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의 이색 마케팅…'스팸'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 됐다 2013-01-02 14:29:37
좋은 스팸.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팸이 새끼용을 더 빨리 성장하게 합니다’라는 문구로 소개하고 있다. 지난달 21일 안드로이드폰에서 먼저 구현됐고, 이르면 이번주 안에 아이폰에서도 적용된다.cj제일제당은 제품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스팸의 아이템화’를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뷰티신상] 피부를 위한 ‘긴급 처방’ 아이템 출시 2013-01-02 14:27:08
이름만큼 긴급 사태를 즉각적으로 해결해 화사한 생기를 찾아준다. 크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합친 기능을 자랑한다. 샴페인 핑크, 쉬어 워커멜론 핑크, 소프트 코럴 세 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자연스럽게 섞인 제품이다. 양 볼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바를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이지만 보송한 마무리...
한국지엠, 작년 최대 내수실적…전년比 3.6%↑ 2013-01-02 14:26:53
감소한 65만4천937대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작년 완성차 판매대수는 총 80만639대로 전년대비 0.9% 줄어들었다. 그러나 반조립제품(CKD) 수출은 127만5천123대로 전년의 124만3천665대에 비해 2.5%증가했다. 작년 12월에는 수출 6만3천371대, 내수 1만4천279대 등 판매대수가 7만7천650대로 전년 동월의...
이건희 회장 "투자 늘릴 수 있으면 늘리겠다"(종합) 2013-01-02 14:13:52
기업경쟁력의 차이가 확연히 나타나며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삼성의 앞날은 1등 제품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며 위기의식을 일깨운 이 회장은 "변화의 흐름을 앞서 읽고 신사업을 찾아내야 한다", "시장은 넓고 기회는 열려 있다"는 등의 말로 도전의식을 자극했다. 이 회장은 삼성의 위상이...
휠라, 광고모델에 인피니트 발탁 2013-01-02 14:10:16
그룹 인피니트가 빅뱅, 비스트에 이어 휠라의 모델이 됐다. 휠라코리아는 인피니트를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인피니트는 이번 화보에서 백팩, 신발 등 '스쿨룩'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아웃도어 스타일에 도시적인 느낌이...
메이크업 화장품도 기능성 시대…화장품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품들 2013-01-02 14:08:34
이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 제품의 기능성에 대해서는 관대한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고 있는 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제는 메이크업도 기능성을 따져야 한다.폴라초이스는 기능성 파운데이션 ‘리지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resist...
씨젠, 분자진단 4개 품목 식약청 시약 허가 획득 2013-01-02 13:47:21
밝혔다. 이번에 허가를 받은 4개 품목은 호흡기 바이러스, 폐렴 원인균, 자궁경부암 원인 바이러스, 성 매개 감염 원인균 진단제품이다. 모두 유전자 증폭과 검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으며 다수의 병원체 유전자를 한꺼번에 검사할 수 있는 동시다중 병원체 진단제품이다. 이 제품들을 자동화 장비 시스템을...
"해상풍력, 연평균 17% 성장"…태웅, 수혜 '기대' 2013-01-02 13:36:10
말했다.이 관계자는 "해상풍력용 메인샤프트는 단위당 중량이 30톤이상으로서 수직방향의 단조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단조설비의 데이라이트(daylight, 제품 제작을 위한 설비의 높낮이 간격)이 충분히 확보돼야 한다"며 "태웅이 보유한 1만5000톤 단조 프레스, 9500mm 링롤링밀은 경쟁사들이 작업하기 어려운 대형 단조부품...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사장 "올해 경영 키워드는 '함께 가자'" 2013-01-02 13:15:00
이행' 등 5가지를 세부 실행전략으로 선정했다.서 사장은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지향적인 경영을 실현해야 한다"며 연구개발(r&d) 역량 강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확대, 물류 시스템 개선 등을 제안했다. 이어 "'세계와 함께 가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글로벌 사업을 가속화할 것"을...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이내에 먹는 샘물시장 1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라면제품 '신라면블랙'을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에 이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예정이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사업철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