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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보험 만기시 가입자 30%는 보험사 바꿔 2013-04-26 11:10:26
만료된 개인용 자동차보험 계약의 갱신보험사를 조사한 결과, 계약자가 기존에 가입했던 보험사에 다시 가입하는 비율은 약 70%인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20~30대 젊은 소비자이거나 사고발생 등으로 보험료가 인상되는 경우, 가입 경력이 3년 미만이거나 대도시 가입자일 때 재가입률이 낮았다. 연령대별로는 60대...
KB국민은행, `한국 최우수 수출입 금융 은행` 선정 2013-04-26 10:30:38
금융산업 관련 연구조사와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1996년 설립된 금융 전문誌로, 매년 각 금융부문별로 최우수 금융기관을 선정 발표하고 있습니다. 수상기관 선정은 거래 규모, 수출입관련 신상품, 고객서비스 등 수출입금융 업무 전반에 대한 리서치, 설문조사 등의 과정을 거쳐 이뤄집니다. KB국민은행은 수출입거래...
[책마을] 하늘의 표정 읽어야 돈이 보인다 2013-04-25 17:08:22
약 10%인 2000여곳이 고객이다. 애플웨더는 사과 맞춤형 예보를 오전 8시부터 3시간 단위로 농가에 제공한다. 웨더뉴스는 일본 전국의 660개 벚꽃 명소에서 꽃봉오리의 상태 등을 조사해 개화 정도와 시기를 예상한다. 최근에는 특정 지점 나무의 개화 시기까지 예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정도다. 영국에선...
회계법인ㆍ로펌, '경제민주화 특수' 누린다(종합) 2013-04-25 11:53:52
전 국세청 납세자보호관, 조세심판원 조사관 등을 줄줄이 영입했다. 태평양은 공정거래팀, 조세팀, 금융팀 등의 핵심 인력으로 꾸린 `경제민주화 태스크포스(TF)'를 만들어 대기업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화우는 지난달 대기업 법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경제민주화 관련 세미나를 연데 이어, 다음...
매출 떨어지는 이유 뭔가 했더니…핵심은 알바생 2013-04-25 11:16:06
그에 대해 반응한 것으로 나타나 고객들도 알바생을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해 보였다.알바인의 김형선 이사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알바생의 말투와 표정이 매장을 찾는 손님에게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다”며 “알바생과 고객간에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여 좋은 서비스를 함께하길 바란다”고...
재능교육, 어린이날 맞이 특별 선물증정 `눈길` 2013-04-25 09:28:23
학습교재로 공부하는 회원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아·초등 저학년용은 ‘스스로펜 캐릭터 노트’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만들어졌으며, 초등고학년·중등용은 생각을 키우는 생활 동화와 명언이 노트 안에 제시되어 있어 교육적 효과를 높였다. 또한 공통적으로 회원들의 공부 및...
공정위 "대기업 총수 일가 사익 추구 근절" 2013-04-25 07:16:57
4월 기준으로 공정위가 조사한 결과 32개 대기업 집단이 165개 금융보험사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는데요. 그만큼 대기업 집단이 금융보험사 고객자금을 활용해 총수일가의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고객자금을 활용한 대기업 집단의 총수 일가 지배력 확장에 제동을 건게 지주회사...
회계법인ㆍ로펌, '경제민주화 특수' 누린다 2013-04-25 06:01:17
전 국세청 납세자보호관, 조세심판원 조사관 등을 잇따라 영입했다. 태평양은 공정거래팀, 조세팀, 금융팀 등의 핵심 인력으로 꾸린 `경제민주화 태스크포스(TF)'를 만들어 대기업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화우는 지난달 대기업 법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경제민주화 관련 세미나를 연데 이어, 다음...
신용융자 급증 `투자주의보` 2013-04-24 16:28:14
고객에게 일정 신용거래보증금을 받고 주식거래의 매매대금을 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신용융자 투자의 정석은 오를 때 더 오를 종목을 고르는 것이지만, 요즘 개인 투자자들은 무조건 많이 빠진 종목에 빌린 돈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 조사 결과 이달 들어 신용융자로 가장 많이 투자한...
유명무실 펀드리콜제 `허와 실` 2013-04-23 17:24:27
생겨난 증권사 `펀드 리콜제`,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지 않는 상품을 권유했거나, 필요한 설명을 하지 않는 등의 불완전판매에 대해 판매사가 원금 또는 손실 금액까지 돌려주는 제도입니다. 현재 삼성증권과 KDB대우증권, 하나대투, 신한금융투자 등이 `펀드 리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손실 보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