-26 16:11:40
신예그룹 콜라보이스와 어글리펌킨이 함께해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즐겼다. 한편 도심 속 힐링콘서트...
[포토] JK성형외과 ‘힐링콘서트’로 웃음꽃 핀 아이들 2013-04-26 16:11:23
신예그룹 콜라보이스와 어글리펌킨이 함께해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즐겼다. 한편 도심 속 힐링콘서트...
[포토] JK성형외과 ‘힐링콘서트’ 즐기는 아이샤와 부콕린 2013-04-26 16:11:13
신예그룹 콜라보이스와 어글리펌킨이 함께해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즐겼다. 한편 도심 속 힐링콘서트...
[포토] 도심 속 힐링 선사하는 신예그룹 콜라보이스 2013-04-26 16:11:03
신예그룹 콜라보이스와 어글리펌킨이 함께해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즐겼다. 한편 도심 속 힐링콘서트...
[포토] 힐링콘서트로 웃음찾은 아이샤와 부콕린 2013-04-26 16:10:52
신예그룹 콜라보이스와 어글리펌킨이 함께해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즐겼다. 한편 도심 속 힐링콘서트...
‘성형외과’에서 울려퍼지는 도심 속 힐링콘서트 2013-04-26 12:14:01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즐겼다. 특히 아이샤와 부콕린은 모처럼 함박웃음을 지으며 마지막까지 자리를...
좌판 장사로 시작, 300억 매출 일궈…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 전성기를 알리다 2013-04-25 15:39:11
구사했다. 전매특허인 ‘내러티브’가 있는 판매 방식과 눈으로 확인 가능한 ‘시연’을 선보였다. 세제를 팔 때 냄비를 태워 즉석에서 세정력을 선보이는 식이다. 당시의 판매 경험은 코리아테크의 존립 동력이 됐다. 대규모 오프라인 유통망을 갖춘 코리아테크는 아직도 1년에 30회 정도 전시회에 참가한다. 수입주방기...
듀오백 직원 명함은 할인쿠폰 2013-04-24 17:14:54
같은 실적 부진을 타개하기 위해 정가 판매를 고집해온 영업 방식에서 탈피,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김혜린 듀오백코리아 마케팅팀 매니저는 “주변에서 듀오백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없느냐는 질문을 많이 들었다”며 “간단한 방법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좋은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