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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방법이 있었네…'무지출 챌린지'보다 쉬운 7가지 꿀팁 2022-07-30 06:00:06
도시락을 싸고 가루 커피를 마시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매일 소비하지 않고 살아갈 수는 없다. 또한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살고 싶지도 않다면 여기 ‘무소비’보다 쉬운 절약 꿀팁이 있다. 25일(현지시간) CNN은 돈을 낭비하는 7가지 습관을 소개했다. 월급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꼼꼼히 추적하고 본인이 모르게...
물가 오를수록 '불티'…벌써 5000억, 대세 된 '불황의 미식'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7-15 10:28:49
편의점 도시락은 ‘불황의 미식’이다. 치솟는 물가에 한끼 밥값조차 부담스러운 요즘, 보통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꽤 괜찮은 정찬이다. 2013년 779억원 규모였던 편의점 도시락 시장은 지난해 5100억원대(업계 추정치)로 성장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에 따르면 CU의 올해 월별 도시락 매출신장률(전년 동기...
"한 푼이라도 아끼려 찾은 생존법"…밤늦게 마트 가는 2030 2022-07-11 21:00:01
즐겨 찾는 곳이다. 탄산음료와 커피는 물론 도시락, 삼각김밥 등 다양한 상품을 2+1 또는 1+1 할인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어서다. 과거엔 인기가 없거나 새로 출시한 탓에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잘 안 팔리는 제품들이 주로 할인 행사를 했지만 지금은 인기 상품들도 할인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다. 매장에 소비자를...
'어차피 다이어트 할 거…' 2030 여성들 사로잡은 '이것' 열풍 2022-07-06 09:53:13
개인 맞춤형 샐러드부터 저칼로리 간편식 등을 내놓으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정기구독 맞춤 식단 풀무원 디자인밀은 샐러드 도시락 ‘300샐러드Meal’과 체중조절용 식사 대용 음료 ‘밸런스쉐이크’ 등을 15일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300샐러드Meal은 제철 채소에 식물성 단백질 드레싱을 포함한 제품...
[KMAC 선정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SK 세븐모바일 2022-06-28 16:42:47
구성된 `기초 생필품 패키지`에 알뜰폰 고객 대상 사은품 중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블루투스 미니 스피커 200개를 기부하였고 행복 얼라이언스를 통해 행복도시락을 지원받고 있는 대구 달서구 및 수서구 결식 우려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SK 세븐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백두대간·낙동강·동해안과 전통문화…'웰니스 관광'하면 경북이죠 2022-06-28 15:48:31
관광객 체류형 관광으로 시장의 타깃이 확대됐다. ‘음식디미방’의 맛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해 MZ세대의 감성적 일상 여행을 유입시키기 위해 떠먹는 막걸리(이화주) 등 전통주 브랜드화, 영양 산나물 피크닉 도시락, 두들마을 & 이문열 문학관 탐방 등 역사와 문화, 맛, 문학을 연계한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질에 집중"…M&A 중단령 내린 롯데쇼핑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6 14:12:14
사장단 워크숍에서 세븐일레븐의 비빔밥 도시락으로 오찬을 했다”며 “비빔밥 전문 식당 못지 않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편의점이라는 한정된 공간에 진열할 수 밖에 없어 많이 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극복해보자고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쇼핑의 ‘M&A 중단령’과 관련해 일각에선 ‘거품 붕괴’ 이...
“두뇌를 팝니다”…로봇 대중화 키 꺼낸 네이버 2022-06-08 19:01:46
도시락까지 운영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현재 50여대 수준인 1784내 서비스 로봇을 하반기 100대까지 늘릴 예정입니다. 또한 내년 완공 예정인 데이터 센터 `각 세종`에도 다양한 협업 로봇과 자율주행 셔틀버스 등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로봇과 사람의 공존을 꿈꾸는 네이버의 실험은 오늘도...
뉴빌리티, SK텔레콤과 자율주행 배달로봇 2022-05-27 17:31:55
기술을 결합해 자율주행 로봇 배달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뉴빌리티가 개발한 뉴비는 근거리 자율주행 배달 로봇이다. 값비싼 라이다(LiDAR) 센서 대신 카메라 기반의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했다. 지난해 인천 송도 일대를 시작으로 서울 서초·송파구 등에서 치킨, 편의점 상품, 도시락 등을 자율주행...
껌 씹으면 아재?…5일 만에 100만개 팔린 디저트 뭐길래 2022-05-18 21:00:01
시장 공략에 힘쓰는 중이다. 단무지나 마카롱·빼빼로·몽쉘 등을 본따 만든 이색 젤리도 선보이며 제품군을 늘렸다. 해태제과도 인기 제품 후렌치파이를 재해석한 후렌치파이 젤리를 출시했다. 소비 트렌드에 민감한 편의점들도 이미 계산대 앞 '목 좋은 자리'에 껌 대신 젤리를 배치했다. 인기 유튜버들이 먹방을...