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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양 국제문화대학원대학 폐쇄 확정 2013-10-30 21:19:51
법인 해산 명령을 내릴 예정이다. 재학생은 인근 지역 유사학과로 편입시켜 학습권을 보장하기로 했다. 이번 조치로 지금까지 4년제 대학 4곳, 전문대 2곳, 대학원대 1곳 등 7곳이 폐쇄됐거나 청산 절차를 밟게 된다. 교육부는 이번 폐쇄 조치를 시작으로 대학원대의 질 관리를 위해 일반대학에 실시되는 ‘외국인 유학생...
친환경 쿨진 시대의 도약, 라리사 중국 바이어 호평 속 대만 진출 2013-10-30 16:19:46
법인을 설립 후 본격행보를 준비하는 라리사는 최근 항주국제패션박람회장에서 유사한 프린트 진을 전개하고 나온 대만업체와 협상을 했다. 이를 통해 중국 총판 계약 및 사업 전개를 위해 대만으로 진출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상해 주요백화점 2곳에 동시 실내공사를 통해 11월에 오픈하는 라리사의 행보가 자못...
"두산, 자체사업 순항중" - 삼성證 2013-10-30 08:56:56
530억 원으로, 기존 시장 추정치와 유사한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강 연구원은 동사는 4분기부터 온기 반영되는 산업차량사업부는 높은 국내시장점유율(51%)을 바탕으로 안정적 수익 창출하여 자체사업 실적안정성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또 전자사업부는 고부가제품 비중의 지속적인 증가에 중국현지법인...
<외부감사 기피 '주식회사→유한회사' 전환 막는다> 2013-10-28 15:24:11
금융위원회가 유한회사와 비영리법인을 외부감사 대상에 포함하고 대기업 비상장사의 회계감독 수준을 높이려는 것은 이들이 외부감사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금융위는 28일 주식회사와 경제적 상황이 유사해진 일정 규모 이상의 유한회사와 비영리법인에 대한 외부감사를 의무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대글로비스, 영업익 성장률 회복…주가 할인 해소"-대우 2013-10-24 07:48:02
시장 최저치였던 kdb대우증권의 영업이익 추정치(1663억원)과 유사했다고 전했다.지난 3분기 현대차 그룹의 완성차 수출 물량이 48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하는데 그친 반면, 3자 물류 비중 증가 덕에 완성차 운반선(pcc) 매출은 10.7% 성장했다고 풀이했다.또한 평균 환율이 전년 동기 대비 2% 가량 하락했음에도 ...
대림산업, 성장성 유효한…할인요인 축소-우리 2013-10-23 07:43:33
매출총이익률은 9.8%로서 전분기의 10.2%와 유사한 수준이었으나 사우디 현지법인 dsa의 경우 쇼와이바와 사다라 현장의 추가원가 발생으로 원가율 108.9%를 기록했다. 향후 추가공사에 대한 체인지오더를 확보할 수 있는지 여부가 수익성 회복의 관건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유화부문 실적이 크게 증가하며 실적의 안정...
"LG하우시스, 양호한 업황 지속 중"-하나 2013-10-10 07:57:35
3분기 업황은 2분기와 유사한 성수기 업황을 유지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원 연구원은 "창호재는 완성창호 판매비중 확대 및 시판(소매) 영업강화 등으로 2분기 영업이익률이 4% 수준까지 회복됐는데 3분기에도 이런 분위기는 안정적으로 이어졌다"며 "미국법인의 실적호조로 2분기 수익성이 큰 폭으로 개선된 인테리어자재...
[신설법인 현황] (2013년 9월26일~2013년 10월2일) 560社 2013-10-04 15:44:31
470곳이 줄었다. 한국경제신문과 나이스신용평가정보가 조사한 신설법인 현황에 따르면, 지난 2주동안 서울 지역의 신설법인은 329개였으며, 부산(65개) 인천(61개) 대구(33개) 광주(28개) 대전(25개) 울산(19개) 등 순이었다. 업종별로는 서비스기타(167개) 유통(109개) 정보통신(61개) 기계(36개) 건설(34개)...
국가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민간에 첫 개방 2013-09-30 17:25:04
이에 따라 아파트관리사무소나 영농·영어조합법인이 이날부터 공사·용역 입찰에 나라장터를 이용할 수 있다. 조달청은 이번 일부 민간 개방을 시작으로 2014년 비영리단체, 2015년 중소기업에 이어 2016년까지 민간에 전면 개방할 계획이다. 조달청은 나라장터 민간 개방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조달비용이 연간...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이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이 상은 글로벌 위기와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여, 소비자에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