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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칩멤버스]청담러닝, 봄학기 강좌 개강 2013-02-12 11:13:24
25일(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이 학원은 역량 계발과 비전 수립을 통해 글로벌 트랙 진학을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경쟁 시대, 자신의 역할을 정립할 수 있는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역량, 비전, 진학의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경쟁력을 높여 학부모들 사이에 인기다.학원 관계자는 "프로젝트에 대한 토론 및 발표를...
"감성MICE로 부산만의 이야기 알릴 것" 2013-02-08 16:14:18
크다고 봅니다. 부산관광산업의 미래 청사진은 어떻게 될 것인지 사장님께서 말씀 좀 해주십시오. 엄경섭 부산관광공사 사장> 우리 부산은 바다를 끼고 있는 자연적인 조건을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을 갖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부산이 해양수도가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관광측면에서는 동북아 크루저의...
BMW코리아, "올해는 성장보다 내실 다질 것" 2013-02-07 13:26:04
물론 센터 숫자를 늘리겠다고 공언했다. 이와 함께 bmw미래재단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과 미래 인재 발굴 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한편, 자동차 문화 발전을 위한 bmw 드라이빙 센터(인천 영종도) 착공 계획도 발표했다. 다음은 김효준 사장과의 일문일답. -2,000년 이후로 계속...
[인사] SK그룹 수펙스추구협의회 ; SK주식회사 ; SK텔레콤 등 2013-02-07 06:06:00
미래경영연구원장 김홍묵▷경영경제연구소 정보통신연구실장 염용섭<상무>▷제휴사업본부장 김영섭▷기업사업3본부장 조승원▷프로젝트추진본부장 류영상▷서부네트워크본부장 백중기▷성장기술원장 박명순▷미래전략실장 박경일▷정책협력실장 이상헌▷홍보실 홍보담당 고창국 ▷skms실 소속 최석문▷전략기획부문...
SK텔레콤, 2013년 조직개편 단행‥마케팅 역량 결집 2013-02-06 16:48:24
SK텔레콤이 마케팅 역량을 결집하고 미래 성장사업의 R&D 강화를 주요 골격으로 하는 2013년도 조직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사업총괄을 재편해 마케팅 중심의 핵심 역량을 결집하고 5대 솔루션 영역 중심의 체질변화와 상품기획 역량 강화를 통해 상품과 고객, 현장과의 연계를 높여 나갈 방침입니다. 성장을 위한...
SKT, '미래 성장' 실행력 높인다…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2013-02-06 16:23:01
서부network본부장 박명순 성장기술원장 박경일 미래전략실장 이상헌 정책협력실장 고창국 홍보실 홍보담당 최석문 skms실 부 김상원 전략기획부문 부문장보좌 안정환 sk아카데미 역량개발센터장 연규철 경영경제연구소 global연구실장 구영모 singapore country office인도차이나 desk 담당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따뜻한 기업] 코오롱, 저소득층 가정 양육개선 적극 지원 2013-02-06 15:31:19
양육여건 개선을 적극 지원하고 미래세대에 대한 투자를 통해 성장잠재력을 확충하겠다는 경제계의 의지에 동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코오롱그룹은 지난해 그룹 차원의 csr 사무국을 정식으로 발족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코오롱사회봉사단을 창단했다. 계열사별로 따로 진행하던 사회공헌활동을 통합해 체계적...
"미래부는 공룡부처" VS "창조력 강화" 2013-02-05 17:12:43
않느냐”는 질의에 대해 “그렇다. 미래부를 과도하게 설계하는 과정에서 빚어진 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이창원 한성대 교수는 “차기 정부의 핵심 목표 중 하나가 창조역량 강화를 통한 경제 부문의 활성화”라며 “그런 점에서 창조역량과 관련된 정책 추진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인수위가 제안한...
[FTA 시대, 글로벌 신약 좌담회] "한국 약값 OECD서 가장 싸…신약개발 보상 있어야 돈 몰려" 2013-02-05 17:06:17
맡기고 연구·개발에만 집중한다. 자체 역량으로 해야 하는 연구와 아웃소싱할 수 있는 분야를 구분해 효율화하는 게 중요하다.▷김도연 위원장=fta(자유무역협정)는 시장이 커지는 효과가 있지만 우수한 기업이 넓은 시장을 독차지하는 양극화 가능성도 높다. 우리 기업들이 앞에 나서야지 뒤에 처지면 국가적으로 손해다....
[한경 마케팅 대상] 제품위주 사고서 벗어나 고객 욕구가 무엇인지 고민한 기업이 승리한다 2013-02-04 15:30:59
혁신적 사고와 마케팅 역량은 더욱 중요하다. 특히 지식정보화 시대에는 기업 규모보다는 얼마나 혁신적인 사고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반영될 수 있는 조직 구조가 있는지에 따라 기업의 성패가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판매는 제품 출시 이후부터 시작하지만 마케팅은 제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